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072 클릭 |

물회 맛집 베스트 10곳

“시원하게 즐기는 여름 보양식!”

  • 제주식당 사진 -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53-3

    가고싶다

    1.

    제주식당

    4.4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53-3

    ANGELA

    도다리물회 주문했는데, 도다리가 떨어져서 더 좋은 돔 종류로 넉넉히 넣어주셨어요! 회도 탱탱하고 소스는 자극적이지 않은데 새콤하고 시원해서 계속...

    도다리물회 주문했는데, 도다리가 떨어져서 더 좋은 돔 종류로 넉넉히 넣어주셨어요! 회도 탱탱하고 소스는 자극적이지 않은데 새콤하고 시원해서 계속 떠먹었어요! 소면도 추가해서 먹으니 완성되는 물회의 매력❤️ 마무리로 밥고 약간 말아먹으니 든든했습니다. 서비스로 튀김도 주셔서 제주식당의 덫에 걸려버렸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재방문하겠습니다*_*

    더보기
    제주식당 더보기 >
  • 청초수물회 사진 -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551-7

    가고싶다

    2.

    청초수물회

    4.4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551-7

    밍밍

    해산물 좋아하는데 여태껏 먹었던 물회중 제일 맛있었어요! 너무 시지도 않고 해산물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요 진짜 또 먹고싶어용ㅠㅠ.

    해산물 좋아하는데 여태껏 먹었던 물회중 제일 맛있었어요! 너무 시지도 않고 해산물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요 진짜 또 먹고싶어용ㅠㅠ.

    청초수물회 더보기 >
  • 환여횟집 사진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환호동 515-11

    가고싶다

    3.

    환여횟집

    4.4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환호동 515-11

    먹토리

    도다리물회가 유명하다고 해서 도다리 물회 2인을 주문했습니다. 그냥 물회와 비교해보고 싶었는데 도다리물회는 2인 이상 주문해야 한다고 해서요. ...

    도다리물회가 유명하다고 해서 도다리 물회 2인을 주문했습니다. 그냥 물회와 비교해보고 싶었는데 도다리물회는 2인 이상 주문해야 한다고 해서요. 사실 물회보다 그냥 회가 더 맛있다고 생각하는 저는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여긴 맛있었어요! 많이 달지 않고 깔끔한 양념 맛이었습니다. 회도 꽤 많이 들어있었어요. 같이 나온 매운탕도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한 간에 맛있었습니다! 물회로 배가 찰거라고 생각안했는데 아주 배부르게 먹었어요!

    더보기
    환여횟집 더보기 >
  • 동광식당 사진 - 경상남도 통영시 중앙동 54-11

    가고싶다

    4.

    동광식당

    4.1

    경상남도 통영시 중앙동 54-11

    지니

    물회와 성게비빔밥 먹었어요! 물회 진짜 새콤달콤하고 시원하고 대박ㅠ 성게비빔밥은 처음 먹어봤는데 고소하고 짭쪼름한게 제 스타일이었네요ㅎㅎ 할머니...

    물회와 성게비빔밥 먹었어요! 물회 진짜 새콤달콤하고 시원하고 대박ㅠ 성게비빔밥은 처음 먹어봤는데 고소하고 짭쪼름한게 제 스타일이었네요ㅎㅎ 할머니는 물회를 더 좋아하셨고 저는 둘다 우열을 가릴 수 없이 맛나게 먹었어요~

    더보기
    동광식당 더보기 >
  • 봉포머구리집 사진 - 강원도 속초시 영랑동 148-30

    가고싶다

    5.

    봉포머구리집

    4.1

    강원도 속초시 영랑동 148-30

    Hyuck Jun Kwon

    모듬물회와 성게알밥을 주문했다. 모듬물회에는 해삼이나 멍게, 성게알, 회가 조금씩 들어간다. 야채와 해산물을 한번에 입에 넣으면 아삭한 식감과 ...

    모듬물회와 성게알밥을 주문했다. 모듬물회에는 해삼이나 멍게, 성게알, 회가 조금씩 들어간다. 야채와 해산물을 한번에 입에 넣으면 아삭한 식감과 시원한 물회육수가 일품이다. 성게알밥도 진득하고 고소하여 시원한 물회와 잘어울린다.

    더보기
    봉포머구리집 더보기 >
  • 속초항아리물회 사진 -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470

    가고싶다

    6.

