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64 클릭 |

관악구 맛집 베스트 50곳

“관악구는 맛집이 접수한다!”

  • 오지 편한식당 사진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2길 47 대명빌딩 1F

    가고싶다

    1.

    오지 편한식당

    4.5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2길 47 대명빌딩 1F

    eleanor

    메뉴는 고등어 봉초밥과 가라아게, 하이볼 듣던대로 정말 맛있었다. 접시 가득 8조각이 나오고, 고등어는 약간 익힌것 같았고 밥과 한입에 먹었는데...

    메뉴는 고등어 봉초밥과 가라아게, 하이볼 듣던대로 정말 맛있었다. 접시 가득 8조각이 나오고, 고등어는 약간 익힌것 같았고 밥과 한입에 먹었는데 정말 고소하고 부드러운...고등어 초밥이 먹고플땐 여기서 먹을것같다 가라아게는 계란과 마요네즈?와 함께 나오는데 조금 새콤한데 정말 부드러워서 인상깊었다. 하이볼도 맛있는편!! 가게가 작지만 좋은 사람과 맛있는 식사를 하기에 적절한곳이었던.. 다시와서 다른 메뉴도 다 먹고싶다.

    더보기
    오지 편한식당
    더보기 >
  • 로향양꼬치 사진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6길 35 푸르빌아파트

    가고싶다

    2.

    로향양꼬치

    4.5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6길 35 푸르빌아파트

    다람쥐

    이 근처 6년동안 왕래하면서 왜 여길 이제 갓지 억울함ㄷㄷ 맛있음. 이 근처 양꼬치집이 여러개 잇는데 젤 맛있음. 양꼬치는 고기 냄새도 없고 먼...

    이 근처 6년동안 왕래하면서 왜 여길 이제 갓지 억울함ㄷㄷ 맛있음. 이 근처 양꼬치집이 여러개 잇는데 젤 맛있음. 양꼬치는 고기 냄새도 없고 먼가 고기도 부드럽고 적당히 기름진 것이 어쨋든 맛있음. 깐풍 닭날개튀김도 넘 맛잇어;;;; 바삭 매콤. 깐풍 닭날개 튀김 먹으세요 가게 점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심

    더보기
    로향양꼬치
    더보기 >
  • 뉴욕택시디저트 사진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870 1F

    가고싶다

    3.

    뉴욕택시디저트

    4.5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870 1F

    김주디

    넘 궁금해서 디저트가 미친듯이 땡기는 날 찾아가서 사먹어봤다 (집근처에 위치해있음) 결론은 .. 오 진짜 맛있다!!!!! 제일 유명한듯한 바나나...

    넘 궁금해서 디저트가 미친듯이 땡기는 날 찾아가서 사먹어봤다 (집근처에 위치해있음) 결론은 .. 오 진짜 맛있다!!!!! 제일 유명한듯한 바나나푸딩만 먹어봤는데.. 여기꺼 진짜 맛있었다 ㅠㅠㅠㅠㅠ 적당히 느끼한 크림!! 그리고 !! 너무 달지가 않다!!!!! 설탕 범벅으로 달면 입안에 이상한 단기가 남는데 그런 느낌 없이 깔끔한 단맛이다 바나나도 많이 들었고.... 속재료의 조화가 참 좋았따 심지어 아빠도 디저트 잘 안드시는데 맛있다고 그러셨다!!

    더보기
    뉴욕택시디저트
    더보기 >
  • 동경산책 사진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4길 30 2F

    가고싶다

    4.

    동경산책

    4.5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4길 30 2F

    관악의 연어

    무난하게 맛있다! 바닐라도후 꼭시키세요! 맛있는 롤집. 이것저것 시켜봤으나 사케롤 치즈롤이 젤 맛있는것같구 계란튀김은 별로였고 바닐라도후 (바...

    무난하게 맛있다! 바닐라도후 꼭시키세요! 맛있는 롤집. 이것저것 시켜봤으나 사케롤 치즈롤이 젤 맛있는것같구 계란튀김은 별로였고 바닐라도후 (바닐라푸딩) 말차도후는 진!!!짜맛있어요. 제가 제일 자주가는 집 중 하나랍니다 XD

    더보기
    동경산책
    더보기 >
  • 종로계림닭도리탕원조 사진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52 2F

    가고싶다

    5.

    종로계림닭도리탕원조

    4.5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52 2F

    꿍이

    너무 너무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저는 참고로 완전 한식매니아입니당 소짜리 시켜서 먹었는데, 남녀 둘이서 먹기 충분했구요. 라면사리 정말 너무 존...

    너무 너무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저는 참고로 완전 한식매니아입니당 소짜리 시켜서 먹었는데, 남녀 둘이서 먹기 충분했구요. 라면사리 정말 너무 존맛ㅠㅠㅠㅠㅠ 위에 언급한 곳 중에 라면은 여기가 젤 맛있어요 근데 여긴 마늘이 정말 듬뿍듬뿍 들어가는데도, 쓴 맛 하나도 없이 감칠맛 끝판왕이었어요 ! 떡도 많이 들어있는데 맛있었구요 맵기조절 딱히 안했는데, 별로 맵진않고 달큰한 맛? 볶음밥 너무 먹고싶었는데 배불러서 포기했습니다ㅠㅠ 나중에 가면 꼭 먹어볼꺼에요

    더보기
    종로계림닭도리탕원조
    더보기 >
  • 텐동요츠야 사진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234길 18 1F

    가고싶다

    6.

