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5,340 클릭 |

배달 맛집 베스트 30곳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 농민백암왕순대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3길 20-4

    가고싶다

    1.

    농민백암왕순대

    4.6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3길 20-4

    우차

    정말 고기가 끝까지 끊임없이 나왔습니다... 우리가참순대 먹을 때는 고기를 아껴 먹고는 했는데.. 여기는 그냥 고기 막 주워 먹어도 마지막까지...

    정말 고기가 끝까지 끊임없이 나왔습니다... 우리가참순대 먹을 때는 고기를 아껴 먹고는 했는데.. 여기는 그냥 고기 막 주워 먹어도 마지막까지 계속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ㅋㅋ 깍두기도 맛있었습니다. 쌈장이랑 부추랑 새우젓도 다 맛있어요. 먹으면서도 나중에 종종 생각나서 먹으러 올 것 같다고 생각했고 지금 이렇게 리뷰를 쓰면서도 다시 먹고 싶어지네요..!

    더보기
    농민백암왕순대
    더보기 >
  • 지아니스나폴리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15 B1

    가고싶다

    2.

    지아니스나폴리

    4.5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15 B1

    연건동맛동산

    진짜 인생피자 갱신. 이탈리아를 가본 적은 없지만 이정도라면 충분히 본토 피자를 압살하고도 남겠다고 생각이 들었다!! 마르게리따 디 부팔라은 가...

    진짜 인생피자 갱신. 이탈리아를 가본 적은 없지만 이정도라면 충분히 본토 피자를 압살하고도 남겠다고 생각이 들었다!! 마르게리따 디 부팔라은 가장 기본형 마르게리따에 부팔라 치즈가 올라간. 화덕에서 뜨거울 때 나온 피자를 얼른 반 접어서 먹으니 가히 환상적이더라. 훅 들어오는 토마토 향과 바질, 올리브유의 풍미가 쫀득하고 고소한 도우랑 어우러지면서 최강조합 완성.

    더보기
    지아니스나폴리
    더보기 >
  • 소금집델리 망원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19길 14 2F

    가고싶다

    3.

    소금집델리 망원

    4.5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19길 14 2F

    먹집쟁이

    한시반쯤도착해서 한시간반쯤 웨이팅.. 세시쯤 식사 가능했네요 ㅎㅎㅎ 기대한만큼 맛잇었습니다! 조금 짭짤하지만 맥주랑 너무 궁합이 잘맞더라구요!!...

    한시반쯤도착해서 한시간반쯤 웨이팅.. 세시쯤 식사 가능했네요 ㅎㅎㅎ 기대한만큼 맛잇었습니다! 조금 짭짤하지만 맥주랑 너무 궁합이 잘맞더라구요!! 다만 너무 많이 기다려서 다음번에는 포장해서 먹으려구요!! 포장은 바로 가능한거같아요! 잠봉뵈르 루벤 먹엇구 루벤은 좀 기름져서 손에 다 묻어요 ㅠㅠ 그래도저는 루벤이 너무 맛있었네요!! ㅎㅎ 또올거에요

    더보기
    소금집델리 망원
    더보기 >
  • 로향양꼬치 사진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6길 35 푸르빌아파트

    가고싶다

    4.

    로향양꼬치

    4.5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6길 35 푸르빌아파트

    밍끼

    자리 앉자마자 순식간에 만석이더군요! 메뉴는 양갈비, 지삼선, 만두, 냉면 요롷게 먹었습니당 메인인 양갈비는 담백하게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자리 앉자마자 순식간에 만석이더군요! 메뉴는 양갈비, 지삼선, 만두, 냉면 요롷게 먹었습니당 메인인 양갈비는 담백하게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지삼선은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외로 굿이였습니다! 다음에 방문한다면 또 먹을거 같아요 냉면은 보통이였습니다! 새콤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추천입니당

    더보기
    로향양꼬치
    더보기 >
  • 예티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18길 10 2F

    가고싶다

    5.

    예티

    4.5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18길 10 2F

    호랭이

    치킨티카가 정말 역대급이었습니다 정말 맛있었구요 사랑스러웠습니다 난은 다른곳보다 더 쫀쫀하구 두꺼웠습니다 진짜 맛있었어요 커리도 부드럽고 맛있었...

    치킨티카가 정말 역대급이었습니다 정말 맛있었구요 사랑스러웠습니다 난은 다른곳보다 더 쫀쫀하구 두꺼웠습니다 진짜 맛있었어요 커리도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더보기
    예티
    더보기 >
  • 퍼블리코타코 사진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4길 106

    가고싶다

    6.

