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789 클릭 |

한 주간 가장 사랑받은 맛집 리뷰 BEST 20

“한 주간 가장 사랑받은 리뷰만 모았다!”

  • 오지 편한식당 사진 -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1610-24

    가고싶다

    1.

    오지 편한식당

    4.6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1610-24

    졸리

    800번째 리뷰는 오랜 가고싶다인 *오지편한식당* 이에요! 평일에 방문했음에도 오픈 전에 자리가 다 찼던 거 같아요. 일찍 와도 안에서 기다릴 ...

    800번째 리뷰는 오랜 가고싶다인 *오지편한식당* 이에요! 평일에 방문했음에도 오픈 전에 자리가 다 찼던 거 같아요. 일찍 와도 안에서 기다릴 수 있으니 오픈 15분 전에는 오는거 추천합니당~~ 첫 방문이라 시그니처인 #고등어봉초밥 시켜봤는데,, 사악한 가격에 비해 8개 밖에 안주더라구영,, 시롸? 근데 시메사바에 파와 와사비, 홀스래디쉬 조합은 정말 맛있긴 했습니다 ㅠㅠ 두명이 나눠먹으면 조-끔 아쉽게 맛있게 먹는거 같아용,,

    더보기
    오지 편한식당
    더보기 >
  • 롸카두들내쉬빌핫치킨 사진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449-1

    가고싶다

    2.

    롸카두들내쉬빌핫치킨

    4.6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449-1

    JENNY

    벌써 세번째 방문ㅋㅋㅋ 올 때마다 매번 다른 메뉴를 먹어서 리뷰 남겨요. “치즈킨”☆ - 와우! 요것도 완전 맛나요! 치킨버거에 치즈가 들어있는...

    벌써 세번째 방문ㅋㅋㅋ 올 때마다 매번 다른 메뉴를 먹어서 리뷰 남겨요. “치즈킨”☆ - 와우! 요것도 완전 맛나요! 치킨버거에 치즈가 들어있는 것은 먹어본 적이 없는데, 꽤나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군요! 치즈가 그냥 한 장 차갑게 들어있는 게 아니라 살짝 녹여 녹진~하게 들어있는 점 너무 맘에 들어요! 맵짠맵짠!! 치즈가 들어있음에도 매콤함이 킥!이라 느끼하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더보기
    롸카두들내쉬빌핫치킨
    더보기 >
  • 카와카츠 사진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65-1

    가고싶다

    3.

    카와카츠

    4.6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65-1

    형석

    정상경쟁을 할 수 있는 최상위권 돈까스 (정돈제외) 주변의 호평에 얼마나 맛있길래 하고 방문했는데 오 생각보다 훨씬 맛있었음. 안심이 떨어져서 ...

    정상경쟁을 할 수 있는 최상위권 돈까스 (정돈제외) 주변의 호평에 얼마나 맛있길래 하고 방문했는데 오 생각보다 훨씬 맛있었음. 안심이 떨어져서 로스와 특로스, 카츠산도 세가지만 먹었는데 고기의 질, 육즙, 튀김옷 등 완성도가 아주 높았다. 개인적으로 즐거운맛돈까스를 아슬아슬하게 위협하는 곳. 규모가 작다보니 재료도 일찍 떨어지고 (자체숙성을 하느라 더욱..) 자리도 적어 맛보는데 경쟁이 너무 치열한게 흠.

    더보기
    카와카츠
    더보기 >
  • 해몽 사진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07-11

    가고싶다

    4.

    해몽

    4.4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07-11

    우이리

    등갈비를 입에 넣는 순간 모든걸 잊고 용서하게 되는 그런 맛. 달달한데 자연스러운 단맛이 가족이랑 같이 와야겠다는 생각만 맴도네요.

    등갈비를 입에 넣는 순간 모든걸 잊고 용서하게 되는 그런 맛. 달달한데 자연스러운 단맛이 가족이랑 같이 와야겠다는 생각만 맴도네요.

    해몽
    더보기 >
  • 쿠차라 사진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90

    가고싶다

    5.

