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088 클릭 |

구반포역 맛집 TOP 7

“신반포 아니에요 구반포에요”

  • 리틀크레이지피자 사진 -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38

    가고싶다

    1.

    리틀크레이지피자

    4.1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38

    아지

    가성비 최강의 집 ... 구반포 치즈브레드 맛집 치즈브레드는 언제나 먹어도 질리지 않으며 6조각이 4천원밖에 하지 않는다 :) 치즈양도 만족스럽...

    가성비 최강의 집 ... 구반포 치즈브레드 맛집 치즈브레드는 언제나 먹어도 질리지 않으며 6조각이 4천원밖에 하지 않는다 :) 치즈양도 만족스럽다 ! 갈릭피자는 식기전에 얼른 먹어야한다 ! 오늘도 대만족

    더보기
    리틀크레이지피자
    더보기 >
  • 애플하우스 사진 -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50

    가고싶다

    2.

    애플하우스

    4.0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50

    애플하우스
    더보기 >
  • 소운빙 사진 -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50

    가고싶다

    3.

    소운빙

    4.0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50

    쟌느

    맛있다 맛있다!!! 누가봐도 비싸고 누가봐도 1인 1메뉴로 보일만큼 적은 양이지만 그럼에도 지갑을 열게 할 정도의 매력이 있다. 입 안에서 살살...

    맛있다 맛있다!!! 누가봐도 비싸고 누가봐도 1인 1메뉴로 보일만큼 적은 양이지만 그럼에도 지갑을 열게 할 정도의 매력이 있다. 입 안에서 살살 녹는 눈 같은 우유 얼음가루들. 환상적이다.

    더보기
    소운빙
    더보기 >
  • 박종근과자점 사진 -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
    4.

    박종근과자점

    3.9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

    기린성애자

    친절하셔서 시식하다보면 음~맛있다 이건 뭐에요? 하면서 계속 사게 됨...ㅋㅋ 대체로 다 맛있음~~ 초코 들어간 것들도 달지 않아서 좋음♡ 마카...

    친절하셔서 시식하다보면 음~맛있다 이건 뭐에요? 하면서 계속 사게 됨...ㅋㅋ 대체로 다 맛있음~~ 초코 들어간 것들도 달지 않아서 좋음♡ 마카다미아 들어간 파이 17000원이지만 달지도 않고 세상에서 제일 맛있음!! 강추!!!

    더보기
    폐점된 식당입니다
  • 스마일포차 사진 -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49

    가고싶다

    5.

    스마일포차

    3.6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49

    Sirius

    안주가 다 맛있어서 술맛이 절로나는 포차! 단 좁고 사람들이 많고 그닥 인테리어가 훌륭하거나 하진 않음. 그리고 주차는 안되는데.. 뭐 하긴 포...

    안주가 다 맛있어서 술맛이 절로나는 포차! 단 좁고 사람들이 많고 그닥 인테리어가 훌륭하거나 하진 않음. 그리고 주차는 안되는데.. 뭐 하긴 포차에 술마시러 갈 때에는 차는 안가져가는게 맞을듯함. 친절하고 맛있는 동네포차 느낌! 추천!

    더보기
    스마일포차
    더보기 >
  • 에이치플러스와이 사진 -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45 반포아파트

    가고싶다

    6.

    에이치플러스와이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45 반포아파트

    기러기

    마이 페이보릿♥️ 내 아지트! 쿠폰만 몇 장을 채웠는지 모르겠다... 단지 안에 있어서 동네 사람 아니면 찾기 힘든 곳인데 막상 가면 사람 많다...

    마이 페이보릿♥️ 내 아지트! 쿠폰만 몇 장을 채웠는지 모르겠다... 단지 안에 있어서 동네 사람 아니면 찾기 힘든 곳인데 막상 가면 사람 많다. 시끄럽지 않고 타르트도 맛있고. 동네에 친구들이 놀러오면 무조건 여기 데려간다. 타르트 커피 모두 5-6천원대 타르트는 뭘 먹어도 실패하지 않는다. 키쉬 강추!! 짱맛 ㅠㅠ

    더보기
    에이치플러스와이
    더보기 >
  • 돈거돈락 사진 -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22 204호

    가고싶다

    7.

    돈거돈락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22 204호

    오세오세

    맛있어요. 삼겹살에 김치를 같이 구울만큼 판도 크고.. 계란찜은 서비스에요. 볶음밥 하면 된장찌게와 소면 서비스로 주구요.. 허접하지만 아이들 ...

    맛있어요. 삼겹살에 김치를 같이 구울만큼 판도 크고.. 계란찜은 서비스에요. 볶음밥 하면 된장찌게와 소면 서비스로 주구요.. 허접하지만 아이들 놀수있게 놀이방도 있어요^^ 생맥주도 맛있고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더보기
    돈거돈락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