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579 클릭 |

복어 맛집 베스트 5곳

“후... 복어싶다...”

  • 금수복국 사진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가고싶다

    1.

    금수복국

    4.2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DuBu

    금수복국 본점 복어가 여러 종류가 있었는데 은복지리와 복껍질무침 주문 은복지리는.. 국물 맛이.. 후르릅.. 크아~~ 깔끔ㅎㅏ고 얼큰한 국물이 ...

    금수복국 본점 복어가 여러 종류가 있었는데 은복지리와 복껍질무침 주문 은복지리는.. 국물 맛이.. 후르릅.. 크아~~ 깔끔ㅎㅏ고 얼큰한 국물이 딱 해장용 복어 살덩이는 단 2덩이었지만.. 그래도 국물 맛이 너무 끝내줘서 국물 마실 때 마다.. 크아~ 소리가 절로나옴 복어껍질무침은 쫄깃한거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음. 골뱅이 무침에서 골뱅이 대신 복어껍질이 들어갔다고 생각하면 됨 서울에도 분점이 있으니.. 앞으로 자주 애용할 생각!

    더보기
    금수복국
    더보기 >
  • 할매집원조복국 사진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28

    가고싶다

    2.

    할매집원조복국

    4.1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28

    Mark&Jacob

    복국으로 해운대를 평정한 맛집. 시원하고 깨끗한 국물맛이 일품인 곳. 함께 나오는 밑반찬도 정갈하고 맛있음. 해운대 가면 꼭 들리는 곳. 항상 ...

    복국으로 해운대를 평정한 맛집. 시원하고 깨끗한 국물맛이 일품인 곳. 함께 나오는 밑반찬도 정갈하고 맛있음. 해운대 가면 꼭 들리는 곳. 항상 많은 사람으로 붐빔. 강력추천.

    더보기
    할매집원조복국
    더보기 >
  • 후꾸짱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64길 37 1F

    가고싶다

    3.

    후꾸짱

    3.6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64길 37 1F

    foodiemango

    복 코스로 완전 맛있게 먹음 ~ 가격은 좀 비싸지만 만족스러운 코스였어요!

    복 코스로 완전 맛있게 먹음 ~ 가격은 좀 비싸지만 만족스러운 코스였어요!

    후꾸짱
    더보기 >
  • 복이오 사진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27-13
    4.

    복이오

    3.6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27-13

    우이리

    뜨끈 시원 합니다. 쫄깃한 껍질 무침은 새꼼해서 입맛을 살리네요. 생밀복 지리는 고기는 쫀쫀하고 시원한 국물. 진짜 맛 있는 점심 한끼네요

    뜨끈 시원 합니다. 쫄깃한 껍질 무침은 새꼼해서 입맛을 살리네요. 생밀복 지리는 고기는 쫀쫀하고 시원한 국물. 진짜 맛 있는 점심 한끼네요

    폐점된 식당입니다
  • 복진면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535
    5.

    복진면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535

    은티

    이곳에선 맑은국물 요리를 시키는것이 진리인듯 하다. 맑은 복국을 주문했는데 뚝배기에 담겨나와 오랫동안 따뜻하게 기분좋게 먹을 수 있었다. 함께 ...

    이곳에선 맑은국물 요리를 시키는것이 진리인듯 하다. 맑은 복국을 주문했는데 뚝배기에 담겨나와 오랫동안 따뜻하게 기분좋게 먹을 수 있었다. 함께 나오는 양념장 그릇에 콩나물(숙주인가..?)과 미나리를 챱챱 무쳐서 복어 살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추운겨울, 과음한 다음날 특히 생각날듯!

    더보기
    폐점된 식당입니다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