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005 클릭 |

크루아상 맛집 베스트 20곳

“바삭! 하고 베어 물면 버터향이 솔솔~”

  • 파네트크루아상팩토리 사진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로8길 24 경희궁의아침 1F

    가고싶다

    1.

    파네트크루아상팩토리

    4.7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로8길 24 경희궁의아침 1F

    영구빵

    기본적으로 크루아상이 맛있는데 아몬드 크루아상이 특히 마시뜸!!!!!! 지나갈때마다 먹고 싶어서 껄떡껄떡거리다가 오늘은 못참고 사먹어버림ㅋㅋㅋㅋ...

    기본적으로 크루아상이 맛있는데 아몬드 크루아상이 특히 마시뜸!!!!!! 지나갈때마다 먹고 싶어서 껄떡껄떡거리다가 오늘은 못참고 사먹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 슈가파우더가 뿌려져 있어서 그런지 더욱 탐스러웠..ㅠㅠ 달달해서 완전 취저!!!!

    더보기
    파네트크루아상팩토리
    더보기 >
  • 폴앤폴리나 사진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로8길 42 1F

    가고싶다

    2.

    폴앤폴리나

    4.6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로8길 42 1F

    올치잘해그랫

    건강하고 깔끔한 느낌의 빵이에요. 유명한 버터프레즐보단 오리지널 스콘과 크로와상을 추천해드립니다!! 정말 기본에 충실하지만 지금껏 먹어본 크로와...

    건강하고 깔끔한 느낌의 빵이에요. 유명한 버터프레즐보단 오리지널 스콘과 크로와상을 추천해드립니다!! 정말 기본에 충실하지만 지금껏 먹어본 크로와상과 스콘중에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ㅠㅠ

    더보기
    폴앤폴리나
    더보기 >
  • 꼼다비뛰드 (폐점)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24길 40
    3.

    꼼다비뛰드 (폐점)

    4.5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24길 40

    minimo

    크림양이 많은데도 크로와상 자체는 바삭하고 정말 신선했어요! 그나마 크림 자체도 덜 달아서 다행이었네요. 제가 고른 빵들은 하나같이 안 맛있는게...

    크림양이 많은데도 크로와상 자체는 바삭하고 정말 신선했어요! 그나마 크림 자체도 덜 달아서 다행이었네요. 제가 고른 빵들은 하나같이 안 맛있는게 없었어요ㅠㅠ 최고최고!

    더보기
    폐점된 식당입니다
  • 곰이네 고래빵 사진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49번길 19 1F

    가고싶다

    4.

    곰이네 고래빵

    4.5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49번길 19 1F

    엘엘

    크로와상 아망드는 집에와서 먹었어용. 기본 크로와상에 아몬드필링과 아몬드 가루가 뿌려져있어요. 요게요게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버터의 향이 진하...

    크로와상 아망드는 집에와서 먹었어용. 기본 크로와상에 아몬드필링과 아몬드 가루가 뿌려져있어요. 요게요게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버터의 향이 진하지도 않고 눅진 맛도 안나요. 포장이라 시간이 좀 지났음에도 파삭!하고 아몬드 필링과 크로와상 겉면이 부서지면서 치아가 들어가고, 안쪽은 무한한 부드러운 맛이 너무 감동적이었어요.

    더보기
    곰이네 고래빵
    더보기 >
  • 오헨 사진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27 롯데캐슬엠파이어 1F

    가고싶다

    5.

    오헨

    4.5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27 롯데캐슬엠파이어 1F

    퉁퉁이

    근처 카페에서 차와 함께 마셨는데 진짜 환상의 맛이었습니다 이틀 연속감 ....... 크로와상이 이렇게 맛있는 음식인걸 이제 안 제가 한심스럽구...

    근처 카페에서 차와 함께 마셨는데 진짜 환상의 맛이었습니다 이틀 연속감 ....... 크로와상이 이렇게 맛있는 음식인걸 이제 안 제가 한심스럽구요... 뺑오쇼콜라,초코크로와상,크로와상 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진짜 넘넘 맛있고 사장님도 넘 친절하심... ㅠ_ㅠ 눈물 흘리고갑니다

    더보기
    오헨
    더보기 >
  • 오봉베르 사진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127번길 142

    가고싶다

    6.

    오봉베르

    4.4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127번길 142

    예 림

    크루아상 정말 박수..ㅠㅠ 늦게가느라 까눌레를 맛보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초코 크루아상과 얼그레이 크루아상 모두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얼그레이 ...

    크루아상 정말 박수..ㅠㅠ 늦게가느라 까눌레를 맛보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초코 크루아상과 얼그레이 크루아상 모두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얼그레이 크루아상..! 크림보다는 잼에 가까운 필링이 가득가득 들어있는데 진한 얼그레이 향과 눅눅하지 않은 크루아상이 잘 어우려져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ㅠ

    더보기
    오봉베르
    더보기 >
  • 우스블랑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효창원로70길 4

    가고싶다

    7.

    우스블랑

    4.3

    서울특별시 용산구 효창원로70길 4

    T a e I l

    크루아상이 정말 맛있었는데 빵결과 빵 겉에 후추가 뿌려져있다. 후추가 빵이랑 어울리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조합이 좋았다. 먹을수록 깔끔한...

    크루아상이 정말 맛있었는데 빵결과 빵 겉에 후추가 뿌려져있다. 후추가 빵이랑 어울리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조합이 좋았다. 먹을수록 깔끔한 맛이였다.

    더보기
    우스블랑
    더보기 >
  • 루엘드파리 사진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18 서초쌍용플래티넘 112호

    가고싶다

    8.

    루엘드파리

    4.3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18 서초쌍용플래티넘 112호

    ryumin_12

    초코크루아상 최고 달인빵집이라구 해서가봤는데 정말 초코로씌워져있는 부분이 입에 넣는순간 사르르 녹는듯하구 속은 촉촉하구 정말 맛있었어요

    초코크루아상 최고 달인빵집이라구 해서가봤는데 정말 초코로씌워져있는 부분이 입에 넣는순간 사르르 녹는듯하구 속은 촉촉하구 정말 맛있었어요

    루엘드파리
    더보기 >
  • 올드크로와상팩토리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29길 4-9
    9.

    올드크로와상팩토리

    4.3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29길 4-9

    JiHee Yoon

    초코크로와상울 먹어봤는데 초코가 정말 진하고 맛있습니다. 빵도 식감이 쫄깃하고 부드러워요! 담엔 오리지날을 먹고싶네요~

    초코크로와상울 먹어봤는데 초코가 정말 진하고 맛있습니다. 빵도 식감이 쫄깃하고 부드러워요! 담엔 오리지날을 먹고싶네요~

    폐점된 식당입니다
  • 쁠로13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8길 13 1F

    가고싶다

    10.

    쁠로13

    4.3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8길 13 1F

    정은주

    크로아상과 뺑오쇼콜라는 크기가 엄청나다! 그리고 진짜 정말 매우 맛있다. 부드럽고 바삭하고, 크로아상이 갖추어야 할 모든 것을 갖췄다. 초코 크...

    크로아상과 뺑오쇼콜라는 크기가 엄청나다! 그리고 진짜 정말 매우 맛있다. 부드럽고 바삭하고, 크로아상이 갖추어야 할 모든 것을 갖췄다. 초코 크로아상을 정말 초코 범벅인데 역시 커다랗고 달달해서 두말 할 필요없이 맛있다. 느끼하지 않고 정말 초콜릿부터 크로아상이 너무너무 맛있다ㅠㅠ

    더보기
    쁠로13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