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8,278 클릭 |

한우 맛집 베스트 30곳

“입에서 살살 녹는 한우의 진수!”

  • 더미 사진 - 서울시 종로구 종로1가 24

    가고싶다

    1.

    더미

    4.7

    서울시 종로구 종로1가 24

    대식가미식가

    한우먹고싶을때 제일먼저 생각나는집. 직원이 고기를 다 구워주신다는게 장점이에요. 특별한 양념맛이 안나는 파채와 고기랑 같이 구워주는 양파랑 같이...

    한우먹고싶을때 제일먼저 생각나는집. 직원이 고기를 다 구워주신다는게 장점이에요. 특별한 양념맛이 안나는 파채와 고기랑 같이 구워주는 양파랑 같이 먹는데 고기가 정말정말 맛있어요. 식사 후에 먹는 된장찌개에도 고기가 들어있고 맛있어요. 깍두기볶음밥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고깃집의 맛있는 깍두기볶음밥이에요.

    더보기
    더미 더보기 >
  • 용평회관 사진 -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325-2

    가고싶다

    2.

    용평회관

    4.6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325-2

    송희림 Heerim Song

    정말 맛있어요 차돌은 쏘쏘란 후기가많아서 등심이랑 주물럭 시켰는데 역시 등심이 짱 아무것도 찍지않고 고기만 먹어도 너무나 맛있는 집. 된장찌개는...

    정말 맛있어요 차돌은 쏘쏘란 후기가많아서 등심이랑 주물럭 시켰는데 역시 등심이 짱 아무것도 찍지않고 고기만 먹어도 너무나 맛있는 집. 된장찌개는 강된장 집된장 느낌의 구수한 맛이었고 무엇보다 서로 다른 종류의 김치만 10종이 나왔는데 이 집만의 슴슴하지만 맛있는 달지않고 집밥같은 과하지 않은 찬들이 정말 일품이었다. 부모님 모시고 가고 싶은 맛집!

    더보기
    용평회관 더보기 >
  • 우가 사진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53-20

    가고싶다

    3.

    우가

    4.6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53-20

    형석

    고기부터 불판까지 사장님의 철학이 철저히 반영된 훌륭한 고기집 드라이에이징한 고기 맛이 아주 좋고 육회와 식사까지 하면 제법 그럴듯한 코스를 즐...

    고기부터 불판까지 사장님의 철학이 철저히 반영된 훌륭한 고기집 드라이에이징한 고기 맛이 아주 좋고 육회와 식사까지 하면 제법 그럴듯한 코스를 즐길 수 있다 다만 사장님의 철학이 너무 확고하다보니 웰던을 즐기지 않는 분들은 다소 불편할수도

    더보기
    우가 더보기 >
  • 한와담블랙 사진 -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261-6

    가고싶다

    4.

    한와담블랙

    4.7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261-6

    다정

    난 갈때마다 만족하는곳 ! 본점보다 블랙의 직원분들이 고기를 더 잘 구워주신다 ㅎㅎ 센스도 있으시고 , 분위기도 모던하고 소란스럽지않다. 안심은...

    난 갈때마다 만족하는곳 ! 본점보다 블랙의 직원분들이 고기를 더 잘 구워주신다 ㅎㅎ 센스도 있으시고 , 분위기도 모던하고 소란스럽지않다. 안심은 언제나 옳다. 해산물요리도 괜찮은편이지만 고기가 훨씬 맛이 좋은듯 ㅎㅎ 임실치즈와 밑반찬과 함께 한점씩 하면 최고 ^__^ 볶음밥도 넘 맛있는데 고기로 배채우느라 남기고와서 아쉽다

    더보기
    한와담블랙 더보기 >
  • 경천애인 2237 사진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2-46

    가고싶다

    5.

    경천애인 2237

    4.5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2-46

    Jessica

    맛있다.. 경애스페셜이 3천원 올라 모든 고기가 150그램에 43천원이었다. 고기값이 값인만큼 프라이빗한 분위기일줄 알았는데 상당히 왁자지껄하고...

    맛있다.. 경애스페셜이 3천원 올라 모든 고기가 150그램에 43천원이었다. 고기값이 값인만큼 프라이빗한 분위기일줄 알았는데 상당히 왁자지껄하고 오픈된 공간이어서 놀랐음. 함께 제공하는 마늘넘넘 맛있고 파절이도 상큼하니 좋았다. 뭐니뭐니해도 짱은 고기였음.. 술을 좋아하는 사람은 술을, 밥을 좋아하는 사람은 공기밥을 시키게 하는 최고의 고기다ㅠㅠ 특이한게 된장찌개였는데 거의 된장소스 수준으로 걸쭉하다.

    더보기
    경천애인 2237 더보기 >
  • 양수면옥 사진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573-15

    가고싶다

    6.

