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493 클릭 |

2020 수제버거 인기 맛집 TOP 40

“완벽한 밸런스의 수제버거 맛집 총정리!”

  • 다운타우너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53길 14 1F

    가고싶다

    1.

    다운타우너

    4.4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53길 14 1F

    청담점, 이태원 본점, 잠실점 모두 선정되었습니다.

    다운타우너
    더보기 >
  • 롸카두들내쉬빌핫치킨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40나길 9 1F

    가고싶다

    2.

    롸카두들내쉬빌핫치킨

    4.4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40나길 9 1F

    낙지

    아,,진짜 드디어 온.. 드디어..... 걸어가는데 꽤 힘들어요 ;ㅅ; 매장에 들어서면 힙-한 공간이 펼쳐집니다 저와 일행은 똑같이 그랜파로 주...

    아,,진짜 드디어 온.. 드디어..... 걸어가는데 꽤 힘들어요 ;ㅅ; 매장에 들어서면 힙-한 공간이 펼쳐집니다 저와 일행은 똑같이 그랜파로 주문 저는 마요랑치즈빼고 1단계로 했습니다 ㅎ 1단계도 썩 ..?그리 제 입맛엔 매운편은 아니였던것 같아요 근데 확실히 치킨인데 그렇게 느끼한편도 아니구 살도 통통하게 있는게 ㅎㅎ맛은있더라구요! 엄청커서 먹기가 힘들지만 ㅠㅠ 이상한 수제버거집들처럼 캔콜라가 아닌 컵을 이용해서 직접 따라마시는것도 아주 좋았습니다 :

    더보기
    롸카두들내쉬빌핫치킨
    더보기 >
  • 레이지버거클럽 사진 -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의문로 137

    가고싶다

    3.

    레이지버거클럽

    4.4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의문로 137

    이지은

    수제버거는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기름지지도 않고 번이랑 패티랑 조화롭게 맛있던거 같아요ㅎㅎ기본버거도 내용물이 충실하니 맛나요 뭣보다 ...

    수제버거는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기름지지도 않고 번이랑 패티랑 조화롭게 맛있던거 같아요ㅎㅎ기본버거도 내용물이 충실하니 맛나요 뭣보다 음료가 병으로 나와서 좋더라구요~

    더보기
    레이지버거클럽
    더보기 >
  • 길버트버거앤프라이즈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5길 47 B1

    가고싶다

    4.

    길버트버거앤프라이즈

    4.3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5길 47 B1

    마시쪙

    역시 맛있음 사실이게 엄청 거대하고 양이 많아보였는데 먹기 좋으라고 꾹꾹 누르니까 일반 햄버거마냥 얇아지더군요 ㅋㅋ 그럼에도 맛있음 ㅠㅠ ...

    역시 맛있음 사실이게 엄청 거대하고 양이 많아보였는데 먹기 좋으라고 꾹꾹 누르니까 일반 햄버거마냥 얇아지더군요 ㅋㅋ 그럼에도 맛있음 ㅠㅠ 친구는 길버트 저는 미스터 프레지던트 먹엇는데용ㅋㅋ 둘다 맛있다고먹음~~ 고기패티가 부드러운 식감은 아닌데 꼭 부드럽다고 맛있는건 아니자나용^^;; 감자튀김도 도톰한게 맛이써요 원래감자튀김 좋아하니까^^b

    더보기
    길버트버거앤프라이즈
    더보기 >
  • 아이엠어버거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30길 13

    가고싶다

    5.

    아이엠어버거

    4.3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30길 13

    혜띠

    머쉬룸치즈버거 진짜 대박 맛있었습니다. 이게또 홍대점에만 있는 메뉴라니 이거 드시고싶거나 홍대점방문하신분들은 요메뉴 드셔보셔도 좋을꺼같아요 강추...

    머쉬룸치즈버거 진짜 대박 맛있었습니다. 이게또 홍대점에만 있는 메뉴라니 이거 드시고싶거나 홍대점방문하신분들은 요메뉴 드셔보셔도 좋을꺼같아요 강추 빅가이즈버거는 패티가 너무 많아서 헤비한맛이 좀 있어서 그런거 좋아하시거나 고기처돌이분들에게 추천!!!! 저는 머쉬룸버거가 더 맛있었어용ㅎㅎ 칠리치즈후라이도 엄청 맛났어요!! 수제 칠리소스같아서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더라구용 완전 추천이욤 존맛탱

    더보기
    아이엠어버거
    더보기 >
  • 비스티버거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독서당로 46 한남아이파크애비뉴 1F
    • badge image

    가고싶다

    6.

