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909 클릭 |

경리단길 맛집 베스트 20곳

“경리단길 맛집 투어에 참여하시겠습니까?”

  • 반창고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회나무로 20-1 B1
    • badge image

    가고싶다

    1.

    반창고

    4.5

    서울특별시 용산구 회나무로 20-1 B1

    조용한 미식가

    굉장히 섬세하고 이해도 높은 바텐더들의 칵테일 서비스, 대화를 통해 세심하게 손님의 니즈를 맞추어 제공하는 점에 있어서 굉장히 높게 평가함. 잔...

    굉장히 섬세하고 이해도 높은 바텐더들의 칵테일 서비스, 대화를 통해 세심하게 손님의 니즈를 맞추어 제공하는 점에 있어서 굉장히 높게 평가함. 잔의 형태, 가니쉬, 맛과 향- 심지어 매장의 온도와 습도까지 계산한다는 점에서 가감없이 여기는 최고다라고 이야기 할 수 있다고 생각함.

    더보기
    반창고
    더보기 >
  • 쿠촐로오스테리아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흥로 30-1

    가고싶다

    2.

    쿠촐로오스테리아

    4.4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흥로 30-1

    호박고구미

    고기 꽃이 핀다는 해방촌에 위치한 이탈리안 선술집. 소고기 안심 카르파쵸 쿠촐로 오스테리아의 대표 메뉴이다. 꽃 모양처럼 호주산 소고기 안심이 ...

    고기 꽃이 핀다는 해방촌에 위치한 이탈리안 선술집. 소고기 안심 카르파쵸 쿠촐로 오스테리아의 대표 메뉴이다. 꽃 모양처럼 호주산 소고기 안심이 플레이팅이 되어있고 두 가지 소스인 쿠촐로 아이올리와 트러플 페이스트와 트러플 오일이 올라가 있다. 각종 허브에 돌돌말아 숯불에 겉만 구운 후 얇게 저민 고기라 콜드 디쉬일줄은 몰랐다. 처음엔 당황스러워서 손이 안갔지만 와인이랑 같이 먹으니 먹을수록 맛있어진다.

    더보기
    쿠촐로오스테리아
    더보기 >
  • 누랑즈뉘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46길 34-2

    가고싶다

    3.

    누랑즈뉘

    4.4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46길 34-2

    윤도락

    경리단에서 찾은 중식의 진수. 운이 좋으면 당일예약도 가능하니 전화먼저 해보는 것이 좋다 매장은 작지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맘에 든다...

    경리단에서 찾은 중식의 진수. 운이 좋으면 당일예약도 가능하니 전화먼저 해보는 것이 좋다 매장은 작지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맘에 든다 갈때마다 다른 종류의 차가 나오는데 오늘은 어떤 차일까 하고 기대하게 된다. 해선 샐러드, 항정살 탕수육, 유린기, 멘보샤등이 유명한집 해선샐러드는 먹자마자 강력한 상큼함에 혀의 모든 세포가 잠을 깨는듯한 훌륭한 에피타이져로 추천한다

    더보기
    누랑즈뉘
    더보기 >
  • 라 쿠치나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회나무로44길 10

    가고싶다

    4.

    라 쿠치나

    4.4

    서울특별시 용산구 회나무로44길 10

    joy♡

    올해 먹은 이탈리안 중 여기가 최고였다 트러플 감자튀김에 트러플 직접 갈아 넣어서 형태가 보인건 처음이다~ 음식은 생각보다 양도 많고, 면도 너...

    올해 먹은 이탈리안 중 여기가 최고였다 트러플 감자튀김에 트러플 직접 갈아 넣어서 형태가 보인건 처음이다~ 음식은 생각보다 양도 많고, 면도 너무 잘 삶았다! 가지그라탕 라자니아 진짜 맛있었다. 예약할때 생일이라고 얘기했더니 디저트도 준비해줬다 당연히 또 갈거다♡

    더보기
    라 쿠치나
    더보기 >
  • 캘리포니아키친앤크래프트펍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회나무로26길 3 라인빌 2F

    가고싶다

    5.

    캘리포니아키친앤크래프트펍

    4.4

    서울특별시 용산구 회나무로26길 3 라인빌 2F

    예송이

    수제버거 최강자 내부로 들어가면 외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서빙해주시는 분들도 영어가 더 편하신 것 같았다. 버거는 번이랑 패티랑 몹시 ...