    속초항아리물회

    4.1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470

    생귤탱귤

    바다에서 사진도 찍고 놀다가 배고파져서 바로 입성 전복물회? 인거같은데 와 비쥬얼 대박이여서 맛도 진짜 더 궁금해짐 그래서 사진만 찍고 바로 흡...

    바다에서 사진도 찍고 놀다가 배고파져서 바로 입성 전복물회? 인거같은데 와 비쥬얼 대박이여서 맛도 진짜 더 궁금해짐 그래서 사진만 찍고 바로 흡입!! 근데 진짜 내가 먹은 물회 중 단연 최고..! 양도 그렇고 맛도 진짜 제 입맛엔 딱 맞음ㅠ,ㅠ (가리는거 없이 다 잘먹은편ㅎㅎ) 물회만 먹기엔 아쉬워서 두번째로 인기많은 멍게비빔밥도 주문ㅎㅎ . . 물회랑 비빔밥 먹고 너무 행복해서 대게라면 추가 주문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속초항아리물회 더보기 >
  • 잠녀해녀촌 사진 -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3150-2

    가고싶다

    7.

    잠녀해녀촌

    3.9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3150-2

    준영

    한치는 철이 아니라 주문 못하고 전복 물회 먹었는데 전복양도 생각보다 넉넉하고 성게알이 국물에 풀어지면서 크리미해지는게 너무 좋았어요ㅎㅎㅎ:) ...

    한치는 철이 아니라 주문 못하고 전복 물회 먹었는데 전복양도 생각보다 넉넉하고 성게알이 국물에 풀어지면서 크리미해지는게 너무 좋았어요ㅎㅎㅎ:) 이 꼬수운 맛에 먹는구나 하면서 열심히 밥 뚝딱 비웠네요!

    더보기
    잠녀해녀촌 더보기 >
  • 새포항물회식당 사진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동 63-3

    가고싶다

    8.

    새포항물회식당

    3.8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동 63-3

    귀여운공돌

    여기는 초고추장이 아니라 고추장으로 비벼먹는 물회라서 타지역 사람들에게는 좀 생소할 수 있다. 그래서 식당 곳곳에 먹는 방법을 소개해주고 초고추...

    여기는 초고추장이 아니라 고추장으로 비벼먹는 물회라서 타지역 사람들에게는 좀 생소할 수 있다. 그래서 식당 곳곳에 먹는 방법을 소개해주고 초고추장도 비치되어 있다. 물회에 고추장과 초고추장을 적당히 넣어 섞어 먹었는데 꽤 맛있었다. 회가 많이 들어있고 야채도 많아 식감이 굉장했다. 면과 함께 먹으니 배부른 한끼 식사였다. 서비스로 주는 매운탕 역시 기대 이상이었다.

    더보기
    새포항물회식당 더보기 >
  • 장안횟집 사진 - 강원도 강릉시 사천면 사천진리 86-64

    가고싶다

    9.

    장안횟집

    3.7

    강원도 강릉시 사천면 사천진리 86-64

    Jessica

    추천맛집 장점) 넓은 실내 상큼한 물회를 너무 맛있게 잘해주심 인생 미역국 ! 꼭 시켜야한다 설명이안됨 ㅠㅠ

    추천맛집 장점) 넓은 실내 상큼한 물회를 너무 맛있게 잘해주심 인생 미역국 ! 꼭 시켜야한다 설명이안됨 ㅠㅠ

    장안횟집 더보기 >
  • 선녀풍 사진 - 인천시 중구 을왕동 689-1

    가고싶다

    10.

    선녀풍

    3.8

    인천시 중구 을왕동 689-1

    아지

    영종도 맛집, 시원한 육수맛이 최고 ! 물회 ! 메뉴는 물회 네 가지와 해물파전 ! 파전에는 낙지가 한 마리 다 들어간다고 함 ! 파전도 바삭하...

    영종도 맛집, 시원한 육수맛이 최고 ! 물회 ! 메뉴는 물회 네 가지와 해물파전 ! 파전에는 낙지가 한 마리 다 들어간다고 함 ! 파전도 바삭하게 구워서 정말 맛있었고 양도 엄청 많았다 ! 물회는 회와 전복 멍게 해삼 등등이 들어가있는데 다들 싱싱했고 소면을 마지막에 넣어 먹으니 밥먹은 느낌처럼 든든했다 ! 육수가 정말 맛있었는데 - 멍게향이 아주 강하게 나서 정말 좋았다 :)

    더보기
    선녀풍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