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624 클릭 |

광진구 맛집 베스트 50

“건대, 어린이대공원으로 맛집 찾아 떠나자!”

  • 오코노미야키식당하나 사진 -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13길 111

    가고싶다

    1.

    오코노미야키식당하나

    4.6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13길 111

    지유

    오꼬노미야끼 / 야끼소바 건대 오꼬노미야끼 맛집 ! 현지 맛이랑 상당히 비슷했다 맛있음!!!! 직원들이 일본인이고 bgm도 일본 음악이라 이시국...

    오꼬노미야끼 / 야끼소바 건대 오꼬노미야끼 맛집 ! 현지 맛이랑 상당히 비슷했다 맛있음!!!! 직원들이 일본인이고 bgm도 일본 음악이라 이시국에 상당히 불편할 수는 있지만 한일 부부가 운영하는 식당이라고 한다 맛있음 오꼬노미야끼랑 소바랑 먹는거 추천!!!!

    더보기
    오코노미야키식당하나
    더보기 >
  • 매운향솥 사진 - 서울특별시 광진구 동일로18길 33

    가고싶다

    2.

    매운향솥

    4.5

    서울특별시 광진구 동일로18길 33

    소택

    너무 맛있었던 샹규ㅓ,,,건대에서 젤 맛있는거 같아요 3단계 시킬까 하다가 2단계로 시켰는데 2단계도 끝에쯤엔 꽤 매워서 밥하고 먹기 딱 좋았어...

    너무 맛있었던 샹규ㅓ,,,건대에서 젤 맛있는거 같아요 3단계 시킬까 하다가 2단계로 시켰는데 2단계도 끝에쯤엔 꽤 매워서 밥하고 먹기 딱 좋았어요! 가격은 다른곳보다 조금 비싼편인거 같고 매장은 좀 큰편이에요! 6시 20분쯤 갔는데 바로 웨이팅 쭉쭉 늘어나더라구요! 특히 샹궈에 스팸 너무 맛있었습니다,,밥도둑이에요ㅠㅅㅠ

    더보기
    매운향솥
    더보기 >
  • 아차산할아버지손두부 사진 -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로 324

    가고싶다

    3.

    아차산할아버지손두부

    4.5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로 324

    마시뗭

    진짜 세상다이어트하는 담백한맛... 탈서울이라는 말이 사실인 가격과 두부도 너무 보드랍고 맛있어요 그리고 멸치졋???암튼 저거 빨간 멸치양념이 ...

    진짜 세상다이어트하는 담백한맛... 탈서울이라는 말이 사실인 가격과 두부도 너무 보드랍고 맛있어요 그리고 멸치졋???암튼 저거 빨간 멸치양념이 진짜 밥한그릇 뚝딱각입니다 진짜 너무맛잇어요 ㅋㅋㅋㅋ 친구들이랑 잔뜩와서 막걸리먹고싶은 그런기분.. 두부에 멸치양념 올려서 한입 딱 먹고 청양고추 입에 탁넣어서 씹으면 진짜 삼박자가 얼쑤입니다. 꼭꼭 이렇게 먹어보세요. 여니의 추천!

    더보기
    아차산할아버지손두부
    더보기 >
  • 빠오즈푸 사진 -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373

    가고싶다

    4.

    빠오즈푸

    4.4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373

    위가 작은 밍

    제가 먹어본 딤섬 중에 가장!! 맛있어요ㅠㅠ 정말정말정말 너~~~무 맛있는 딤섬집이에요! 사실 수요미식회에 나왔다는 이야기를 듣고, 태어나서 처...

    제가 먹어본 딤섬 중에 가장!! 맛있어요ㅠㅠ 정말정말정말 너~~~무 맛있는 딤섬집이에요! 사실 수요미식회에 나왔다는 이야기를 듣고, 태어나서 처음으로 이 곳에서 딤섬을 먹어봤습니다! 고기빠오즈, 매운훈둔면 먹었어요! 우선 고기빠오즈! 많이 뜨겁다는 안내문이 있어서 살짝 찢고 국물 마신 후 먹었는데...!!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 여기서 먹고나서 딤섬 맛집을 다녀볼 정도! 근데 여기를 따라올 가게가 없는 것 같아요ㅠㅠ

    더보기
    빠오즈푸
    더보기 >
  • 명봉샤브샤브양꼬치 사진 - 서울특별시 광진구 뚝섬로31길 59 광진빌딩

    가고싶다

    5.

    명봉샤브샤브양꼬치

    4.4

    서울특별시 광진구 뚝섬로31길 59 광진빌딩

    반말했다존댓말했다

    양꼬치는 양념이 발라져 빨갛게 나오는데 요게 생각보다 자극적이지도 않고 갈비살꼬치보다 더 나았어요 계란볶음밥은 꿔바로우랑 같이 두고 먹기 적당쓰...

    양꼬치는 양념이 발라져 빨갛게 나오는데 요게 생각보다 자극적이지도 않고 갈비살꼬치보다 더 나았어요 계란볶음밥은 꿔바로우랑 같이 두고 먹기 적당쓰 양파없어서 좋았어요 있었나??있더라도 극소량인듯 막퍼먹은거같아요. 지삼선이 이날의 제 최애메뉴였어요. 감자 피망 가지를 간장소스에 휘릭 튀겨 볶은건데 담백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이집의 메리트는 요리가격이죠 부담없이 궁금했던 것들 막 시킬수 있는집ㅎㅎㅎ

    더보기
    명봉샤브샤브양꼬치
    더보기 >
  • 해룡마라룽샤 사진 - 서울특별시 광진구 동일로18길 36

    가고싶다

    6.