    텐동요츠야

    4.4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234길 18 1F

    텐동요츠야!! 지하도 같은가게여서 완전 초반말고는 전 웨이팅 한번도 한적없어요 솔직히 웨이팅해서 뭘 먹는걸 안좋아해서 처음 기다리고 먹엇을때는 ...

    텐동요츠야!! 지하도 같은가게여서 완전 초반말고는 전 웨이팅 한번도 한적없어요 솔직히 웨이팅해서 뭘 먹는걸 안좋아해서 처음 기다리고 먹엇을때는 아쉬웟는데 안기다리규 먹는다치면 맛잇어요 가격이 좀 비싼편인거같다만.. 튀김은 정말 맛잇어요 그리고 음식도 이쁘게 나와서 사진찍어 자랑하기도 좋구요 서울대입구역에 놀러오신다면 한번쯤 먹어봣으면 좋겟어요 단짠덮밥이에요 맛잇어용!!@

    더보기
    텐동요츠야
    더보기 >
  • 두만강샤브샤브 사진 -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 537

    가고싶다

    7.

    두만강샤브샤브

    4.4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 537

    미콩

    솔직히 지삼선 이백 번 먹어야 하는 곳,,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어향가지를 접한 곳이어서 나름대로 의미가 있는데 지삼선 조지러 들어왔다가 황홀한 ...

    솔직히 지삼선 이백 번 먹어야 하는 곳,,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어향가지를 접한 곳이어서 나름대로 의미가 있는데 지삼선 조지러 들어왔다가 황홀한 맛에 제가 조져지고 말았습니다,, 지삼선과 크림새우를 주문했어요 지삼선은 정말 뭐라고 표현할 수도 없게 맛있는데 맛있는 가장 큰 이유는 식감이라고 생각해요 정말 튀김이 낼 수 있는 최상의 바삭함과 감자에서는 포슬함, 가지에서는 쥬시함, 피망에서는 아삭함이 공존합니다

    더보기
    두만강샤브샤브
    더보기 >
  • 퍼블리코타코 사진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4길 106

    가고싶다

    8.

    퍼블리코타코

    4.4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4길 106

    졸리

    샤로수길 리스트 상단에 위치한 퍼블리코타코, 드디어 가보았당~~~ 정말 맛있어서 놀라기도 했지만, 지금의 평점은 조금 과하다는 생각! 비프 타코...

    샤로수길 리스트 상단에 위치한 퍼블리코타코, 드디어 가보았당~~~ 정말 맛있어서 놀라기도 했지만, 지금의 평점은 조금 과하다는 생각! 비프 타코는 과카몰리와 고수에서 풍기는 향신료 향이 강해 호불호가 조금 갈릴 수 있을 것 같고, 아보카도 부리또보울은 흠잡을 것 없이 맛있었다. 비건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점도, 센스있게 타코에 유산지를 챙겨주신 것도 좋았다. 사이드로 칠리를 추가했는데 미국에서 먹던 딱 그 칠리 맛이라서 ㅠㅠ 밥비벼먹고 싶어졌다 흑흑

    더보기
    퍼블리코타코
    더보기 >
  • 빠사삭 사진 -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17길 41

    가고싶다

    9.

    빠사삭

    4.4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17길 41

    호두꽈자

    튀김은 그냥 맛있어요 ㅋㅋ 내가 이 야밤에 뭐하는 건 지..죄책감이 들 정도로 많이 먹고 나왔네요ㅠㅋㅋ #아스파라 베이컨과 #오징어 #계란지단이...

    튀김은 그냥 맛있어요 ㅋㅋ 내가 이 야밤에 뭐하는 건 지..죄책감이 들 정도로 많이 먹고 나왔네요ㅠㅋㅋ #아스파라 베이컨과 #오징어 #계란지단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새우 #순대 #단호박 #양파 는 당연히 맛있고 무난한 아이들이고요. 튀김에 맥주 마시기 딱 좋은 곳! 튀김이 확실히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이며, 튀김 맛집. 신기한 튀김 많습니다. 근처 오시면 꼭 튀김 드시고 가세요 :) !!

    더보기
    빠사삭
    더보기 >
  • 소풍가는날 사진 -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 605

    가고싶다

    10.

    소풍가는날

    4.4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 605

    함냐함냐(°θ°)

    매장에 먹고갈 자리는 조금 있지만 대부분 포장 손님인듯. 샐러드김밥과 밥도둑김밥?(계란김밥)이 인기라서 주문해봤는데 아주 맛이 좋다. 계란김밥은...

    매장에 먹고갈 자리는 조금 있지만 대부분 포장 손님인듯. 샐러드김밥과 밥도둑김밥?(계란김밥)이 인기라서 주문해봤는데 아주 맛이 좋다. 계란김밥은 애기도 먹을 수 있을거처럼 부드럽게 생겨서 끝맛이 꽤 맵고 샐러드김밥은 아주 샐러드 씹는맛과 소스맛이 상큼함. 집근처면 또 먹고 싶은데 멀어서 아쉽다.

    더보기
    소풍가는날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