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157 클릭 |

꼼장어 맛집 베스트 10곳

“야 거기 꼼장마!”

  • 제일산꼼장어장어구이 사진 - 부산시 중구 남포동4가 29-7

    가고싶다

    1.

    제일산꼼장어장어구이

    4.2

    부산시 중구 남포동4가 29-7

    밥보다 맛!

    망플보고 가서 성공한 집. 제비가 사는 식당인데 손님도 주인도 제비의 비행에 익숙하신듯. 네명이 소금구이 소, 양념구이 소 먹고 밥을 볶아 ...

    망플보고 가서 성공한 집. 제비가 사는 식당인데 손님도 주인도 제비의 비행에 익숙하신듯. 네명이 소금구이 소, 양념구이 소 먹고 밥을 볶아 먹었다. 갠적으로 두 명이 소금구이 대자 하나 먹어얄듯. 재첩국 무한리필도 맛있다. 사실 장어가 양이 작은건 어쩔 수 없으니까~~~

    더보기
    제일산꼼장어장어구이 더보기 >
  • 멍텅구리 사진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41-11

    가고싶다

    2.

    멍텅구리

    4.2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41-11

    먹먹또

    포장마차 분위기에 앉아 바로 주문하니 뽀얀살결 뽐내며 숯불에 안착^^ 역삼에선 짱이네꼼장어가 최곤줄 알았건만 멍텅구리가 뉴 페이스로 등장. 꼬들...

    포장마차 분위기에 앉아 바로 주문하니 뽀얀살결 뽐내며 숯불에 안착^^ 역삼에선 짱이네꼼장어가 최곤줄 알았건만 멍텅구리가 뉴 페이스로 등장. 꼬들함과 특유의 고소함이 JMT!!! 특히 사이드로 시켜 본 돼지껍데기는 또 다른진리!!! 양념껍데기를 싫어하는 나로썬 양념이 안된 초벌 껍데기여서 더 좋았어요^^

    더보기
    멍텅구리 더보기 >
  • 싱싱오동도산아나고꼼장어숯불구이 사진 -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3001-2

    가고싶다

    3.

    싱싱오동도산아나고꼼장어숯불구이

    4.2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3001-2

    Alice J. Shin

    산 꼼장어랑 양념 아나고 소금 아나고 먹었는데 맛잇엇어요 산꼼장어는 되게 쫄깃쫄깃했고 양념 아나고랑 소금 아나고는 굉장히 부드러웟어요 직원분들도...

    산 꼼장어랑 양념 아나고 소금 아나고 먹었는데 맛잇엇어요 산꼼장어는 되게 쫄깃쫄깃했고 양념 아나고랑 소금 아나고는 굉장히 부드러웟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했습니다. 다만 가격이 좀 센데 양이 적어서 둘이 산꼼장어 양념아나고 소금아나고 다먹었어요

    더보기
    싱싱오동도산아나고꼼장어숯불구이 더보기 >
  • 짱이네산곰장어 사진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37-5

    가고싶다

    4.

    짱이네산곰장어

    4.1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37-5

    맛의달인

    논현동 짱이네 산곰장어. 회식 자리에서 먹었다. 호불호가 좀 갈리긴 하는데, 내 입맛에서는 최고. 꼼장어를 초장에 찍어먹고, 김치찌게에 꼬마김밥...

    논현동 짱이네 산곰장어. 회식 자리에서 먹었다. 호불호가 좀 갈리긴 하는데, 내 입맛에서는 최고. 꼼장어를 초장에 찍어먹고, 김치찌게에 꼬마김밥을 하나 해먹으면 술이 술술 들어간다. 좋은 느낌.

    더보기
    짱이네산곰장어 더보기 >
  • 엉털네숯불꼼장어 사진 - 서울시 양천구 목동 792-2

    가고싶다

    5.

    엉털네숯불꼼장어

    3.9

    서울시 양천구 목동 792-2

    베어빈이히

    목동사거리 근처 꼼장어맛집 늦은시간까지 열어서 2차나 3차로 가기 좋다. (1차로 가면 줄서야 한다고 들었음) 꼼장어 닭발 쭈꾸미 순서대로 시켰...

    목동사거리 근처 꼼장어맛집 늦은시간까지 열어서 2차나 3차로 가기 좋다. (1차로 가면 줄서야 한다고 들었음) 꼼장어 닭발 쭈꾸미 순서대로 시켰는데 셋다 맛있으나 개인적으로 꼼장어 압승! 꼬소 매콤 달달하다. 가격은 1인분에 12천원~13천원정도 하는데 양이 푸짐하게 나와서 여럿이서 술한잔하기 좋다. 계란찜+꼼장어+소주=찰떡 분위기는 노포에 가깝고 먹고 나오면 옷에 연기냄새가 베이며 야채는 셀프이므로 친구나 편하게 만나는 모임에서 가는걸 추천합니다.

    더보기
    엉털네숯불꼼장어 더보기 >
  • 털보네꼼장어닭발 사진 -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57-106

    가고싶다

    6.

