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4,745 클릭 |

김치찌개 맛집 베스트 10곳

“된장찌개와의 비교는 거부한다.”

  • 88돼지 사진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제원길 7

    가고싶다

    1.

    88돼지

    4.2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제원길 7

    프리즘

    저번 제주 여행에서는 급하게 일이 생겨서 서울로 가는 비행기를 탔고 친구들은 본래 계획대로 이 곳에 와서 식사를 했다. 어찌나 부럽던지... 결...

    저번 제주 여행에서는 급하게 일이 생겨서 서울로 가는 비행기를 탔고 친구들은 본래 계획대로 이 곳에 와서 식사를 했다. 어찌나 부럽던지... 결국 나도 왔다!! 하하하!!! 사실 고기는 주는 대로 먹는 맛알못이라 큰 감흥은 없었다. 그냥 고기 좋아! 하는 느낌. 친구들이 김치찌개는 무조건 시켜야한다고 했는데 고기도 큼직하게 들어있고 진한 맛이 좋았다. 역시 고기 좋아!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더보기
    88돼지
    더보기 >
  • 유성불백 사진 - 대전광역시 유성구 죽동로242번길 8-16 유성관 1F

    가고싶다

    2.

    유성불백

    4.0

    대전광역시 유성구 죽동로242번길 8-16 유성관 1F

    ㅁㄷ

    시큼한 김치로 우려낸 돼지고기 김치찌개에 불고기 백반이 나옵니다 8000원이에요 불고기쌈에 시큼한 김치하나 얹어먹으면 담백한맛존맛

    시큼한 김치로 우려낸 돼지고기 김치찌개에 불고기 백반이 나옵니다 8000원이에요 불고기쌈에 시큼한 김치하나 얹어먹으면 담백한맛존맛

    유성불백
    더보기 >
  • 김북순큰남비집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2길 15 신사아이빌 1F

    가고싶다

    3.

    김북순큰남비집

    4.0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2길 15 신사아이빌 1F

    케세라

    비오는날 김치찌개 땡겨서 자주가는 맛집으로~~~ 목살 김치찌개 주문 김치도 아삭아삭하고 고기도 넉넉, 반찬도 넉넉 여기서 한번 김치찌개 먹으면 ...

    비오는날 김치찌개 땡겨서 자주가는 맛집으로~~~ 목살 김치찌개 주문 김치도 아삭아삭하고 고기도 넉넉, 반찬도 넉넉 여기서 한번 김치찌개 먹으면 다른곳은 맛없어서 못먹겠음 점심시간12시 이후에 웨이팅 있으니 조금 일찍 가기를 추천

    더보기
    김북순큰남비집
    더보기 >
  • 알동네집 사진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연명로 545

    가고싶다

    4.

    알동네집

    4.0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연명로 545

    MG.K

    짜투리고기는 정확히 어떤 부위를 준 것인지는 알수없었지만 삼겹살과는 확실히 느낌이 달랐다. 씹는 텍스쳐가 목살보다는 조금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

    짜투리고기는 정확히 어떤 부위를 준 것인지는 알수없었지만 삼겹살과는 확실히 느낌이 달랐다. 씹는 텍스쳐가 목살보다는 조금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 이곳의 킬링포인트는 마지막에 나온 김치찌개였다. 푹 익은 묵은지의 찐한 맛이 짠듯 짜지 않은듯 고개를 한번 갸우뚱하게 만들고, 바로 숟가락이 밥으로 향하게 만들고, 그렇게 밥 한그릇을 비우게 만드는 매력이 있었다.

    더보기
    알동네집
    더보기 >
  • 간판없는김치찌개집 사진 -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10길 23-14

    가고싶다

    5.

    간판없는김치찌개집

    4.0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10길 23-14

    권오찬

    이 식당은 오로지 김치찌개 단일메뉴여서 그런지 알려지기로도 상호명이 <간판없는 김치찌개집>이다. 추가 사리 메뉴만 정하면 되는데, 특이하게 다...

    이 식당은 오로지 김치찌개 단일메뉴여서 그런지 알려지기로도 상호명이 <간판없는 김치찌개집>이다. 추가 사리 메뉴만 정하면 되는데, 특이하게 다른 김치찌개집에선 보기 힘든 오뎅과 칼국수 사리가 있다.시중 김치찌개는 대중의 입맛을 맞추기 위해 설탕이나 조미료로 달달한 맛을 내는 것이 보통인데, 이 집은 극도의 신맛을 추구한다. 그러나 그 신맛을 납작오뎅이 중화시켜 주며 시원하고 칼칼한 맛으로 승화시키는데, 술 마신 다음날이라면 “크~” 하는 감탄사

    더보기
    간판없는김치찌개집
    더보기 >
  • 고냉지 사진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2마길 30

    가고싶다

    6.

    고냉지

    3.9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2마길 30

    오랜만의 추억 여행 겸 갔다가 들린 곳 가격은 김치찌개/계란말이가 각 7,000원이고 정식(김치찌개 + 수육)이 13,000원 음료가 각 1,0...