    해룡마라룽샤

    4.4

    서울특별시 광진구 동일로18길 36

    화양동피바다

    4명이서 마라룽샤 마라탕 볶음밥 어향육슬 꿔바로우 시켜서 배불리 먹었습니다! 마라룽샤 아주 매콤하고 중국식으로 맛났고 마라탕도 단품메뉴인데 실하...

    4명이서 마라룽샤 마라탕 볶음밥 어향육슬 꿔바로우 시켜서 배불리 먹었습니다! 마라룽샤 아주 매콤하고 중국식으로 맛났고 마라탕도 단품메뉴인데 실하고 재료도 맛난거로 많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어향육슬은 양꼬치 거리 초입의 가게들보다 좀 비싸다고 생각했는데(15000) 양이 그만큼 많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오이 무침을 서비스로 주셨는데 오이를 꼬솝게 무칠 수도 있는걸 알았습니다! 피클 류가 아닌데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더보기
    해룡마라룽샤
    더보기 >
  • 이이요 사진 -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32길 6

    가고싶다

    7.

    이이요

    4.4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32길 6

    맛집사

    저녁 오픈시간에 맞춰가서 오래기다리지않고 들어갔어요~ 고등어회가 맛있다고해서 고등어봉초밥을 시켰는데 한줄은 사장님께서 직접 저희 테이블에 놓고 ...

    저녁 오픈시간에 맞춰가서 오래기다리지않고 들어갔어요~ 고등어회가 맛있다고해서 고등어봉초밥을 시켰는데 한줄은 사장님께서 직접 저희 테이블에 놓고 토치로 살짝 익혀주셨어요. 두가지 맛을 보게 되는 것 같아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고등어회가 신선하고 비리지 않았어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재방문 하여 또 시킬 의사있음!!

    더보기
    이이요
    더보기 >
  • 대흥양다리바베큐 사진 - 서울특별시 광진구 동일로18길 67 1F

    가고싶다

    8.

    대흥양다리바베큐

    4.4

    서울특별시 광진구 동일로18길 67 1F

    기미상궁

    이집은 기본 서비스로 맑은 양고기가 들어간 곰탕?과 만두 비슷한 음식을 내어주십니다. 국물은 흔히 잘끓인 곰국의 맛에 양고기가 들어가 특유의 향...

    이집은 기본 서비스로 맑은 양고기가 들어간 곰탕?과 만두 비슷한 음식을 내어주십니다. 국물은 흔히 잘끓인 곰국의 맛에 양고기가 들어가 특유의 향을 더해줍니다. 양다리구이는 나오는 순간 감탄이 절로 나오더이다.. 흡사 만화에서 뜯어먹는 고기의 모습.. 고기는 집게로 익은부분을 잘라 불판에 조금더 익혀먹는 식이온데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알려 주십니다. 소고기처럼 70,80%정도 익혀먹는게 가장 맛있다 하시더이다..

    더보기
    대흥양다리바베큐
    더보기 >
  • 송화산시도삭면 사진 - 서울특별시 광진구 뚝섬로27길 48

    가고싶다

    9.

    송화산시도삭면

    4.4

    서울특별시 광진구 뚝섬로27길 48

    연건동맛동산

    말 그대로 칼로 썰어 만든 면이다. 도삭면 자체의 종류가 4종류나 된다. 그 중 기본 도삭면은 진한 마라국물에 도삭면이 들어가 있고, 그 위에는...

    말 그대로 칼로 썰어 만든 면이다. 도삭면 자체의 종류가 4종류나 된다. 그 중 기본 도삭면은 진한 마라국물에 도삭면이 들어가 있고, 그 위에는 수북히 고수가 올라간다. 고수에 민감하다면 꼭 빼달라고 요청하길! 국물에는 우육면 스타일의 고기도 들어가 발굴의 재미를 더한다. 내 고집으로 시킨 소룡포는 정말 만족스러웠다 .포를 찢으면 가득 나오는 육즙, 육즙을 수저로 떠 먹은 뒤에 입 안에 넣었는데도 터져나오는 2차 육즙으로 인해 입천장이 다 디여버렸지만

    더보기
    송화산시도삭면
    더보기 >
  • 소바쿠 사진 -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650

    가고싶다

    10.

    소바쿠

    4.4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650

    공복이3시간을넘기면안되는사람

    프랜차이즈만 즐비한 아차산에 한줄기 희망과도 같은 집 뽀얀 면과 시원~한 국물이 여름에만 땡길거같죠? 아닙니다. 일단 비주얼로 바르고 맛으로 다...

    프랜차이즈만 즐비한 아차산에 한줄기 희망과도 같은 집 뽀얀 면과 시원~한 국물이 여름에만 땡길거같죠? 아닙니다. 일단 비주얼로 바르고 맛으로 다시 바릅니다~ 무 간게 좀 많다 싶다가도 딱 밸런스가 좋고 국물도 갱장이 깔끔해요. 특히 저는 방울토마토 껍질 깐거 한 알 올려주시는게 참 좋아요. 아 또 밑반찬으로 오이나 당근같은 것 들 와사비마요 소스에 찍어먹는게 넘 조은거같아요. 그리고 여기는 튀김이 맛있습니다.

    더보기
    소바쿠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