    퍼블리코타코

    4.5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4길 106

    둘기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ㅠㅠ 타코는 역시 생각했던 그 맛이었어요! 라임의 새콤함, 사워크림의 시큼함, 고수까지 완벽한 조합. 재료도 엄청 낭낭...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ㅠㅠ 타코는 역시 생각했던 그 맛이었어요! 라임의 새콤함, 사워크림의 시큼함, 고수까지 완벽한 조합. 재료도 엄청 낭낭하게 들어가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보울이라는 음식은 여기서 처음 먹어봤어요! 콩이 들어가 있어서 걱정했는데 한국음식이 아니라 그런지 제가 생각했던 맛과 달라서 콩까지 잘 먹을수 있었습니당 ㅎ 나초랑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ㅠㅠ

    더보기
    퍼블리코타코
    더보기 >
  • 비스트로주라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23길 18-7

    가고싶다

    7.

    비스트로주라

    4.5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23길 18-7

    맛없으면리뷰안씀

    재방문한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크림파스타에 청양고추가 있어서 느끼함을 딱 잡아주고 면이 링귀니라 식감이 좋아요 스테이크 굽기가 살...

    재방문한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크림파스타에 청양고추가 있어서 느끼함을 딱 잡아주고 면이 링귀니라 식감이 좋아요 스테이크 굽기가 살짝 아쉬웠지만 이건 조금 더 익혀달라고 하면 되니까요! 사이드로 시킨 꿀감은 맛있는데 엄청 배불러요ㅋㅋㅋ 통감자 튀김?에 연유 뿌리고 크렌베리를 감자속에 넣어서 크리스피하면서 달달한 맛이에요!

    더보기
    비스트로주라
    더보기 >
  • 바다회사랑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27길 60

    가고싶다

    8.

    바다회사랑

    4.4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27길 60

    미루

    담긴접시가 작아서 놀랬는데 두터운 회가 차곡차곡. 상당히 많아서 둘이서 먹으면 질릴때까지 먹는다! 밥이랑 백김치 무순 새우 등등 잘 포장해주셨더...

    담긴접시가 작아서 놀랬는데 두터운 회가 차곡차곡. 상당히 많아서 둘이서 먹으면 질릴때까지 먹는다! 밥이랑 백김치 무순 새우 등등 잘 포장해주셨더라. 방어 끝물일텐데 역시 방어철마다 여기 줄서는 이유가 있다!! 기름기 살살 보이는 부분은 어쩜 이리 꼬숩고 찰지고 쫙쫙 붙는지! 두툼-하게 썰어서 쫜득하니 씹는맛도 너무좋고 부위도 다양하게 맛보는 재미도;-)

    더보기
    바다회사랑
    더보기 >
  • 대우부대찌개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25길 34

    가고싶다

    9.

    대우부대찌개

    4.4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25길 34

    엊이

    깔끔한 부대찌개였습니다! 일단 미나리가 많이 들어있었고, 두부도 큼직큼직, 다진고기, 소세지, 햄, 떡국 떡 조랭이떡 두루두루 들어가있어 골라먹...

    깔끔한 부대찌개였습니다! 일단 미나리가 많이 들어있었고, 두부도 큼직큼직, 다진고기, 소세지, 햄, 떡국 떡 조랭이떡 두루두루 들어가있어 골라먹는 맛이 쏠쏠했어요. 같이 나오는 깍두기와 깻잎 장아찌도 무난하니 맛있게 먹었고, 라면사리 추가하니 둘이서 배 빵빵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점심시간에 가서인지 웨이팅은 따로 없었고, 가게가 널찍해서 좋았어요. 깔끔하고 시원한 부대찌개를 찾으신다면 여기를 추천합니다!

    더보기
    대우부대찌개
    더보기 >
  • 두만강샤브샤브 사진 -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 537

    가고싶다

    10.

    두만강샤브샤브

    4.4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 537

    찐후기

    깐궈푸주 진짜 최고 푸주를 좋아하면 추천한다 튀긴 푸주를 매콤하게 볶아서 나오는 메뉴인데 푸주 좋아하는 지인이 진짜 좋아했고 푸주 그냥 그런 나...

    깐궈푸주 진짜 최고 푸주를 좋아하면 추천한다 튀긴 푸주를 매콤하게 볶아서 나오는 메뉴인데 푸주 좋아하는 지인이 진짜 좋아했고 푸주 그냥 그런 나도 튀긴 푸주라서 맛있게 먹었는데 생각보다 매워서 계속 지삼선이랑 먹으면서 중화시킴ㅠ 그리고 지삼선은 진짜 대박이다 감칠맛은 물론 바삭쫀뜩 맥주를 부르는 맛이다 오면 지삼선은 꼭 시킨다ㅠㅠ

    더보기
    두만강샤브샤브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