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6,092 클릭 |

초계국수 맛집 베스트 5곳

“시워언해! 이번 여름은 초계국수로 버텨보자!”

  • 79번지국수집 사진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회기로13길 25

    가고싶다

    1.

    79번지국수집

    4.1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회기로13길 25

    ere

    추울땐 따끈따끈한 닭국수 여름엔 초계국수 먹으러 가는 곳! 간이 야악간 센데 내입맛에는 그래서 더 맛있음 국물이 너무 맛있고 중독성있다 닭고기도...

    추울땐 따끈따끈한 닭국수 여름엔 초계국수 먹으러 가는 곳! 간이 야악간 센데 내입맛에는 그래서 더 맛있음 국물이 너무 맛있고 중독성있다 닭고기도 짱짱 많이 들어가있음 숙주도 많고 재료를 아끼지 않는듯ㅎㅎ 더더 유명해졌으면 하는 곳ㅠㅠ 고기완자전도 맛있다 막걸리 먹을때는 고기완자전 필수임

    더보기
    79번지국수집
    더보기 >
  • 봉우리 사진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9F

    가고싶다

    2.

    봉우리

    3.9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9F

    lidocaine

    이제 까지 살면서 먹은 초계국수 중 제일 맛있던 곳 담백함하고 깔끔한 국물과 닭잡내가 1도 안나는게 너무 좋았어요 계절메뉴인게 단점 ㅜㅜ

    이제 까지 살면서 먹은 초계국수 중 제일 맛있던 곳 담백함하고 깔끔한 국물과 닭잡내가 1도 안나는게 너무 좋았어요 계절메뉴인게 단점 ㅜㅜ

    봉우리
    더보기 >
  • 우형준정미소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22길 10

    가고싶다

    3.

    우형준정미소

    3.9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22길 10

    Seoul Soul Food

    몇년 전 유형준 정미소라는 다소 특이한 이름으로 자리잡은 이집은 닭칼국수와 초계국수가 메인인 닭요리 전문점이다.닭가슴살 고명과 육수의 조화가 좋...

    몇년 전 유형준 정미소라는 다소 특이한 이름으로 자리잡은 이집은 닭칼국수와 초계국수가 메인인 닭요리 전문점이다.닭가슴살 고명과 육수의 조화가 좋다. 고명을 육수에 푹 담가 적셔 먹으면 뻑뻑함도 줄어든다.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도 먹어봤지만 전반적으로 이집이 조금 더 괜찮다. 오이와 무절임 고명도 아삭함과 산미로 시원함을 더한다. 압구정에서 시원한 걸 먹으려면 현백 냉면 밖에 선택지가 없기에 여기 초계국수는 귀하다. 김치맛도 담백한 초계국수와 잘 어울린다.

    더보기
    우형준정미소
    더보기 >
  • 팔당초계국수 사진 -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다산로 43

    가고싶다

    4.

    팔당초계국수

    3.7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다산로 43

    땀개

    살면서 처음으로 먹어보는 초계국수 가게 내부가 넓어서 많은 손님들을 받을수 있을것 같다 라는 생각이 들고 애견동반 이 가능해서 강아지랑 편하게 ...

    살면서 처음으로 먹어보는 초계국수 가게 내부가 넓어서 많은 손님들을 받을수 있을것 같다 라는 생각이 들고 애견동반 이 가능해서 강아지랑 편하게 식사를 할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제일 유명하다는 초계국수랑 들깨 칼국수 를 시켜서 먹어봤는데 어 되게 먹어본 맛인것 같은데 맛있다! 였습니다 ㅋㅋㅋ 물냉면 같이 살얼음 동동 육수에 겨자맛이 나는 닭고기 고명 그리고 쫄깃한 국수가 너무 잘 어울리고 시원하니 맛있습니다 양도 어마무시하고..

    더보기
    팔당초계국수
    더보기 >
  • 미사리밀빛초계국수 사진 -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608

    가고싶다

    5.

    미사리밀빛초계국수

    3.7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608

    하몽이

    위치상 자전거 라이딩하시는 분들이 많이 방문하시는 듯 했습니다. 맛있어요. 2인 기준 초계비빔국수, 닭칼국수, 메밀 왕만두 먹으니 딱 기분좋게 ...

    위치상 자전거 라이딩하시는 분들이 많이 방문하시는 듯 했습니다. 맛있어요. 2인 기준 초계비빔국수, 닭칼국수, 메밀 왕만두 먹으니 딱 기분좋게 배 둥둥 할 정도였습니다. 국물 초계국수는 흔히 보이지만 초계비빔국수는 처음 봤는데, 별미긴 했지만 역시 시원한 육수에 말아먹는 초계국수를 더 추천드립니다.

    더보기
    미사리밀빛초계국수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