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4,965 클릭 |

2020 강원도 인기 맛집 TOP 50

“1년 내내 핫한 #강원도 여행지 맛집”

  • 우성닭갈비 사진 - 강원도 춘천시 동면 만천양지길 87

    가고싶다

    1.

    우성닭갈비

    4.6

    강원도 춘천시 동면 만천양지길 87

    dally116

    춘천까지 왔으니 먹고가야지~ 철판닭갈비! -식사시간이 아예 지난 밤이었는데 웨이팅이 있어서 깜놀. 수미회의 위력.ㅜㅜ 20분정도 기다린 후 입장...

    춘천까지 왔으니 먹고가야지~ 철판닭갈비! -식사시간이 아예 지난 밤이었는데 웨이팅이 있어서 깜놀. 수미회의 위력.ㅜㅜ 20분정도 기다린 후 입장. -같이 나오는 동치미는 사이다 맛이 너무 많이 나서 음... 김치는 너무 시어서 또 음... -무쇠 철판에 오동통 신선한 닭들을 찹찹 볶아주니 맛있을수 밖에.. 양념이 슴슴해서 좋았고 야채 많아서 좋았다. -늦은 시간 방문했기에 여유롭게 식사해서 좋았다.

    더보기
    우성닭갈비
    더보기 >
  • 엄지네포장마차 사진 - 강원도 강릉시 경강로2255번길 21

    가고싶다

    2.

    엄지네포장마차

    4.4

    강원도 강릉시 경강로2255번길 21

    강릉 본점과 속초점 모두 선정되었습니다.

    엄지네포장마차
    더보기 >
  • 양지말화로구이 사진 -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양지말길 17-4

    가고싶다

    3.

    양지말화로구이

    4.4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양지말길 17-4

    Шевче́нко

    홍천의, 아니 강원도의 필수 맛집~~♡♡♡♡ 아주 오래전부터 벼루던 맛집이었는데 우연히 방문하게 되었당!!! 숯불 베이스에 간장 목살과...

    홍천의, 아니 강원도의 필수 맛집~~♡♡♡♡ 아주 오래전부터 벼루던 맛집이었는데 우연히 방문하게 되었당!!! 숯불 베이스에 간장 목살과 시그니쳐인 고추장 삼겹살이 있는데 각각 1인분씩 주문하고 더덕구이 기본으로 주문 더덕은 살짝 매콤해욧♡♡ 닭발유저 컴온~♡ 간장 목살부터 구웠는데 달달하니 사르르 녹아삔다

    더보기
    양지말화로구이
    더보기 >
  • 영광정 메밀국수 사진 -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진미로 446

    가고싶다

    4.

    영광정 메밀국수

    4.4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진미로 446

    JoonKim

    양양에 4점 넘는 유일한 집이라 한적한 이곳까지 달려왔는데 역시! 막국수는 동치미 국물을 넣지 않고 비빔으로 먹을수도, 국물을 넣고 물막국수로 ...

    양양에 4점 넘는 유일한 집이라 한적한 이곳까지 달려왔는데 역시! 막국수는 동치미 국물을 넣지 않고 비빔으로 먹을수도, 국물을 넣고 물막국수로 먹을 수도 있는데요, 기본 면 + 양념 + 동치미국물이 모두 아주 훌륭해서 어떻게 먹어도 만족스럽네요! 감자전도 바삭한 부분과 쫄깃한 부분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어 맛과 식감 모두 아주 먹기 좋은 상태로 나왔어요! 편육, 그리고 같이 나온 명태회 모두 대 만족!!

    더보기
    영광정 메밀국수
    더보기 >
  • 강릉수제어묵고로케 사진 - 강원도 강릉시 금성로13번길 8 중앙시장

    가고싶다

    5.

    강릉수제어묵고로케

    4.4

    강원도 강릉시 금성로13번길 8 중앙시장

    강릉수제어묵고로케
    더보기 >
  • 청초수물회 사진 - 강원도 속초시 엑스포로1길 14

    가고싶다

    6.

    청초수물회

    4.3

    강원도 속초시 엑스포로1길 14

    퓨링글스

    거대한 관광지 식당이라고 생각해서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부정적인 인식에 비해 오션뷰의 시원한 인테리어, 세련된 서비스, 대기-안내-주문-서브 까...

