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416 클릭 |

서대문역 맛집 베스트 15곳

“서대문역에도 맛집이 이렇게 많은데”

  • 위드미치코 사진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충정로 20

    가고싶다

    1.

    위드미치코

    4.4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충정로 20

    Jake

    10종모듬을 시켜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는 경험이었어요. 특히 염통은 어릴적먹던 그 향수를 불러일으켜주었고 크림치즈올라간 닭가슴살은 개인적으로 다...

    10종모듬을 시켜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는 경험이었어요. 특히 염통은 어릴적먹던 그 향수를 불러일으켜주었고 크림치즈올라간 닭가슴살은 개인적으로 다리살이엇으면 어땟을까?하는 마음이었어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정말 맛있었고 약간 간이 심심하긴했으나 너무 좋았어요. 한번쯤 지나가신다면 강추! 드립니당ㅎㅎㅎ 뿅!

    더보기
    위드미치코
    더보기 >
  • 서대문족발 사진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 107-13

    가고싶다

    2.

    서대문족발

    4.3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 107-13

    Rosa

    족발 진짜 좋아해서 한달에 한 번씩 꼭 서대문족발 먹거든요ㅎㅎ 야들야들하고 지방 많이 붙어있고 적당하게 단 건 진짜 맛있습니당. 살코기부분도 진...

    족발 진짜 좋아해서 한달에 한 번씩 꼭 서대문족발 먹거든요ㅎㅎ 야들야들하고 지방 많이 붙어있고 적당하게 단 건 진짜 맛있습니당. 살코기부분도 진짜 부드럽고 입에서 녹아요. 따뜻할 때 먹어야 맛있어요ㅠ (tmi / 개인적으로 지방 얇아서 살코기 비중이 훨씬 큰 족발 안좋아합니다.)

    더보기
    서대문족발
    더보기 >
  • 남도식당 사진 - 서울특별시 중구 정동길 41-3

    가고싶다

    3.

    남도식당

    4.3

    서울특별시 중구 정동길 41-3

    기미상궁

    더위는 뜨거움으로 다스려야 한다는 생각으로 추어탕을 먹으러 다녀왔사옵니다. 가는길에 시청, 저기 먼곳에 광화문과 덕수궁 그리고 그 돌담길로 이어...

    더위는 뜨거움으로 다스려야 한다는 생각으로 추어탕을 먹으러 다녀왔사옵니다. 가는길에 시청, 저기 먼곳에 광화문과 덕수궁 그리고 그 돌담길로 이어지는길은 날이 덥긴해도 고즈넉하며 아주 매력적인 길이었사옵니다. 평소에 추어탕을 많이 접하진 않았사오나 국물을 한입 먹어보니 아주 잘끓인 시래기 된장국맛을 기본으로 깊고 묵직한 추어의 맛을 느낄 수 있었사옵니다. 반찬 세가지도 아주 정갈하고 맛있었사오며. 소인, 반찬 모두와 국,밥을 아주 싹싹 비워냈사옵니다.

    더보기
    남도식당
    더보기 >
  • 루소랩 사진 - 서울특별시 중구 정동길 17 이화정동빌딩 1F

    가고싶다

    4.

    루소랩

    4.0

    서울특별시 중구 정동길 17 이화정동빌딩 1F

    Angela

    커피가 맛있다고 소문난 만큼!!! 지난 번에는 콜드브루, 이번에는 디카프 라떼 먹었어요 디카프 라떼 중에 최고는 여기인듯... 진짜... 맛있게...

    커피가 맛있다고 소문난 만큼!!! 지난 번에는 콜드브루, 이번에는 디카프 라떼 먹었어요 디카프 라떼 중에 최고는 여기인듯... 진짜... 맛있게 마신 디카프 라떼!! 여기가 처음인 것 같아요...;커피는 맛있는 것 알겠는데 빵은 그냥 평타....?!치는 거 같아요 ㅎㅎ실내 넓고 자리도 다양하게 구성해 이 근방에 이만한 곳 없다는 것 알죠.....ㅋㅋ 근처 갈때 여기 가세용!

    더보기
    루소랩
    더보기 >
  • 중림장설렁탕 사진 - 서울특별시 중구 청파로 459-1

    가고싶다

    5.

    중림장설렁탕

    4.0

    서울특별시 중구 청파로 459-1

    꺄항

    #든든 기본설렁탕 먹었는데 든든하고 양도 많고 가격도 적당(유명세에 비해 저렴) 하고 맛나다 밥과 중면이 둘 다 국물에 들어간채로 나온다 (말아...

    #든든 기본설렁탕 먹었는데 든든하고 양도 많고 가격도 적당(유명세에 비해 저렴) 하고 맛나다 밥과 중면이 둘 다 국물에 들어간채로 나온다 (말아먹는게 아님) 푸짐하게 주시는 김치도 맛있다 꼬릿꼬릿 근처에서 나는 냄새가 여기가 진국임을 말해주는 것 같다 ㅎㅎ 확실히 체인점들 보다는 만족스럽다 이런 가게가 많이많이 생겼으면!