    비스티버거

    4.3

    서울특별시 용산구 독서당로 46 한남아이파크애비뉴 1F

    블링블링

    머쉬룸버거 시켰는데 굉장히 유니크하면서도 맛있던데요. 번이 한번 튀기셨는지 크리스피한 느낌이구요 안에 패티는 진짜 쥬시해서 육즙이 흘러넘쳐 먹다...

    머쉬룸버거 시켰는데 굉장히 유니크하면서도 맛있던데요. 번이 한번 튀기셨는지 크리스피한 느낌이구요 안에 패티는 진짜 쥬시해서 육즙이 흘러넘쳐 먹다보니 번이 젖을 정도 ㅎㅎㅎㅎ 버섯도 충분하게 들어있어서 재료의 조화가 아주 풍미로웠습니다. 근데 다음에 온다면 햄버거를 커팅해서 달라고 할 것 같아요 감자튀김도 바삭하고 딱 좋았어요 가게는 흘러나오는 음악도 그렇고 작고 캐주얼한 딱 미국 햄버거가게 분위기에요. 혼밥하기 딱 좋아요

    더보기
    비스티버거
    더보기 >
  • 더멜팅팟 사진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4가길 2

    가고싶다

    7.

    더멜팅팟

    4.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4가길 2

    투명한반창고

    단체로 가다보니 여러가지를 한번에 먹어보게 된 멜팅팟. 과카몰리 프라이스와 칠리 치즈 프라이스. 과카몰리. 과카몰리 프라이스의 대부분은 감자의...

    단체로 가다보니 여러가지를 한번에 먹어보게 된 멜팅팟. 과카몰리 프라이스와 칠리 치즈 프라이스. 과카몰리. 과카몰리 프라이스의 대부분은 감자의 맛보다 과카몰리의 담백한 맛과 입안 가득히 퍼지는 고수의 향이었다. 버거를 먹다가 남은 빵위에 올려먹어도 만족. 칠리 프라이스는 익숙한 칠리소스의 맛과 씹히는 콩의 담백한 맛이 섞여있다. 클래식 버거는 가장 기본으로 치즈와 패티, 야채의 조합이다. 익숙한 맛의 조합이라서 무난하게 먹기도, 추천

    더보기
    더멜팅팟
    더보기 >
  • 버거뱅 사진 -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덕궁길 29

    가고싶다

    8.

    버거뱅

    4.3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덕궁길 29

    먹는 존재 제제

    안국역에 있는 수제 햄버거 집 매일 직접 구운 브리오슈번을 쓴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다른 수제버거보다도 빵이 특히나 맛있었고, 패티도 육즙이 많...

    안국역에 있는 수제 햄버거 집 매일 직접 구운 브리오슈번을 쓴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다른 수제버거보다도 빵이 특히나 맛있었고, 패티도 육즙이 많고 두툼해서 부드러운 빵과 잘 어울린다. 다만 부드러움을 위해서인지 패티가 완전 익혀 나오지는 않았는데, 사람에 따라 조금 취향이 갈릴 수도 있겠다.(나는 좋았다) 치즈랑 패티 때문에 많이 느끼할 법도 한데 소스랑 양파 덕분인지 생각보다 담백했다.

    더보기
    버거뱅
    더보기 >
  • 별버거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65

    가고싶다

    9.

    별버거

    4.3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65

    야구소년

    갱장히 밸런스 좋았던 버거. 직접 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봐서 그런지. 번의 폭신함이 유독 특출났다. 나머지 재료들의 조화도 모난 부분없이 쫙 ...

    갱장히 밸런스 좋았던 버거. 직접 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봐서 그런지. 번의 폭신함이 유독 특출났다. 나머지 재료들의 조화도 모난 부분없이 쫙 빠진 깔끔한 맛이다. 포장이 아니라. 갓 나온 따끈 따끈한 버거를 먹었더라면. 말문이 막힐만큼 더 대단한 맛이 아니었을까. 물론 포장했을때 느껴진 맛도. 말문이 막힐 뻔 했지만. 다행히 옹알이 정도는 가능했다.

    더보기
    별버거
    더보기 >
  • 크라이치즈버거 사진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41길 8

    가고싶다

    10.

    크라이치즈버거

    4.3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41길 8

    양재역점, 삼성역점, 심곡점, 역곡점 모두 선정되었습니다.

    크라이치즈버거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