    털보네꼼장어닭발

    3.7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57-106

    마중산

    우선 돼지꼬리. 난생 처음 먹어봤는데 족발 맛이랑 사실상 같다. 1차로 구운 후 내주시는데 쫀득한 겉면과 뜬금없는 뼈의 존재가 딱 포차 음식! ...

    우선 돼지꼬리. 난생 처음 먹어봤는데 족발 맛이랑 사실상 같다. 1차로 구운 후 내주시는데 쫀득한 겉면과 뜬금없는 뼈의 존재가 딱 포차 음식! 간판명과 달리 이 집의 시그니처다. 이후 꼼장어. 2인분 주문했는데 양이 너무 많았다. 맛도 괜찮았고, 한 마리의 쭈꾸미는 애교용 데코레이션 ㅎ 막창은 평범했다. 주먹밥이나 계란찜처럼 배채울만한 메뉴가 충분히 있었다. 저녁 식사 안하고 간 분들에게도 충분할 듯.

    더보기
    털보네꼼장어닭발 더보기 >
  • 황재벌 사진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60-47

    가고싶다

    7.

    황재벌

    3.7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60-47

    RayYu

    비싸지만 맛있긴 진짜 맛있는 곳 남이 사준다면 춤추며 가고 싶은 곳임 소금구이 숯불꼼장어가 대단하다 쭈꾸미도 맛있지만 꼼장어는 위엄이 느껴지는 ...

    비싸지만 맛있긴 진짜 맛있는 곳 남이 사준다면 춤추며 가고 싶은 곳임 소금구이 숯불꼼장어가 대단하다 쭈꾸미도 맛있지만 꼼장어는 위엄이 느껴지는 정도랄까

    더보기
    황재벌 더보기 >
  • 이름난기장산곰장어 사진 - 부산시 해운대구 중동 1394-41

    가고싶다

    8.

    이름난기장산곰장어

    3.5

    부산시 해운대구 중동 1394-41

    써머칭구

    해운대 전통시장 끝자락에 위치한 곰장어집! 내인생 두번째 곰장어는 산곰장어.. 첨에 넘 징그럽게 움직인다 불쌍..ㅠㅠ 매운걸 정말 못먹어서 안맵...

    해운대 전통시장 끝자락에 위치한 곰장어집! 내인생 두번째 곰장어는 산곰장어.. 첨에 넘 징그럽게 움직인다 불쌍..ㅠㅠ 매운걸 정말 못먹어서 안맵냐고 다섯번 물어보고 양념구이 시킴.. 근데 정말 안매웠다 완전새빨간데 안맵고 그냥 짠맛..? 밤 늦게가서 야식으로 시킨거라 양은 적당햇음. 곰장어는 싱싱한거 같음 안비리고 쫄깃하다! 볶음밥까지 먹으니 배부름!

    더보기
    이름난기장산곰장어 더보기 >
  • 꼼장군 사진 -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207-18

    가고싶다

    9.

    꼼장군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207-18

    라면물조절장인

    꼼장어, 닭발, 막창, 껍데기라니! 어떻게 딱 소주와 떨어질 수 없는 메뉴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을까요? 부모님의 단골집에 따라 갔다가 으-른들의...

    꼼장어, 닭발, 막창, 껍데기라니! 어떻게 딱 소주와 떨어질 수 없는 메뉴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을까요? 부모님의 단골집에 따라 갔다가 으-른들의 맛을 경험하고 왔습니다. 닭발보단 꼼장어랑 소막창이 맛있다고 하네요. 꼼장어, 이거 숯불에다 쫙 구우면 입에서 사르르 녹으며 불맛이 살아 춤추는 느낌. 이 불맛이 술을 부르는 핵심인 거 같아요(뇌피셜) 부드럽고 오동통한 꼼장어가 품질도 괜찮고 양도 넉넉해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더보기
    꼼장군 더보기 >
  • 토영자갈치곰장어 사진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42-9

    가고싶다

    10.

    토영자갈치곰장어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42-9

    나영이

    처음 비쥬얼은 내가 먹었던 곰장어와 달라서 놀랐는데 가게마다 취급하는 부위가 다르다고 하시던! 굉장히 크고 무엇보다 때깔이 고와 보였음! 또 신...

    처음 비쥬얼은 내가 먹었던 곰장어와 달라서 놀랐는데 가게마다 취급하는 부위가 다르다고 하시던! 굉장히 크고 무엇보다 때깔이 고와 보였음! 또 신기한게 굽다보면 안에서 연가시같은 흰색 뭔가가 나오는데 내장부분(?)이라고 맛있게 드시면 된다고 함... 이전에 먹어봤던 것들은 맛보다는 식감 위주로 먹었다면 이 집은 식감과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다. 꼬독꼬독하고 쫄깃한 식감 그리고 약간의 어향이 남아있어서 색다른 경험! 소주와 먹기 정말 괜찮은 안주!

    더보기
    토영자갈치곰장어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