    더보기
    중림장설렁탕
    더보기 >
  • 덕수정 사진 - 서울특별시 중구 정동길 41

    가고싶다

    6.

    덕수정

    4.0

    서울특별시 중구 정동길 41

    유호빵

    아무래도 저녁시간대여서 그런지 주변에서 다 삼겹살 먹어서 우리 테이블만 유유히 오징어볶음 먹음ㅎㅋㅎㅎ 오징어볶음 일인분에 만원? 정도 해서 2인...

    아무래도 저녁시간대여서 그런지 주변에서 다 삼겹살 먹어서 우리 테이블만 유유히 오징어볶음 먹음ㅎㅋㅎㅎ 오징어볶음 일인분에 만원? 정도 해서 2인분 시켰는데 디게 괜찮았다. 오징어볶음을 이만큼 해주는 데도 없을 뿐더러 양도 꽤 많았다 사진으로는 좀 적어보이긴 하는데 밥 싹싹 긁어 먹을만큼의 양 정도는 된다. 이 주변도 이뿌고 그래서 가끔 생각날만한 장소

    더보기
    덕수정
    더보기 >
  • 끼아로젤라떼리아 사진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독립문로 67
    7.

    끼아로젤라떼리아

    4.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독립문로 67

    김서영

    서대문역에서도 골목 구석탱이에 있어서 스쳐지나가기 쉬운 곳인데 정말 맛있어요!ㅠㅠ 젤라또의 정석 여기 망하면 안돼요오오오

    서대문역에서도 골목 구석탱이에 있어서 스쳐지나가기 쉬운 곳인데 정말 맛있어요!ㅠㅠ 젤라또의 정석 여기 망하면 안돼요오오오

    폐점된 식당입니다
  • 더스푼 사진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충정로6길 35
    8.

    더스푼

    3.9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충정로6길 35

    dally116

    늦은 저녁 갔더니 버섯카레 치킨카레는 이미 솔드아웃이었어요. 그나마 남은 선택지중에 계란카레와 기본카레를 시켜보았어요. 기본카레에 오믈렛이 같이...

    늦은 저녁 갔더니 버섯카레 치킨카레는 이미 솔드아웃이었어요. 그나마 남은 선택지중에 계란카레와 기본카레를 시켜보았어요. 기본카레에 오믈렛이 같이 나오면 계란카레이네요. 따뜻한 보리차를 주셔서 추운 날 너무 좋았고, 부드러운 오믈렛과 깊고 진한 커리 그리고 꼬들하게 잘 지은 밥. 굳굳. 제가 밥을 많이 먹는 편인데 눈치 안 보이게 밥과 커리를 프리로 리필해 주시더라구요. 마음 씀씀이가 감사했어요. 통후추 요청도 불편해 하지 않고 통째로 가져다 주셨네요.ㅋ

    더보기
    폐점된 식당입니다
  • 청송옥 사진 -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11길 14

    가고싶다

    9.

    청송옥

    3.9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11길 14

    준영

    이런 고급(?) 냉삼은 처음이에요! 냉동이어도 가격이 비싸니 생고기를 사먹는게 낫지 않나?하는 생각이었는데 냉삼만의 매력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이런 고급(?) 냉삼은 처음이에요! 냉동이어도 가격이 비싸니 생고기를 사먹는게 낫지 않나?하는 생각이었는데 냉삼만의 매력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ㅎㅎ 다 익었을 때 느껴지는 크리스피함 같은거?! 공간도 되게 널찍하고 생각보다 쾌적했어요. 다만 장터국밥이나 육회 같은 사이드는 좀 아쉽다ㅜㅜ

    더보기
    청송옥
    더보기 >
  • 허수아비돈까스 사진 - 서울특별시 중구 정동길 2-2

    가고싶다

    10.

    허수아비돈까스

    3.8

    서울특별시 중구 정동길 2-2

    토깽이

    여기 맛있어요! 프렌차이즈라고 해서 엄청 뻔한 맛일 줄 알았는데 대박!! 다 똑같은 맛을 내는 그런 곳은 아닌거 같아요. 히레까스시켰는데 안심이...

    여기 맛있어요! 프렌차이즈라고 해서 엄청 뻔한 맛일 줄 알았는데 대박!! 다 똑같은 맛을 내는 그런 곳은 아닌거 같아요. 히레까스시켰는데 안심이라그런지 고기가 정말 너무 부드럽더라두여 고기에서 후추향이 강하게 느껴져서 저는 개인적으로 매우 좋았습니당. 튀김도 바삭바삭하고! 깍두기, 샐러드도 맛있어용^^

    더보기
    허수아비돈까스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