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54 클릭 |

호텔 카페 맛집 베스트 10곳

“고급진 디저트와 커피, 완벽한 뷰까지! 느낌 알잖아~?”

  • 패스트리부티크 사진 -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 249 서울신라호텔 1F

    가고싶다

    1.

    패스트리부티크

    4.7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 249 서울신라호텔 1F

    Seyeon.Y

    달고 맛있었던 호텔 딸기 ㅋㅋㅋ 딸기도 신선하고 시트는 촉촉 부드러움 그자체! 생크림은 담백한 우유 생크림인듯했고 딱 호텔 딸기쇼트케이크의 정석...

    달고 맛있었던 호텔 딸기 ㅋㅋㅋ 딸기도 신선하고 시트는 촉촉 부드러움 그자체! 생크림은 담백한 우유 생크림인듯했고 딱 호텔 딸기쇼트케이크의 정석같은 맛. 예상되는 맛인데 맛있어서 꿀떡꿀떡 넘어가는 맛! 가볍고 느끼하지 않아서 남녀노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케이크다.

    더보기
    패스트리부티크
    더보기 >
  • 더라이브러리 사진 -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 249 서울신라호텔 1F

    가고싶다

    2.

    더라이브러리

    4.3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 249 서울신라호텔 1F

    이영은

    두번이나 먹으러 갈 정도로 맛있었다. 앞으로 꿈이 있다면 매년 더라이브러리 망고빙수를 먹는것... 대기할때도 쇼파가 있어서 편안하게 앉아서 대기...

    두번이나 먹으러 갈 정도로 맛있었다. 앞으로 꿈이 있다면 매년 더라이브러리 망고빙수를 먹는것... 대기할때도 쇼파가 있어서 편안하게 앉아서 대기할 수 있다는 것도 포인트! 빙수 한입 먹으며 음악 연주를 들으면.. 공주님이 된 것 같다 ^^

    더보기
    더라이브러리
    더보기 >
  • 컨펙션스바이포시즌스 사진 -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97 포시즌스호텔서울

    가고싶다

    3.

    컨펙션스바이포시즌스

    4.3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97 포시즌스호텔서울

    Ray

    케이크 먹고 쓰는 리뷰! 그래서 정확히 무슨 케이크인지는 모르겠어요ㅋㅋ 화이트 초콜릿으로 덮여 있어 부드러운 보통 케이크와는 다르게 아작아작 깨...

    케이크 먹고 쓰는 리뷰! 그래서 정확히 무슨 케이크인지는 모르겠어요ㅋㅋ 화이트 초콜릿으로 덮여 있어 부드러운 보통 케이크와는 다르게 아작아작 깨 먹는 느낌이 재미있었어요! 바닥 부분은 헤이즐넛 초콜릿이라 알알이 씹히는 식감이 좋으면서 맛있었습니다!

    더보기
    컨펙션스바이포시즌스
    더보기 >
  • 델리카한스 사진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30 롯데호텔서울 본관 1F

    가고싶다

    4.

    델리카한스

    4.1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30 롯데호텔서울 본관 1F

    르웬

    케익중에 최고!! 케익 베이스에 건조과일 씹히는 것도 좋았고 평소 케익의 크림은 걷어내고 먹는데 크림마저 맛있었다! 화룡정점은 케익 겉을 둘러싸...

    케익중에 최고!! 케익 베이스에 건조과일 씹히는 것도 좋았고 평소 케익의 크림은 걷어내고 먹는데 크림마저 맛있었다! 화룡정점은 케익 겉을 둘러싸고있는 솔티드캐러멜초코가 진짜 한번도 먹어본적없는 역대급 맛있는 초코렛이어서 주변 지인들 케익구입때 무조건 추천해줄 예정!!

    더보기
    델리카한스
    더보기 >
  • 라발스스카이카페앤바 사진 - 부산광역시 영도구 봉래나루로 82 라발스호텔 28F

    가고싶다

    5.

    라발스스카이카페앤바

    4.1

    부산광역시 영도구 봉래나루로 82 라발스호텔 28F

    다녤같이놀자

    호텔커피숍인데 비해 가격도 비싸지 않은 편이고 통유리로 영도대교와 남포동 자갈치가 다 보이는 대박 뷰맛집. 음료나 케익류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예...

    호텔커피숍인데 비해 가격도 비싸지 않은 편이고 통유리로 영도대교와 남포동 자갈치가 다 보이는 대박 뷰맛집. 음료나 케익류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예뻐서 한번쯤 가볼만 한 곳.

