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62 클릭 |

2021 충청도 인기 맛집 TOP 25

“충청도 맛집도 많다구유~!”

  • 더몰트하우스 사진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31길 22

    가고싶다

    1.

    더몰트하우스

    4.4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31길 22

    소블리

    더몰트하우스에 고르곤졸라피자 먹고 반해서 또왔어요 지금 세번째 방문입니다 크크크 고르곤졸라맛이 단순히 치즈맛이아닌 짭쪼르하면서도 단맛이 어우러져...

    더몰트하우스에 고르곤졸라피자 먹고 반해서 또왔어요 지금 세번째 방문입니다 크크크 고르곤졸라맛이 단순히 치즈맛이아닌 짭쪼르하면서도 단맛이 어우러져서 단짠의최고조합이에요. 양갈비는 부드럽고 같이나온쏘스와 함께 먹으면 너무맛있어요 맥주를 부르는맛이에요!! 그밖에 빠네와 필라프 너무 추천해요

    더보기
    더몰트하우스
    더보기 >
  • 송화양꼬치 사진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봉정로 386

    가고싶다

    2.

    송화양꼬치

    4.4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봉정로 386

    무노동 고임금

    양갈비 추천합니다. 다른 곳은 너무 작은 양을 쓰는 곳도 있는데 여긴 적당한 크기에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서 재방문도 여러번 했던 곳입니다. 양꼬...

    양갈비 추천합니다. 다른 곳은 너무 작은 양을 쓰는 곳도 있는데 여긴 적당한 크기에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서 재방문도 여러번 했던 곳입니다. 양꼬치도 괜찮은 편이고 양늑간살이 쫄깃하니 조금 더 맛있긴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기 꿔바로우가 얇으면서 빠삭하고 살짝 신맛이 나서 자꾸 생각나서 좋아요 중독성 있는 맛...✔️ 그리고 볶음밥은 짜지않고 담백한 맛입니다. 사람이 좀 북적이긴 하지만... 오이무침 서비스는 최고!

    더보기
    송화양꼬치
    더보기 >
  • 청화집 사진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병천면 충절로 1749

    가고싶다

    3.

    청화집

    4.3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병천면 충절로 1749

    볶음밥

    아마 병천 아우내 시장에서 박순자, 충남집과 더불어 제일 인기있는 곳이 아닐까 싶다 평일 점심을 조금 지나 갔더니 손님은 그리 많지 않았다. 주...

    아마 병천 아우내 시장에서 박순자, 충남집과 더불어 제일 인기있는 곳이 아닐까 싶다 평일 점심을 조금 지나 갔더니 손님은 그리 많지 않았다. 주말에만 가족단위 방문객이 엄청 몰리는 편 순대는 선지가 많이들어간 부드럽고 뭉뚝한 맛이다 백암순대랑은 아주 전혀 정 반대의 맛 순대국 7천원 순대한접시 12000원이란 엄청나게 가격에 수제 순대를 맛볼 수 있다

    더보기
    청화집
    더보기 >
  • 매향 사진 - 충청남도 공주시 백미고을길 18

    가고싶다

    4.

    매향

    4.3

    충청남도 공주시 백미고을길 18

    Alice

    여긴 진짜 인정ㅋㅋㅋㅋ 일단 들어가면 무슨 예식장 식당처럼 자리가 쫙 늘어져있는데 사람이 꽉 차 있고, 대형 멧돌 세 개가 위엄있게 존재감을 드...

    여긴 진짜 인정ㅋㅋㅋㅋ 일단 들어가면 무슨 예식장 식당처럼 자리가 쫙 늘어져있는데 사람이 꽉 차 있고, 대형 멧돌 세 개가 위엄있게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둘이서 물막국수 곱배기에 편육무침 먹었는데 배가 너무 부를만큼 많았음에도 맛있어서 계속 젓가락질ㅋㅋㅋ 막국수는 메밀향이 물씬 나는데다가 국물과 약간의 양념이 아주 적당하게 자극적이어서 메밀향이랑 너무 잘 어우려졌다. 그리고 편육무침도 양념이 되게 잘 어우러지고 고기 질도 괜찮고 양이 어마무시ㅋㅋㅋ

    더보기
    매향
    더보기 >
  • 이고집만두 사진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태조산길 258

    가고싶다

    5.

    이고집만두

    4.3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태조산길 258

    :)

    천안 맛집으로 유명한곳. 이지만 차 없이 가긴 힘든 곳. 산으로 가는 오르막길 같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만두전골과 군만두가 유명한 곳이라하여 두...

    천안 맛집으로 유명한곳. 이지만 차 없이 가긴 힘든 곳. 산으로 가는 오르막길 같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만두전골과 군만두가 유명한 곳이라하여 두 메뉴를 주문. 두 메뉴 모두 정갈하게 나온다. 밀푀유 형식의 전골은 사진찍기에도 좋고 먹기에도 좋았다. 만두전골이라기엔 만두의 양이 적은 편이지만, 만두가 꽤 큰편이라 두명이서 먹기에 아쉽지 않은 정도의 양이었다. 튀김류를 좋아한다면 군만두도 꼭 먹어봐야할 듯 하다.

