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755 클릭 |

가로수길 카페 베스트 15곳

“가로수길 카페하면 여기지!”

  • 비파티세리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4길 36

    가고싶다

    1.

    비파티세리

    4.3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4길 36

    모니

    비파티세리는 내부가 넓직한데 따땃하고 포근했어요ㅎㅎ 라즈베리 피스타치오 타르트 : 오오!! 우선 딸기가 신선하고 알차서 좋았어요 벌써 딸기철이 ...

    비파티세리는 내부가 넓직한데 따땃하고 포근했어요ㅎㅎ 라즈베리 피스타치오 타르트 : 오오!! 우선 딸기가 신선하고 알차서 좋았어요 벌써 딸기철이 시작된 걸까요?! 라즈베리 층이 새콤달콤해요 피스타치오 크림은 부드럽고 달달해요 균형이 잘 잡혀있었던 것 같아요 어느하나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타르트지는 딱딱한 과자같아서 부드러운 피스타치오 크림에 딱이었어요 퀵컵 : 약간의 산미가 있는 커피였어요

    더보기
    비파티세리
    더보기 >
  • 우유니아이스크림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8길 5 1F

    가고싶다

    2.

    우유니아이스크림

    4.2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8길 5 1F

    Seyeon.Y

    이곳의 시그니처 소금맛 무서워할 필요 전혀 없어요! 그냥 우유맛인데 감칠맛만 나게 아주 살짝 소금을 넣은 듯! 전혀 짠 느낌은 아니다. 그리고 ...

    이곳의 시그니처 소금맛 무서워할 필요 전혀 없어요! 그냥 우유맛인데 감칠맛만 나게 아주 살짝 소금을 넣은 듯! 전혀 짠 느낌은 아니다. 그리고 진짜 센스있는건 꽉채운 컵에 다른 맛아이스크림 한스푼 꽂아서 주는거!! 게다가 다른 맛으로 주니까 더 좋았다. 나는 스트로베리 꽂아 주셨다❤️ 아이스크림 자체가 많이 달지 않고 약간은 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 스타일

    더보기
    우유니아이스크림
    더보기 >
  • 소나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40 201호

    가고싶다

    3.

    소나

    4.1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40 201호

    jessie

    바슈랭 : 소나의 대표메뉴. 우선 여러 사진들만 봐도 알 수 있겠지만, 플레이팅과 디자인이 훌륭하다. 그런데 맛은 이를 넘어선다. 머랭과 바닐라...

    바슈랭 : 소나의 대표메뉴. 우선 여러 사진들만 봐도 알 수 있겠지만, 플레이팅과 디자인이 훌륭하다. 그런데 맛은 이를 넘어선다. 머랭과 바닐라아이스크림, 라즈베리의 삼조화는 ‘내가 바로 소나다.’ 를 제대로 각인시켜줌. 늘 주문하는 메뉴. 오! 쵸콜렛 : 바슈랭과 함께 제일로 애정하는 메뉴. 메뉴 구성만 봐도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지만, 소나가 특별한 이유는 그 구성 간에 조화가 아닐까.

    더보기
    소나
    더보기 >
  • 바켄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108

    가고싶다

    4.

    바켄

    4.1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108

    먹방요정뾰로롱

    8시쯤 들어가서 빵은 많이 남아있지 않았다. 얼그레이스콘이랑 카라멜크림과 티를 주문! 얼그레이스콘은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였지만, 은은한 얼그레...

    8시쯤 들어가서 빵은 많이 남아있지 않았다. 얼그레이스콘이랑 카라멜크림과 티를 주문! 얼그레이스콘은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였지만, 은은한 얼그레이 향이 나며 맛있었다. 카라멜크림 요게 완전 맛있었다ㅎㅎ 겉은 초코와 바삭한 식감들로 되어있고 안에 크림이 처음엔 달고나 맛인데 끝은 카라멜향! 엄청 단데 기분 좋은 단맛에 크림도 많고 짱맛!! 분위기 맛 모두 굳!

    더보기
    바켄
    더보기 >
  • 딜라이트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3길 31-3
    • badge image

    가고싶다

    5.

    딜라이트

    4.1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3길 31-3

    끄뭉

    와ㅠㅠ여기 너무 취향저격 탕탕! 가게 분위기도 너무 좋고, 쁠레지르는 초코덕후로써 정말 말도안되네요♡ 빵을 별로 안좋아해서 생크림느낌이 안나는 ...

    와ㅠㅠ여기 너무 취향저격 탕탕! 가게 분위기도 너무 좋고, 쁠레지르는 초코덕후로써 정말 말도안되네요♡ 빵을 별로 안좋아해서 생크림느낌이 안나는 꾸덕한 초코크림이 너무 좋았고, 아래 빵도 그냥 빵만 있는게 아니라 빵위에 캬라멜라이즈된 바삭한 부분이 얹혀져있어 바삭한 느낌이 강해요! 거기에 수줍게 더해져있는 은은한 오렌지필 향까짛ㅎ 아맞다 초콜릿은 페레로로쉐처럼 헤이즐넛 향이 조금 나는데, 과한 단맛이 없어서 좋아요!

    더보기
    딜라이트
    더보기 >
  • 에뚜왈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0길 35 B1

    가고싶다

    6.

