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9,687 클릭 |

샐러드 맛집 베스트 40곳

“샐러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구!”

  • 샐러드셀러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대사관로5길 28

    가고싶다

    1.

    샐러드셀러

    4.7

    서울특별시 용산구 대사관로5길 28

    샐러드셀러
    더보기 >
  • 칙피스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69

    가고싶다

    2.

    칙피스

    4.6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69

    JENNY

    집 밖에서 먹는 샐러드는 맛있고, 당근마저 클리어! 지중해식 샐러드와 간단한 디쉬들을 팔아요. 가면 항상 한국인 외국인 할 것 없이 많더라구요,...

    집 밖에서 먹는 샐러드는 맛있고, 당근마저 클리어! 지중해식 샐러드와 간단한 디쉬들을 팔아요. 가면 항상 한국인 외국인 할 것 없이 많더라구요, 인기 많은 곳! 맛은 쉬림프도 치킨도 모두 맛나요. 당근이 향이 좀 있어서 엄마는 힘들어하샸지만, 당근 싫어하는 저는 또 먹었어요ㅋㅋ 당근 향이 가려져서 그런가봐요. 그리고 중간에 상큼함을 더해주는 양배추절임이 있어서 저한테는 요게 kick! 가격이 모두 인상되어 만원 이상이 된 건 아쉽긴해요.

    더보기
    칙피스
    더보기 >
  • 루트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55가길 26-4 2F

    가고싶다

    3.

    루트

    4.4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55가길 26-4 2F

    ANGELA

    건강한 외식이 필요할 때 생각나는 한남동 루트 다녀왔어요. 콥샐러드와 연어샐러드, 샌드위치와 수프까지 종류별로 먹어보았는데 토핑의 조합이 과하지...

    건강한 외식이 필요할 때 생각나는 한남동 루트 다녀왔어요. 콥샐러드와 연어샐러드, 샌드위치와 수프까지 종류별로 먹어보았는데 토핑의 조합이 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재료를 숭덩숭덩? 넣었다기보다 각 재료별로 조리해서 토핑으로 올리니 각 재료의 맛도 살고 보기도 좋은 샐러드였습니다. 수프도 무겁지 않은 질감이라 맘에 들었어요.

    더보기
    루트
    더보기 >
  • 알라보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29 강남N타워 1F

    가고싶다

    4.

    알라보

    4.4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29 강남N타워 1F

    Jamie

    결론을 먼저 얘기하자면 육식파를 돌려놓은 취향을 뛰어넘는 샐러드 짱맛!! 많은 분들이 극찬을 아끼지 않으셨지만. 태어나길 육식파인 나는 샐러드는...

    결론을 먼저 얘기하자면 육식파를 돌려놓은 취향을 뛰어넘는 샐러드 짱맛!! 많은 분들이 극찬을 아끼지 않으셨지만. 태어나길 육식파인 나는 샐러드는 좋아하지 않으므로 스킵할까 했지만 수비드 스테이크 샐러드가 있으므로 다른게 맛없으면 스테이크만 먹어봐야지 하는 맘으로 주문하게 되었다. 이 엄청난 양의 샐러드를 내가 과연 어디까지 먹을수 있을까 싶었다. 근데 한입한입 들어갈 때 마다 재료도 깔끔하고 먹을수록 거부감 없이 먹을수 있었다.

    더보기
    알라보
    더보기 >
  • 아날로그가든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145

    가고싶다

    5.

    아날로그가든

    4.3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145

    용산구에서 가장 귀여운 개 김쪼꼬

    따뜻하고 맛난 브런치를 파는 곳! 말은 브런치지만 아침 점심 저녁 언제 먹어도 맛있다. 가든 에그스는 바게트 위에 달걀을 듬뿍 올린 메뉴다. 토...

    따뜻하고 맛난 브런치를 파는 곳! 말은 브런치지만 아침 점심 저녁 언제 먹어도 맛있다. 가든 에그스는 바게트 위에 달걀을 듬뿍 올린 메뉴다. 토마토, 양파, 치커리(아마도) 같은 토핑도 곁들여져 있다. 그리고 피클이랑 올리브도 접시 한 켠에 조금 딸려 나온다. 취향에 따라 햄이나 아보카도 토핑을 추가한 메뉴도 선택할 수 있다. 우선 달걀이 듬뿍듬뿍 올라가있어 아주 만족스러운 데다, 바질마요랑 올리브유와의 조화도 좋다.

