150,870 클릭 |

공릉동 맛집 베스트 20곳

“뭐 공룡? 아니 공릉”

  • 경성초밥 사진 -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로 119-5

    가고싶다

    1.

    경성초밥

    4.2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로 119-5

    별의맛

    진짜 초밥먹다가 이마를 탁! 치고 싶기는 처음!!! 먹는 속도에 맞춰 나오는 것도 감동이고 장국 뜨겁게 바꿔주는 직원분 서비스하며 먹을 때마다 ...

    진짜 초밥먹다가 이마를 탁! 치고 싶기는 처음!!! 먹는 속도에 맞춰 나오는 것도 감동이고 장국 뜨겁게 바꿔주는 직원분 서비스하며 먹을 때마다 제일 맛있는 초밥이 계속 갱신되는... 이제것 제가 먹은 초밥은 초밥이 아니었나 봅니다... 장어도 정말 부드럽고 배부른데도 맛있으면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사는 동안 많이 버시고 자주 올게요❤️

    더보기
    경성초밥
    더보기 >
  • 쪼매매운떡볶이 사진 -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로 208

    가고싶다

    2.

    쪼매매운떡볶이

    4.0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로 208

    야구소년

    근 1~2년만에 연락한 사촌동생에게. 오랜만에 끄적인 첫 메세지가. 과기대에서 가장 맛있는 떡볶이집이 어디니? 였다. 역시 내 사촌동생의 초이...

    근 1~2년만에 연락한 사촌동생에게. 오랜만에 끄적인 첫 메세지가. 과기대에서 가장 맛있는 떡볶이집이 어디니? 였다. 역시 내 사촌동생의 초이스는 완벽했다. 처음 음식이 나오면서. 떡볶이 국물 필요하면 더 말씀하시라는 사장님의 말씀에. 보기만 해도 매워 보이는 떡볶이에 왜 떡볶이 국물을 더 준다고 하는 건지 의문점을 품었는데. 떡볶이를 다 먹을 때 쯤 보니 나도 모르게 떡볶이 국물도 싹싹 긁어 먹었다. 함께 간 여자친구도 또 가고 싶다고 이번주 내내 생각나는 떡볶이 집이라 그랬는데. 어제 수요미식회 깜짝등장으로 이젠 또 가기 힘든 곳이 되어버린 듯 하다.

    더보기
    쪼매매운떡볶이
    더보기 >
  • 생선까시 사진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91가길 22

    가고싶다

    3.

    생선까시

    4.0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91가길 22

    걸어다니는 망고플레이트

    생선 안좋아하는데 맛있게 먹을 수 있는곳!! 생선 살을 뜯으니까 그 생선의 육즙(?)이 쭉 하고 같이 올라오는데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다 ㅜㅜ ...

    생선 안좋아하는데 맛있게 먹을 수 있는곳!! 생선 살을 뜯으니까 그 생선의 육즙(?)이 쭉 하고 같이 올라오는데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다 ㅜㅜ 맛있는 집..! 공릉동 갈일 있어서 들려본다면 좋은 집입니당 맛⭐️⭐️⭐️⭐️⭐️ 밥 다먹고 옴..! 맛있다

    더보기
    생선까시
    더보기 >
  • 제일콩집 사진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37-8

    가고싶다

    4.

    제일콩집

    3.9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37-8

    카밍밍

    정말맛있음 ㅜㅜ열살때부터 가던곳 사진은 없지만 콩국수가 매우매우맛있음..혼밥별로안하는데 이집콩국수 먹고싶어서 혼밥하러감 ㅜㅜ 꼭 먹으세용 콩국물...

    정말맛있음 ㅜㅜ열살때부터 가던곳 사진은 없지만 콩국수가 매우매우맛있음..혼밥별로안하는데 이집콩국수 먹고싶어서 혼밥하러감 ㅜㅜ 꼭 먹으세용 콩국물 완전 진하고 안비림! 다른데서 콩국수 절대못먹음 ㅜㅜ 안비려요 손두부오ㅏ순두부 콩나물비빔밥도 맛남!

    더보기
    제일콩집
    더보기 >
  • 더맛나곱창 사진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98길 36

    가고싶다

    5.

    더맛나곱창

    3.9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98길 36

    JIN. 김종태

    19-80 노원 맛집 상위건을 고수하고 있는집으로 항상 궁금하던 집인데 드디어 방문. 2인분을 주문했는데 분위기가 이상합니다 잘못 들어 왔나 싶...