    에뚜왈

    4.1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0길 35 B1

    김주디

    휘낭시에 하나랑 레몬 마들렌을 샀어요 밥먹어야하는데 일행이 너무 늦게와서... 덕분에 가보고싶던 에뚜왈 방문! 너무너무너무 배가 고파서 휘낭시에...

    휘낭시에 하나랑 레몬 마들렌을 샀어요 밥먹어야하는데 일행이 너무 늦게와서... 덕분에 가보고싶던 에뚜왈 방문! 너무너무너무 배가 고파서 휘낭시에 쪼꼬만걸 한입 물었는데.... 뭐야....! 이 존맛은 뭐지...? 미쳤다....! 와 함께 휘낭시에는 사라졌습니당 진짜 넘 맛있어요... 기본 휘낭시에는 땅콩? 아몬드? 견과류 맛이 나요 전 개인적으로 극호❤️ 근데 진짜 휘낭시에가... 말도 안되게 겉은 바삭하고 속이 촉촉해요

    더보기
    에뚜왈
    더보기 >
  • 수수커피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54길 24 준영빌딩 1F

    가고싶다

    7.

    수수커피

    4.1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54길 24 준영빌딩 1F

    JhY

    비엔나는 역시 따듯한게 더 맛있는거 같지만 아이스로도 잘 나와서 좋았다. 크림이 적당히 꾸덕하고 달아서 커피랑 같이 먹기엔 딱. 커피 원두를 고...

    비엔나는 역시 따듯한게 더 맛있는거 같지만 아이스로도 잘 나와서 좋았다. 크림이 적당히 꾸덕하고 달아서 커피랑 같이 먹기엔 딱. 커피 원두를 고를 수 있는거 같던데 기본 수수블렌드는 살짝 산미 있음. 레몬쿠키는 다행히 막 신 레몬맛이 나진 않고 상큼한 정도.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쿠키보단 브라우니 그런거 같았다. 맛있음. 티라미수는 진열된건 없었는데 얘기하니까 바로 주셨다. 별 기대없이 먹은건데 오 완전 괜찮은데!?

    더보기
    수수커피
    더보기 >
  • 마일스톤커피로스터스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59길 49

    가고싶다

    8.

    마일스톤커피로스터스

    4.0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59길 49

    쏭쏭

    시그니쳐메뉴 비엔나 커피 크림 달달한게 당땡길때 최고 ! 특이한건 여긴 라떼나 그린티라떼 위에도 크림을 올려주는데 크림이 진짜 아이스크림만큼이나...

    시그니쳐메뉴 비엔나 커피 크림 달달한게 당땡길때 최고 ! 특이한건 여긴 라떼나 그린티라떼 위에도 크림을 올려주는데 크림이 진짜 아이스크림만큼이나 달달해서 내가 마시면서 아이스크림을 얹어먹는지 크림라떼를 먹는건지 구분이 안갈정도 ♡.♡ 오픈시간이 12시라서 그전에 가면 문을 안열고 잇다ㅜㅜ 테이블은 협소한편, 콘센트는 없어서 개인적인 업무 보기에는 적합하지 않은 장소 일본 동네 어딘가에 자리잡고 잇는 뭔가 아늑한 카페당ㅋㅋ 달달한 커피 좋아한다면 츄천*.

    더보기
    마일스톤커피로스터스
    더보기 >
  • 레이브릭스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53길 46

    가고싶다

    9.

    레이브릭스

    3.9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53길 46

    채널_명

    이곳의 애플팬은 그냥 달기만 한 디저트가 아니다. (물론 달긴 겁나 달다) 졸인 사과의 무른듯 아삭함과 크럼블의 재밌는 식감, 아이스크림의 부드...

    이곳의 애플팬은 그냥 달기만 한 디저트가 아니다. (물론 달긴 겁나 달다) 졸인 사과의 무른듯 아삭함과 크럼블의 재밌는 식감,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운 맛, 그리고 달군 애플크럼블의 따뜻함과 아이스크림의 차가움, 다섯가지가 어우러져 미친 조화를 보이는 훌륭한 요리이다. 특히 아이스크림이 녹기전의 첫술 두술 뜰 때가 제일 맛있다. 꼭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길 추천한다. 정말 세상 행복해진다

    더보기
    레이브릭스
    더보기 >
  • 카페엘씨엘로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56길 31 1F
    • badge image

    가고싶다

    10.

    카페엘씨엘로

    3.9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56길 31 1F

    얌얌

    아무튼 음료가 참 맛있었다. 씨엘로블랑, 씨엘로돌체, 딸기요거트, 로얄밀크티를 마셔보았다. 다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베스트는 씨엘로블랑이었다....

    아무튼 음료가 참 맛있었다. 씨엘로블랑, 씨엘로돌체, 딸기요거트, 로얄밀크티를 마셔보았다. 다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베스트는 씨엘로블랑이었다. 아인슈페너인데 딱 내가 좋아하는 정도의 달기와 커피맛 이었다 :) 씨엘로돌체도 시그니처 메뉴 답게 참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산미가 너무 강한 커피 안 좋아하는데 여긴 그렇지 않은 스타일이라 좋았다.

    더보기
    카페엘씨엘로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