    더보기
    이고집만두
    더보기 >
  • 킨이로텐 사진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21로 40

    가고싶다

    6.

    킨이로텐

    4.3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21로 40

    이혀나

    점심시간 맞춰가면 못먹는다는 불당동 텐동맛집 저는 무려 두시간 기다려서 먹었던 기억이 -스페셜텐동(15.0) 장어, 새우2, 오징어, 연근, 가...

    점심시간 맞춰가면 못먹는다는 불당동 텐동맛집 저는 무려 두시간 기다려서 먹었던 기억이 -스페셜텐동(15.0) 장어, 새우2, 오징어, 연근, 가지, 단호박, 꽈리고추, 계란, 김 텐동에 처음 눈 뜬 이 곳!ㅠㅠ 왜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지 알겠더라구요 진짜 웨이팅 너무 힘든데 가끔 생각나요ㅋㅋㅋㅋㅋ 지금도 리뷰 쓰면서 또 먹고싶어지는...

    더보기
    킨이로텐
    더보기 >
  • 시골통닭 사진 - 충청남도 부여군 부여읍 중앙로5번길 14-9

    가고싶다

    7.

    시골통닭

    4.3

    충청남도 부여군 부여읍 중앙로5번길 14-9

    맛집사냥꾼

    기본 통닭 포장해와서 먹었는데 진짜 존맛탱입니다. 제가 먹어본 치킨 중에서 쓸데없이 기름기가 많지 않고 깔끔하고 고소하며 맛있는 단연 으뜸의 튀...

    기본 통닭 포장해와서 먹었는데 진짜 존맛탱입니다. 제가 먹어본 치킨 중에서 쓸데없이 기름기가 많지 않고 깔끔하고 고소하며 맛있는 단연 으뜸의 튀긴 닭이었어요. 부여에 가면 반드시 먹어봐야할 치킨입니다.

    더보기
    시골통닭
    더보기 >
  • 장칼국수 사진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천안천9길 50

    가고싶다

    8.

    장칼국수

    4.1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천안천9길 50

    정세희

    날도 쌀쌀하니 시원한 칼국수가 땡기는 날이었던 것 같아요 ! 그럴 때마다 저는 항상 장칼국수매니아였습니다 . 가격에 비해 양도 많이 주고 국물도...

    날도 쌀쌀하니 시원한 칼국수가 땡기는 날이었던 것 같아요 ! 그럴 때마다 저는 항상 장칼국수매니아였습니다 . 가격에 비해 양도 많이 주고 국물도 시원해서 자꾸 끌리는 맛이에요 . 국물까지 싹쓰으리는 기본 ,,, 돈까스도 정말 바삭하니 맛있어요 . 맛도 가성비도 갑인 장칼국수 한번쯤은 다들 먹어보셨으면 좋겠어서 이렇게 리뷰 작성합니다 !

    더보기
    장칼국수
    더보기 >
  • 우렁이박사 사진 - 충청남도 당진시 신평면 샛터로 7-1

    가고싶다

    9.

    우렁이박사

    4.1

    충청남도 당진시 신평면 샛터로 7-1

    둘기

    당진에 꽃구경 하려고 갔다가 들른 곳이에요! 어디 갈까 하다가 엄마가 추천해준 우렁이 박사 선택ㅎㅎ 입맛 까다로운 엄마가 맛있다고 해서 기대하고...

    당진에 꽃구경 하려고 갔다가 들른 곳이에요! 어디 갈까 하다가 엄마가 추천해준 우렁이 박사 선택ㅎㅎ 입맛 까다로운 엄마가 맛있다고 해서 기대하고 간 곳인데, 기대를 충족시켜준 곳이에용. 간판에서도 느껴졌지만, 정말로 우렁이파티네요ㅋㅋㅋ 2인세트를 시켰더니 우렁이쌈장, 우렁이덕장, 우렁이무침, 우렁이된장찌개가 나왔습니다. 어찌나 넉넉하고 푸짐하게 나오는지, 우렁이 말고 다른 반찬은 먹지도 못했고 우렁이도 좀 남겼네요 양 진~~~짜 많아요!

    더보기
    우렁이박사
    더보기 >
  • 제일꽃게장 사진 - 충청남도 당진시 백암로 246

    가고싶다

    10.

    제일꽃게장

    4.1

    충청남도 당진시 백암로 246

    최민선

    원래 내장이 비려서 못먹었는데, 여기껀 먹었어요 ㅠㅠㅠ 넘나 맛있어서 당진가면 3시세끼 먹을수 있어요. 택배배달은 비싸더군요3-4마리에 9만원....

    원래 내장이 비려서 못먹었는데, 여기껀 먹었어요 ㅠㅠㅠ 넘나 맛있어서 당진가면 3시세끼 먹을수 있어요. 택배배달은 비싸더군요3-4마리에 9만원. 가서 먹는 정식은28000원에 된장찌개도 맛있던데...차마 비싸서 배달은 못했는데...생각나서 조만간 할지도 몰라요...엄청 통통해서 1마리여도 엄충 충분! 옆에 테이블 남자분 3공기 먹던데...위장이 커서 부러웠어욬

    더보기
    제일꽃게장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