    19-80 노원 맛집 상위건을 고수하고 있는집으로 항상 궁금하던 집인데 드디어 방문. 2인분을 주문했는데 분위기가 이상합니다 잘못 들어 왔나 싶습니다 서빙하시고 계산하시는 아주머니의 얼굴에 퉁명스러움이 묻어납니다 다들 조용히 드시고 계십니다 손님은 끊이지 않습니다 배달부터 포장손님이 반정도..나머지는 홀 손님 곱창이 왔는데 딸랑 곱창만 왔습니다 야채도 없고 사이드디시도 없이 메인만 덩그러니 있습니다 술을 안 하니 곱창만 집어 먹을수밖에 없는데 근데 이거 재밌습니다 뭐가 이렇게 맛있지? 이런 궁금증이 생기게 합니다 음식이 맛있으니 아주머니도 달라 보입니다 츤데레로 보입니다 ㅎㅎ 며칠전 방문했는데 아직도 그 감동이 남아 있습니다 잡내없고 고소하게 잘 볶은 곱창은 노원 상위권에 있을만 합니다 음식하시는 남 사장님은 또 반전 매력으로 정말 친절하십니다 혹시 이분 전에 하계동 홈플에서 노점으로 곱창하시던분이 아닐까 합니다 몇년전인데 그때 그 곱창푸드트럭은 정말 괜찮았었는데 요즘 그후 다른 부부분이 하시더라고요~ 방문추천 100% 서비스 25% 청결 85% 주차불가

    더보기
    더맛나곱창
    더보기 >
  • 던모스 사진 -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로27길 8 1F

    가고싶다

    6.

    던모스

    3.9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로27길 8 1F

    grace

    여기 흑임자 치즈케이크 완전 취향 저격감이었어요. 적당한 달달함과 진한 흑임자 맛, 꾸덕하면서도 크리미한 식감. 세 가지를 모두 갖춘 디저트라 ...

    여기 흑임자 치즈케이크 완전 취향 저격감이었어요. 적당한 달달함과 진한 흑임자 맛, 꾸덕하면서도 크리미한 식감. 세 가지를 모두 갖춘 디저트라 누구나 직관적으로 맛있다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더보기
    던모스
    더보기 >
  • 표준커피 사진 -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로 119-5 1F

    가고싶다

    7.

    표준커피

    3.9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로 119-5 1F

    최의선

    공릉철길에 위치한 표준 커피!! 요즘 핫한 공릉철길에서 가장 핫한 커피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감성있는 내부인테리어! 깊이가 있는 커피맛까지....

    공릉철길에 위치한 표준 커피!! 요즘 핫한 공릉철길에서 가장 핫한 커피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감성있는 내부인테리어! 깊이가 있는 커피맛까지... 추천하고 또 추천합니다!! 그리고 주차대수는 적지만 전용 주차장도 있어서.. 공릉철길 다른 카페보다 경쟁력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추천!!

    더보기
    표준커피
    더보기 >
  • 이너모스트 사진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83길 12-14

    가고싶다

    8.

    이너모스트

    3.9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83길 12-14

    커서

    공트럴파크(?) 밀크티가 맛있는 카페 공릉동에 예쁜 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는데 여기도 그 중 하나! 양모양 팬케잌?과 딸기 생크림 토스트가 인기...

    공트럴파크(?) 밀크티가 맛있는 카페 공릉동에 예쁜 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는데 여기도 그 중 하나! 양모양 팬케잌?과 딸기 생크림 토스트가 인기있는 듯 하고 특히 밀크티가 진짜진짜 괜찮았다. 안달고 향도 넘 좋아서 취저,,

    더보기
    이너모스트
    더보기 >
  • 오누이 사진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87길 12-47

    가고싶다

    9.

    오누이

    3.9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87길 12-47

    jh

    딸기같은 상큼한 과일을 좋아하는데 요거트에 한가득 올려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요거트와 과일 그리고 구운곡물의 조화로 밥한끼 뚝딱한 든...

    딸기같은 상큼한 과일을 좋아하는데 요거트에 한가득 올려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요거트와 과일 그리고 구운곡물의 조화로 밥한끼 뚝딱한 든든한 느낌이네요. 남자가 먹기에도 좋은듯! 코로나 땜시 카페 가기 좀 그런데 여기는 분리된 느낌이 들고 조용해서 다녀올만 하네요 주말에 여친이랑 같이 가면 좋을것 같네요.

    더보기
    오누이
    더보기 >
  • 달콤한순간 사진 -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로27길 10

    가고싶다

    10.

    달콤한순간

    3.9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로27길 10

    Song_0404

    첨가물 없어서 그런가 사장님 아이도 맛있게 먹는 아이스크림이길래.. 조카들한테 사주기도 좋고 맛도 좋은 아이스크림.. 한국말 잘하시는 사장님 덕...

    첨가물 없어서 그런가 사장님 아이도 맛있게 먹는 아이스크림이길래.. 조카들한테 사주기도 좋고 맛도 좋은 아이스크림.. 한국말 잘하시는 사장님 덕에.. 맛 선택, 설명도 문제 없다는...!! 최애는 바질레몬 아이스크림이었는데 유자초코칩 요즘 엄청 맛남!!

    더보기
    달콤한순간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