    거대한 관광지 식당이라고 생각해서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부정적인 인식에 비해 오션뷰의 시원한 인테리어, 세련된 서비스, 대기-안내-주문-서브 까지 관광지 치고 정신없거나 불편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조금 가격대가 있어보였던 '해전물회'도 야채보다 해산물이 그득해서 만족했습니다

    더보기
    청초수물회
    더보기 >
  • 동화가든 사진 - 강원도 강릉시 초당순두부길77번길 15

    가고싶다

    7.

    동화가든

    4.3

    강원도 강릉시 초당순두부길77번길 15

    수원이

    강릉 여행가면 다음날 아침 해장으로 들리는 곳! 비수기에 두시에 방문했는데 1시간 20분정도 기다린듯하다. 늘 언제가도 많은듯 네명이서 각자 짬...

    강릉 여행가면 다음날 아침 해장으로 들리는 곳! 비수기에 두시에 방문했는데 1시간 20분정도 기다린듯하다. 늘 언제가도 많은듯 네명이서 각자 짬순에 두부 반모주문했는데 짬순 양이 워낙 많아 많이 남겼습니다. 얼근한 짬뽕국물에 고소한 두부 조합이 해장에 아주 좋았습니다.

    더보기
    동화가든
    더보기 >
  • 북청전통아바이순대 사진 - 강원도 속초시 아바이마을길 7-7

    가고싶다

    8.

    북청전통아바이순대

    4.3

    강원도 속초시 아바이마을길 7-7

    belle

    저녁 7시쯤 갔는데 사장님이 점심대 손님이 꽉 차는데, 저녁엔 한산하다고 하심. 모듬순대를 주문하니 그 자리에서 바로 계란 지지기 시작! 한상 ...

    저녁 7시쯤 갔는데 사장님이 점심대 손님이 꽉 차는데, 저녁엔 한산하다고 하심. 모듬순대를 주문하니 그 자리에서 바로 계란 지지기 시작! 한상 가득 차리시는데 다 먹을 수는 있을까 고민했다. 근데 순식간에 먹어치웠고 아 이건 맥주랑 먹어야한다는 생각에 집에 싸가겠다고 얘기드렸다. 사장님이 깻잎이며 명태회무침이며 바리바리 싸서 챙겨주셨다(너무 감동ㅠ)

    더보기
    북청전통아바이순대
    더보기 >
  • 농부가 사진 - 강원도 원주시 부론면 사기막길 400

    가고싶다

    9.

    농부가

    4.3

    강원도 원주시 부론면 사기막길 400

    개굴

    100프로 예약제로 운영되는 곳. 이런 곳에 식당이? 할 정도로 산 속에 있다.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오는 한식. 메뉴들이 나오면 하나하나 설명을...

    100프로 예약제로 운영되는 곳. 이런 곳에 식당이? 할 정도로 산 속에 있다.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오는 한식. 메뉴들이 나오면 하나하나 설명을 해주시는데 얼마나 정성을 가지고 만드신 음식인지 절로 느껴진다. 깔끔하게 맛있고, 분위기까지 너무 좋았던 곳.

    더보기
    농부가
    더보기 >
  • 이모네생선찜 사진 - 강원도 강릉시 가작로 8

    가고싶다

    10.

    이모네생선찜

    4.3

    강원도 강릉시 가작로 8

    ss

    강릉 최고 맛집이라고 자신할 수 있다. 세상에 가오리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인줄 처음 앎.. 살은 부드럽게 발리고 양념과 조화가 잘 되어 있으며 ...

    강릉 최고 맛집이라고 자신할 수 있다. 세상에 가오리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인줄 처음 앎.. 살은 부드럽게 발리고 양념과 조화가 잘 되어 있으며 밥 위에 얹어 한 입 먹으면 진짜 천국이다.. ㅠㅠ 양도 매우 푸짐하다! 예약하고 가는걸 추천함. 위치는 조금 애매하고 관광지에서 떨어져서 택시 타고 가는 걸 추천한다.

    더보기
    이모네생선찜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