    수제버거 최강자 내부로 들어가면 외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서빙해주시는 분들도 영어가 더 편하신 것 같았다. 버거는 번이랑 패티랑 몹시 조화롭다...ㅎㅎ 유명하다는 수제버거집에 많이 가봤지만 정말 손에 꼽히는 맛이었다 참고로 남산타워가 창밖으로 보인다

    더보기
    캘리포니아키친앤크래프트펍
    더보기 >
  • 내추럴하이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 248 1F

    가고싶다

    6.

    내추럴하이

    4.4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 248 1F

    Ansohwee

    내추럴와인이 주가되고 와인바인만큼 와인 한병은 필수 무려 25페이지까지 되는 방대한 와인리스트ㄷㄷ 선택지가 워낙 다양하다보니 고민이 많이되는데,...

    내추럴와인이 주가되고 와인바인만큼 와인 한병은 필수 무려 25페이지까지 되는 방대한 와인리스트ㄷㄷ 선택지가 워낙 다양하다보니 고민이 많이되는데, 직원분께 좋아하는 스타일을 말씀드리면 적당한걸 추천해주셔요 솔직히 가기전에는 비주얼맛집 아닐까 생각했지만 봉골레 한입먹고 반성했습니다 이것만 두그릇 시킬뻔;

    더보기
    내추럴하이
    더보기 >
  • 테판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45길 7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 B1

    가고싶다

    7.

    테판

    4.4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45길 7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 B1

    토리

    기념일로 간 테판. 즉석철판요리는 처음이었다. 보는맛도 있고 제철음식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꼬막을 못먹어서 내꺼는 관자로 대체해주셨...

    기념일로 간 테판. 즉석철판요리는 처음이었다. 보는맛도 있고 제철음식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꼬막을 못먹어서 내꺼는 관자로 대체해주셨던.. 분위기 서비스 모두 만족.

    더보기
    테판
    더보기 >
  • 보니스피자펍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흥로3길 2

    가고싶다

    8.

    보니스피자펍

    4.3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흥로3길 2

    김준형

    최고의 피자… 매일 도미노와 피자헛만 먹던 나에게는 정말 극락이었다… 가격도 빅사이즈 22,000원(반반은 25,000원)으로 도미노에 비해서 ...

    최고의 피자… 매일 도미노와 피자헛만 먹던 나에게는 정말 극락이었다… 가격도 빅사이즈 22,000원(반반은 25,000원)으로 도미노에 비해서 저렴한 편이다. 디비언트와 하와이안 반반으로 시켰는데, 둘 다 맛있었지만 그 중에서도 디비언트는 정말 취향저격이었다. 본인이 살사 소스나 토마토를 좋아한다면 강추!! 핫소스를 뿌려먹어 보는 것도 추천한다.

    더보기
    보니스피자펍
    더보기 >
  • SAAP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회나무로 36

    가고싶다

    9.

    SAAP

    4.2

    서울특별시 용산구 회나무로 36

    토요미식회장

    미슐랭레스토랑 출신의 셰프님이 태국음식을 모티브로 만든 퓨전 술집. 컨셉이 매우 독특한 곳이다. 메뉴들이 하나같이 기발하다. 이곳의 시그니처에 ...

    미슐랭레스토랑 출신의 셰프님이 태국음식을 모티브로 만든 퓨전 술집. 컨셉이 매우 독특한 곳이다. 메뉴들이 하나같이 기발하다. 이곳의 시그니처에 가까운 메뉴, 마마드랍누들스 기발한 발상의 플레이팅이다. 아마 사진으로 보고 여기까지 왔다면 대부분 주문할 듯. 인스턴트에 요리를 가미한 느낌이 든다. 컵라면의 면을 이용해 만든 거 같았는데 은근히 자극적인 맛이었고 그것들을 야채들과 조화롭게 잘 만들어냈다.

    더보기
    SAAP
    더보기 >
  • 피자오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흥로 15-1

    가고싶다

    10.

    피자오

    4.2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흥로 15-1

    영구빵

    오랜만에 자극적인 미국식 피자 먹으니까 기부니가 죠아따 너무 마시써따ㅋㅋㅋㅋ 치즈가 드으음뿍 들어간 시카고 피자가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얘가 왜...

    오랜만에 자극적인 미국식 피자 먹으니까 기부니가 죠아따 너무 마시써따ㅋㅋㅋㅋ 치즈가 드으음뿍 들어간 시카고 피자가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얘가 왜 시카고 피자인지는 초콤 의문.. 그냥 피자인거 같은데.... 맛있으니까 걍 일단 먹ㄱㄱ 크러스트 부분에도 치즈가 듬뿍 들어가있당

    더보기
    피자오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