    오랜만의 추억 여행 겸 갔다가 들린 곳 가격은 김치찌개/계란말이가 각 7,000원이고 정식(김치찌개 + 수육)이 13,000원 음료가 각 1,000원의 착한 가격...! 김치찌개에는 순두부/두부/돼지고기등등 토핑을 하나 고를 수 있다! 고냉지의 가장 좋은점은 기본적으로 비빔밥을 할 수 있게 야채들이 나온다는거... 밥도 맛있고 야채도 항상 건강하게 나와서 야채 비싼 요즘같은 시기에는 정말 최고 ㅋㅋ 계란말이 진짜 크고 실한데 칠천원밖에 안하는게 포인트

    더보기
    고냉지
    더보기 >
  • 은주정 사진 - 서울특별시 중구 창경궁로8길 32

    가고싶다

    7.

    은주정

    3.9

    서울특별시 중구 창경궁로8길 32

    미야미야

    삼겹살+김치찌개! 엄청난 쌈채소와 삼겹살, 김치찌개가 서울에서 이가격이면 정말 엄청나게 싼건데 ㅠ 김치가 진짜 맛있다!!!ㅜ 구워먹으면 짱맛 ㅠ...

    삼겹살+김치찌개! 엄청난 쌈채소와 삼겹살, 김치찌개가 서울에서 이가격이면 정말 엄청나게 싼건데 ㅠ 김치가 진짜 맛있다!!!ㅜ 구워먹으면 짱맛 ㅠ 적당하게 배 찼을때 맛있는 김치찌개와 밥먹으면 환상이다 ... 점심에도 와봤는데 그때는 더많은 김치찌개 주심 ㅠㅠ 너무 많아서 남겼었는데 저녁에 오는게 더 좋은듯 ㅋㅋㅋㅋ 직원분들이랑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당 다음에 또 가기로

    더보기
    은주정
    더보기 >
  • 대청마루김치찌개전문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147

    가고싶다

    8.

    대청마루김치찌개전문

    3.9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147

    JuNa

    김치찌개는 어쩌면 지극히 평범한 맛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집밥 같은 푸근한 맛이어서 좋았어요. 국물 속 돼지고기에서 나온 ...

    김치찌개는 어쩌면 지극히 평범한 맛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집밥 같은 푸근한 맛이어서 좋았어요. 국물 속 돼지고기에서 나온 기름 때문에 국물 맛이 더더욱 중독적이네요. 돼지구이 백반으로 나온 고기는 1인분 시켰는데도 둘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어요. 달달한 양념이 밴 맛이라 누구나 좋아할 맛이에요. 김치찌개 한입, 돼지구이 한입 먹다보니 허기진 배를 금방 채워주네요.

    더보기
    대청마루김치찌개전문
    더보기 >
  • 푼푼찌개집 사진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11길 27

    가고싶다

    9.

    푼푼찌개집

    3.9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11길 27

    신미

    누군가 신촌 맛집 열개를 꼽아보라고 한다면 무조건 넣을 곳. 신촌 근방에 김치찌개파는 집이 참 많은데.. 그 중에 가장 맛있는 곳이 여기다. 김...

    누군가 신촌 맛집 열개를 꼽아보라고 한다면 무조건 넣을 곳. 신촌 근방에 김치찌개파는 집이 참 많은데.. 그 중에 가장 맛있는 곳이 여기다. 김치찌개가 정말 맛있는데, 닭볶음탕은 그거보다 더 맛있다. 간도 잘 배어있고 고기 질도 좋고 양념도 맛있다. 양도 많고 가격도 싸서 3명 이상 모여서 가면 인당 7000원 정도에 배부른 식사가 가능하다. 그리고 닭볶음탕 먹고 나서 볶음밥은 꼭 시키시길. 마치 곱창 볶음밥을 먹는 것만 같은 미친 감칠맛이 난다.

    더보기
    푼푼찌개집
    더보기 >
  • 김삼보 사진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80

    가고싶다

    10.

    김삼보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80

    꺄항

    김치찌개만큼은 고를 수 있는 옵션도 많고(돼지,참치,부대,모둠 등등) 1인분에 8000원인만큼 가성비도 아주 좋은편 돼지김치찌개로 주문했는데 양...

    김치찌개만큼은 고를 수 있는 옵션도 많고(돼지,참치,부대,모둠 등등) 1인분에 8000원인만큼 가성비도 아주 좋은편 돼지김치찌개로 주문했는데 양도 많고 국물은 고기로 약간 기름기있는 스타일이다. 중간에 육수 한 번 부워주시고 라면사리도 반개는 기본세팅 넓다란 판이어서 끓는동안 주변으로 많이 튀긴한다 무엇보다 좋은건 누룽지밥을 주신다는것!! 누룽지용 물를 따로 주시진않아서 그냥 마시는 물을 부어야하긴하는데 그래도 고슬고슬 누룽지밥이 매우 맛있었다

    더보기
    김삼보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