    양수면옥

    4.8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573-15

    맛난거먹쟈

    10년 넘게 가족 단골집! 여기 가기 위해 차타고 한시간 넘게 날라오네요:) 설에 갔는데 1층은 영업을 안하셔서 2층에 룸에서 먹었어요. 떡심살...

    10년 넘게 가족 단골집! 여기 가기 위해 차타고 한시간 넘게 날라오네요:) 설에 갔는데 1층은 영업을 안하셔서 2층에 룸에서 먹었어요. 떡심살3, 꽃등심2, 청국장 , 냉면, 갈비탕 주문- 여기 고기가 진짜 끝판왕이에요 정말...계속 오는데 이유가 있습니다 정말 좋은 고기를 써요! 느껴짐!!! 여기 정말 단골이라 갔을때 매번 육회사시미를 서비스로 주시는데 여러분. 이거시 존맛입니다. 진짜 제가 존맛이라는 단어는 잘 안쓰는데 이거시 존맛이에요.ㅠㅠ 같이

    더보기
    양수면옥 더보기 >
  • 고향이야기 사진 -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348

    가고싶다

    7.

    고향이야기

    4.4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348

    Yoon

    사르르 녹는 평창 한우가 최고인 고향이야기!! 고기가 눈녹듯이 너무너무 맛잇엇구요 오삼불고기도 넘 잘먹었어요. 오동통한 싱싱한 오징어가 기억에 ...

    사르르 녹는 평창 한우가 최고인 고향이야기!! 고기가 눈녹듯이 너무너무 맛잇엇구요 오삼불고기도 넘 잘먹었어요. 오동통한 싱싱한 오징어가 기억에 남아요ㅋㅋ 그리고 하이라이트는 곤드레밥을 푼 후 남은 솥에 만든 누룽지!! 고소한 그맛이 인기만점 이엇어요ㅋㅋ 배불럿지만 여러가지메뉴를 모두 시켜 한번씩 맛보고 싶었던 집!!

    더보기
    고향이야기 더보기 >
  • 무등산 사진 -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1-15

    가고싶다

    8.

    무등산

    4.3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1-15

    Hockeyjay

    고기맛이 일정해서 좋다. 굳이 생꽃등심을 안시켜도 될듯 육회비빔밥도 괜찮고 냉면은 함흥식. 호불호가 갈릴듯 끌리는 맛은있지만 평양냉면을 선호하는...

    고기맛이 일정해서 좋다. 굳이 생꽃등심을 안시켜도 될듯 육회비빔밥도 괜찮고 냉면은 함흥식. 호불호가 갈릴듯 끌리는 맛은있지만 평양냉면을 선호하는지라 ... 저번엔 서버가 영... 오늘은 꽤 친절한분이라 음식이 더 맛있은듯. 새벽집보다 고기는 더 좋은듯한데 덜 대중적인듯. 국밥이 없어서 그런지 ...

    더보기
    무등산 더보기 >
  • 사랑의고기 사진 -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722-3

    가고싶다

    9.

    사랑의고기

    4.3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722-3

    AP

    좋은 숯에 좋은 고기를 좋은 서비스를 받으며 먹을 수 있는 사랑의 맛집입니다. 이름을 왜 그렇게 지었는지 좀 의아하지만 암튼 밖에 간판과는 매우...

    좋은 숯에 좋은 고기를 좋은 서비스를 받으며 먹을 수 있는 사랑의 맛집입니다. 이름을 왜 그렇게 지었는지 좀 의아하지만 암튼 밖에 간판과는 매우 다른 분위기 좋고 도란도란 이야기하기 좋은 집이예요. 특히 새우살이 진짜 맛났어요

    더보기
    사랑의고기 더보기 >
  • 더마블링 사진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224-50

    가고싶다

    10.

    더마블링

    4.3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224-50

    추억의도나쓰

    질 좋은 한우를 세련된 곳에서 즐기고 싶다면 추천! 사장님 형님께서 마장동 정육점을 하셔서 질좋은 원플 투플 한우를 싸게 들여오신다고 한다. 서...

    질 좋은 한우를 세련된 곳에서 즐기고 싶다면 추천! 사장님 형님께서 마장동 정육점을 하셔서 질좋은 원플 투플 한우를 싸게 들여오신다고 한다. 서울에서 이정도 퀄리티의 고기를 이 가격에 파는 곳은 없을 거라고 ~ 고기는 숯불에 살짝 구워 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는다. 3-4인 세트가 13만원 정도고 밥이 들어간 된장찌개와 라면, 간장새우, 육회가 같이 나온다. 음식들이 깔끔하게 나오는 편이고 이층은 40여명을 수용할 수 있어서 회식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더보기
    더마블링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