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181 클릭 |

초계국수 맛집 베스트 5곳

“새콤한 초계국수가 당기는 오늘!”

  • 팔당초계국수 사진 -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다산로 43

    가고싶다

    1.

    팔당초계국수

    3.7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다산로 43

    군바리(맛 찾아 세계일주)

    초계국수:: 왜 사람들이 찾는지 알겠음.. 양도 푸짐하고 육수를 한 숫가락 떠먹으며 나오는 말이.. 좋은데??? (반배 부른 상태임) 국수도 쫄...

    초계국수:: 왜 사람들이 찾는지 알겠음.. 양도 푸짐하고 육수를 한 숫가락 떠먹으며 나오는 말이.. 좋은데??? (반배 부른 상태임) 국수도 쫄깃하고 닭도 냄새없이 부드럽고 단단하고.. 겨자 살짝 넣어 먹으면 좋음.. 그리고 반찬으로 나오는 백김치 또한 아주 좋음. 닭고기에 김치 싸서먹으면 맛있음. 여름에 다시 방문 예정.. 진짜 추천함..

    더보기
    팔당초계국수
    더보기 >
  • 사발 사진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로8길 34 경희궁의아침3단지

    가고싶다

    2.

    사발

    3.6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로8길 34 경희궁의아침3단지

    호빵과맛동산

    설명만 들어도 느낌이 오는 맛이지만 늘 그렇듯 알고 먹어도 맛있다. 초계 냉국수는 닭 육수 베이스의 물회 느낌이라 아주 내 취향이었다. 물회+소...

    설명만 들어도 느낌이 오는 맛이지만 늘 그렇듯 알고 먹어도 맛있다. 초계 냉국수는 닭 육수 베이스의 물회 느낌이라 아주 내 취향이었다. 물회+소면 조합은 역시 말이 필요없다. 모자라면 밥 말아먹기 딱 좋은 국물들이다.

    더보기
    사발
    더보기 >
  • 미사리밀빛초계국수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몰 B1 J114호

    가고싶다

    3.

    미사리밀빛초계국수

    3.6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몰 B1 J114호

    취향저격수

    진짜진짜 넘맛있게 먹었어욬ㅋㅋㅋㅋ예전부터 너무 가보고싶었던덴데 드디어!!! 사실 초계국수는 할머니국수..ㅋㅋㅋㅋㅋ에서 한번 먹어본게 다여서 비교...

    진짜진짜 넘맛있게 먹었어욬ㅋㅋㅋㅋ예전부터 너무 가보고싶었던덴데 드디어!!! 사실 초계국수는 할머니국수..ㅋㅋㅋㅋㅋ에서 한번 먹어본게 다여서 비교군이 좀 구리지만 ㅠㅠㅋㅋㅋㅋ 그래도 딱 먹어봐도 진짜 여기 맛집이란게 느껴졌어요 ㅋㅋㅋㅋㅋ 지금 리뷰 쓰면서도 또먹구싶음.. 국물도 자극적이지않고 간도 딱 적당하고 진짜 넘맛있었어오 ㅋㅋㅋㅋ 전 냉면에 그 얇은면 싫어하는데 여기는 뚱뚱한면이어서 씹는식감도 좋고 국물맛도 더 잘배이는거같아요

    더보기
    미사리밀빛초계국수
    더보기 >
  • 가나안국수 사진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주로15번길 16

    가고싶다

    4.

    가나안국수

    3.6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주로15번길 16

    가나안국수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