    더보기
    라발스스카이카페앤바
    더보기 >
  • 라운지앤바 사진 -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106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LF

    가고싶다

    6.

    라운지앤바

    4.0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106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LF

    UDOEE

    내 사랑 수빙 신라 망빙 보다 훨씬 맛있고 친절하고 라운지 내에 화장실도 있어서 멀리 안 가서 더 좋다. 심지어 예약도 되니 웨이팅 필요가 없음...

    내 사랑 수빙 신라 망빙 보다 훨씬 맛있고 친절하고 라운지 내에 화장실도 있어서 멀리 안 가서 더 좋다. 심지어 예약도 되니 웨이팅 필요가 없음 올해 여름에 맛있어서 두 번 갔다 엄마랑 가니까 엄마도 맛있다고 좋아하셨다 커피도 시켰는데 커피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다 조선호텔은 다 맛있음♥ 빙수 먹을 때 따뜻한 차나 커피 하나 시켜서 같이 먹는 걸 좋아한다 내년 여름에도 가야지 ..

    더보기
    라운지앤바
    더보기 >
  • 더델리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소월로 322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 LF

    가고싶다

    7.

    더델리

    4.0

    서울특별시 용산구 소월로 322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 LF

    닿닿닿

    조각케이크는 해피아워 가격으로 사면 황송할 정도의 싼 가격으로 수준급의 맛을 맛볼 수 있다 초콜릿 머드케이크 안에 크런치한 층이 숨어있어 무스가...

    조각케이크는 해피아워 가격으로 사면 황송할 정도의 싼 가격으로 수준급의 맛을 맛볼 수 있다 초콜릿 머드케이크 안에 크런치한 층이 숨어있어 무스가 부담스럽지 않아 좋다 너무 달지도 않고 딱 좋다. 고급진 맛 밤식빵이나 패스츄리류도 다 맛있었다 호텔베이커리에 기대하는 딱 그런 고급진 맛이다

    더보기
    더델리
    더보기 >
  • 타르틴베이커리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30 라이즈 호텔

    가고싶다

    8.

    타르틴베이커리

    3.9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30 라이즈 호텔

    EJ

    커피맛도 좋음. 우유 들어간 커피 온도와 맛의 밸런스가 잘 맞아서 딱 좋았음- 규모가 작아서 디저트류를 많이 구비해놓지는 않는 것 같지만 타르틴...

    커피맛도 좋음. 우유 들어간 커피 온도와 맛의 밸런스가 잘 맞아서 딱 좋았음- 규모가 작아서 디저트류를 많이 구비해놓지는 않는 것 같지만 타르틴은 디저트가 맛있으니까 있는거 뭘 먹어도 맛있!

    더보기
    타르틴베이커리
    더보기 >
  • 조선델리 사진 -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106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가고싶다

    9.

    조선델리

    3.9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106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다소루

    바나나 케이크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서 친구들 생일파티에 2단 바나나케이크 제작했어요 예쁘고 맛있고 완벽했습니다 케이크는 딸기생크림만 좋아하는데 ...

    바나나 케이크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서 친구들 생일파티에 2단 바나나케이크 제작했어요 예쁘고 맛있고 완벽했습니다 케이크는 딸기생크림만 좋아하는데 이건 뭐 빵 크림 바나나 다 촉촉하고 적당히 달고 너무 맛있어요 특별한 날에 케이크 고민 중이면 무조건 이거로 하세요

    더보기
    조선델리
    더보기 >
  • 시그니엘 서울 더라운지 사진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79F

    가고싶다

    10.

    시그니엘 서울 더라운지

    3.7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79F

    혀니이

    라즈베리 가나슈 무스 맛있었어요. 애매하게 말린 코코넛 싫어하는데 이 케익에선 식감이 좋더라구요. 잔두야 가나슈 사브레와 레몬 머랭 타르트도 괜...

    라즈베리 가나슈 무스 맛있었어요. 애매하게 말린 코코넛 싫어하는데 이 케익에선 식감이 좋더라구요. 잔두야 가나슈 사브레와 레몬 머랭 타르트도 괜찮았어요. 높은 가격대. 그치만 맛있는 편이고, 무엇보다 시티뷰가 있으니. 3시간의 이용시간 동안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요! 호텔이니 접객도 좋고요.

    더보기
    시그니엘 서울 더라운지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