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641 클릭 |

서울 신림 주변 배달 리스트 35곳

“맛있기로 소문난 신림 주변 배달 리스트”

  • 빠사삭 사진 -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17길 41

    가고싶다

    1.

    빠사삭

    4.6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17길 41

    빠사삭
    더보기 >
  • 루비정 사진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690

    가고싶다

    2.

    루비정

    4.6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690

    혜화얌냠이

    관악구 중국 가정식의 대장.. 일주일에 네 번 먹은 집... 봉천역 근처 중국 동북음식 전문점! 우연히 들어가게 돼서 마라샹궈 먹어봄. 일단 ...

    관악구 중국 가정식의 대장.. 일주일에 네 번 먹은 집... 봉천역 근처 중국 동북음식 전문점! 우연히 들어가게 돼서 마라샹궈 먹어봄. 일단 양에서 압도당했는데 한 입 먹으니까 머릿속에 만리장성, 진시황릉 다 몰려와버림. 마라샹궈 마니아라 진짜 주변에 맛있다는 집 다 먹어봤는데 여기가 짱이다ㅠㅠ빠른 조리 시간, 아낌 없는 재료 & 혜자, 가걱도 더 저렴한데 맛있다

    더보기
    루비정
    더보기 >
  • 로향양꼬치 사진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6길 35 푸르빌아파트

    가고싶다

    3.

    로향양꼬치

    4.5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6길 35 푸르빌아파트

    로향양꼬치
    더보기 >
  • 피자보이시나 사진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234길 31 1F
    • badge image

    가고싶다

    4.

    피자보이시나

    4.5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234길 31 1F

    혜화얌냠이

    지금 지도앱을 켜서 주변에 피자보이시나 지점이 있나 살펴보십시오. 그리고 시켜 먹어주십시오.. 요즘 저의 배달 피자 원픽 피자보이시나입니다. 여...

    지금 지도앱을 켜서 주변에 피자보이시나 지점이 있나 살펴보십시오. 그리고 시켜 먹어주십시오.. 요즘 저의 배달 피자 원픽 피자보이시나입니다. 여기는 피자에 치즈크러스트가 기본이다!! 꺄 도우 두꺼운 거 안 좋아하는데 여기꺼는 치즈크러스트가 신선해서 그런지 폭신해도 잘 먹게 된다 ㅎㅎ 이 가격에 이 치즈양& 퀄리티라니 진짜 땡큐하면서 먹게 된다. 추천 메뉴는 쉬림프 보이시나! 역시 피자에 새우들어간 메뉴는 진리시다..

    더보기
    피자보이시나
    더보기 >
  • 두만강샤브샤브 사진 -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 537

    가고싶다

    5.

    두만강샤브샤브

    4.4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 537

    예지

    마라샹궈와 꽃빵튀김 N번째 방문,,, ㅋㅋㅋㅋㅋ 꽃빵튀김에 연유를 기대했는데 마요네즈맛이 나는 소스가 나와서 넘 아쉬웠어요 ㅠㅠㅜ 대부분의 식당...

    마라샹궈와 꽃빵튀김 N번째 방문,,, ㅋㅋㅋㅋㅋ 꽃빵튀김에 연유를 기대했는데 마요네즈맛이 나는 소스가 나와서 넘 아쉬웠어요 ㅠㅠㅜ 대부분의 식당이 2-3번째 방문하면 처음만큼 맛있다고 느끼지 못하는데 이 식당은 몇 번을 방문해도 맛있습니당!

    더보기
    두만강샤브샤브
    더보기 >
  • 퍼블리코타코 사진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4길 106

    가고싶다

    6.

    퍼블리코타코

    4.4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4길 106

    졸리

    샤로수길 리스트 상단에 위치한 퍼블리코타코, 드디어 가보았당~~~ 비프 타코는 과카몰리와 고수에서 풍기는 향신료 향이 강해 호불호가 조금 갈릴 ...

    샤로수길 리스트 상단에 위치한 퍼블리코타코, 드디어 가보았당~~~ 비프 타코는 과카몰리와 고수에서 풍기는 향신료 향이 강해 호불호가 조금 갈릴 수 있을 것 같고, 아보카도 부리또보울은 흠잡을 것 없이 맛있었다. 비건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점도, 센스있게 타코에 유산지를 챙겨주신 것도 좋았다. 다만 부리또 보울에 유산지가 갈수록 젖어들어서 조금 아쉬웠다 ㅠㅠ 사이드로 칠리를 추가했는데 미국에서 먹던 딱 그 칠리 맛이라서 ㅠㅠ 밥비벼먹고 싶어졌다 흑흑

    더보기
    퍼블리코타코
    더보기 >
  • 안녕베트남 사진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4길 70 B1
    7.

    안녕베트남

    4.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4길 70 B1

    뮤나

    하나도 빠짐 없이 다 맛있었어요!! 분짜는 간이 너무 쎄지도 않고 딱 좋았고 고기도 적당히 구워졌어요 반쎄오는 라이스페이퍼에 싸먹기 너무 힘들...

    하나도 빠짐 없이 다 맛있었어요!! 분짜는 간이 너무 쎄지도 않고 딱 좋았고 고기도 적당히 구워졌어요 반쎄오는 라이스페이퍼에 싸먹기 너무 힘들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느끼한 메뉴들 사이에 매콤한 해물볶음밥 시키니까 밸런스도 좋았고 쌀국수는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재방문 할 것 같아요!

    더보기
    폐점된 식당입니다
  • 모즈타파스라운지 사진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226길 36 B1
    • badge image

    가고싶다

    8.

    모즈타파스라운지

    4.2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226길 36 B1

    모즈타파스라운지
    더보기 >
  • 더멜팅팟 사진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4가길 2

    가고싶다

    9.

    더멜팅팟

    4.2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4가길 2

    예랑

    역시 아보카도버거 실물 보니 넘 맛있을거같아...☆ 고기가 무려 200그램이나 들어가다니>_< 게다가 아보카도 비주얼 넘흐 옙흐댜...☺☺☺ 아...

    역시 아보카도버거 실물 보니 넘 맛있을거같아...☆ 고기가 무려 200그램이나 들어가다니>_< 게다가 아보카도 비주얼 넘흐 옙흐댜...☺☺☺ 아보카도 거의 하나 통으로 들어가서 완전 좋음! 홀그레인 머스터드 베이스 소스도 맛있고, 미디엄으로 구워준 수제 고기 패티도 맛있당 육즙이 많은 편은 아닌데 제법 맛있음.

    더보기
    더멜팅팟
    더보기 >
  • 라이라이켄 사진 -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53길 5

    가고싶다

    10.

    라이라이켄

    4.2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53길 5

    보나보나

    나는 처음 방문이기 때문에 기본인 돈코츠 주문! 일단 국물이 정말 진하다. 첫맛에 감탄했다. 오랜만에 이렇게 진-한 국물을 먹어본 듯. 면은 얇...

    나는 처음 방문이기 때문에 기본인 돈코츠 주문! 일단 국물이 정말 진하다. 첫맛에 감탄했다. 오랜만에 이렇게 진-한 국물을 먹어본 듯. 면은 얇은 면이다. 차슈도 맛있구 계란은 추가했는데 역시 맛있음! 특이하게 갓김치를 같이 주신다. 안 어울릴 듯 싶으면서도 잘 어울린다. 별미다. 재방문해서 다른 메뉴들 먹어보고 싶다. 강 이남에 맛있는 라멘집이 드물었는데 좋은 곳을 발견한 것 같아 기쁘다 :)

    더보기
    라이라이켄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