    더보기
    아날로그가든
    더보기 >
  • 피그인더가든 사진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56 한화손해보험빌딩 1F

    가고싶다

    6.

    피그인더가든

    4.3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56 한화손해보험빌딩 1F

    카나리아

    가격이 비싸지만 야채가 부족하기 쉬운 직장인에게 가뭄의 단비같은 곳이예요! 점심시간에는 줄이 항상 길지만 음식이 바로바로 나오고 회전율도 좋아서...

    가격이 비싸지만 야채가 부족하기 쉬운 직장인에게 가뭄의 단비같은 곳이예요! 점심시간에는 줄이 항상 길지만 음식이 바로바로 나오고 회전율도 좋아서 줄이 금방 빠집니다. 샐러드 보울만 몇 번 먹어봤지만 야채 상태도 좋고 양도 푸짐해서 건강식이 먹고싶다 하는 날에 오면 좋아요:) 간간히 시즈널 메뉴도 나오는데 다 괜찮았어요! 특히 작년쯤에 무화과 들어갔던 메뉴는 올해도 출시해주셨으면 싶을정도로 맛있었습니당!ㅋㅋ

    더보기
    피그인더가든
    더보기 >
  • 리본윈도우 사진 -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14길 25-1 윤서빌딩 1F

    가고싶다

    7.

    리본윈도우

    4.3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14길 25-1 윤서빌딩 1F

    39동

    여유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밝고 쾌적한 식당입니다. 샐러드도 파니니도 신선한 재료로 자극적이지 않게 만들어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또 방문하고...

    여유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밝고 쾌적한 식당입니다. 샐러드도 파니니도 신선한 재료로 자극적이지 않게 만들어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또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더보기
    리본윈도우
    더보기 >
  • 야채를담다  사진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역로 22-5 2F 51호

    가고싶다

    8.

    야채를담다

    4.3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역로 22-5 2F 51호

    bellseoul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혹시 채소가 신선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채소도 싱싱하고 계란까지 들어있어 영양만점입니다ㅎㅎ 제가 시...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혹시 채소가 신선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채소도 싱싱하고 계란까지 들어있어 영양만점입니다ㅎㅎ 제가 시킨 메뉴는 단호박샐러드+오리엔탈드레싱이었어요! 단호박무스가 그렇게 많진 않지만 적당히 들어있었어요! 평소에도 오리엔탈드레싱이 너무 강력한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 오리엔탈 드레싱은 딱 적당했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토마토가 많아서 좋았습니다ㅎㅎ

    더보기
    야채를담다
    더보기 >
  • 라페름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54길 32 2F

    가고싶다

    9.

    라페름

    4.2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54길 32 2F

    모찌얌

    Greeny! 다이어트 기준 맛집이라 생각한다. 맛집을 위한 맛집인 곳은 아닌듯. 우선적으로 재료의 신선함이 느껴져서 좋았던 라페름. 다이어트 ...

    Greeny! 다이어트 기준 맛집이라 생각한다. 맛집을 위한 맛집인 곳은 아닌듯. 우선적으로 재료의 신선함이 느껴져서 좋았던 라페름. 다이어트 때문에 방문한 곳인데 나는 왜 연어를 시켰을까ㅎㅎ..바삭한 식감을 기대했지만 부드러웠고 렌틸콩과 소스는 자극적이지 않고 살짝 크리미하다.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연어보다는 아보카도 샐러드가 더 맛있었다.

    더보기
    라페름
    더보기 >
  • BOWL ROOM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42길 36

    가고싶다

    10.

    BOWL ROOM

    4.2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42길 36

    Hailey

    도산공원 포케 맛집! 가벼운 식사로 포케가 먹고싶어서 방문했던 보울룸 :) 먼저 샐러드 믹스에 현미밥을 먹을 것인지, 면을 넣을 건지 선택해야해...

    도산공원 포케 맛집! 가벼운 식사로 포케가 먹고싶어서 방문했던 보울룸 :) 먼저 샐러드 믹스에 현미밥을 먹을 것인지, 면을 넣을 건지 선택해야해요. 안에 넣을 수 있는 재료들도 각각 선택을 할수 있었습니다. 저는 샐러드믹스+현미밥, 연어와 참치를 선택했고, 아보카도도 한스쿱 추가했구요, 스파이시 크림소스?로 골랐습니다. 갠적으로 제가 선택했던 소스가 나머지 하나보다 더 맛있었어요!

    더보기
    BOWL ROOM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