    쿠차라

    4.4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90

    NIWOOW

    그릴드 치킨, 흰밥을 선택하고 많은 분들이 추천하신 과카몰리를 추가해서 부리또 볼을 주문했습니다. 예전에 먹었던 과카몰리는 좀 심심했는데, 마늘...

    그릴드 치킨, 흰밥을 선택하고 많은 분들이 추천하신 과카몰리를 추가해서 부리또 볼을 주문했습니다. 예전에 먹었던 과카몰리는 좀 심심했는데, 마늘이나 고수 같은 재료가 많이 들어갔는지 맛이 강렬해서 입에 잘 맞았어요. 사실 주문할때까지만해도 반신반의했지만, 먹고나니 좋은 선택이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타코는 제 입엔 조금 아쉬웠지만 부리또 볼이 마음에 들어 [맛있다]로.

    더보기
    쿠차라
    더보기 >
  • 루블랑 사진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42-2

    가고싶다

    6.

    루블랑

    4.3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42-2

    토요미식회장

    홍대입구역 유명한 프렌치가스트로펍. 르꼬르동블루 출신의 셰프가 오픈한 곳이다. 2014년에 개업한 곳인데 생생정보통을 통해서 방송을 탄 적도 있...

    홍대입구역 유명한 프렌치가스트로펍. 르꼬르동블루 출신의 셰프가 오픈한 곳이다. 2014년에 개업한 곳인데 생생정보통을 통해서 방송을 탄 적도 있었고 2015년부터 5번 연속 블루리본 스티커가 붙기도 했으며 망고플레이트 맛집으로 선정된 적도 있었던 곳. 독일출신 축구감독 슈틸리케가 몇 해 전 찾아온 곳이기도 하다. Loup Blanc 은 프랑스어로 하얀 늑대를 뜻한다. 그래서인지 음식점이 전체적으로 하얀색의 컬러감을 가지고 있다.

    더보기
    루블랑
    더보기 >
  • 고른햇살 사진 - 서울시 성북구 안암동5가 147-5

    가고싶다

    7.

    고른햇살

    4.1

    서울시 성북구 안암동5가 147-5

    즌짱

    속이 알 찬 김밥만큼 맛있는 김밥은 없는 것 같아요. 고햇의 김밥이야 워낙 유명하니 두 말하면 잔소리죠. 저는 고햇에서 참김이 최애이고 엄마 아...

    속이 알 찬 김밥만큼 맛있는 김밥은 없는 것 같아요. 고햇의 김밥이야 워낙 유명하니 두 말하면 잔소리죠. 저는 고햇에서 참김이 최애이고 엄마 아들은 제육이 최애라서 이렇게 두 줄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여기 처음 알았던 게 7-8년 전인 거 같은데 여전히 장사도 잘 되고 맛도 있어요. :)

    더보기
    고른햇살
    더보기 >
  • 예와손만두 사진 - 서울시 강북구 수유동 568-3

    가고싶다

    8.

    예와손만두

    4.1

    서울시 강북구 수유동 568-3

    ethanghymn

    만둣국으로 시선을 돌리니 그릇 자체가 크고 만두는 다섯개가 들어있는데 사이즈가 커서 보는것만으로도 배가 부른 느낌임. 먼저 국물을 맛을 보니 비...

    만둣국으로 시선을 돌리니 그릇 자체가 크고 만두는 다섯개가 들어있는데 사이즈가 커서 보는것만으로도 배가 부른 느낌임. 먼저 국물을 맛을 보니 비교적 맑고 슴슴해서 MSG같은게 안 들어간 것 같은 집에서 엄마가 해 주는 만둣국의 국물같은 느낌으로 고명으로 팽이버섯이랑 느타리버섯도 들어있는데 그래선지 버섯의 향이 확실히 느껴지는 편임.

    더보기
    예와손만두
    더보기 >
  • 돼랑이우랑이 사진 -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동 82-27

    가고싶다

    9.

    돼랑이우랑이

    4.1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동 82-27

    키다리아저씨

    가격대와 맛을 적절하게 잘 살린 돈카츠 맛집!! 1층에서 정육점을 운영하시며 2층에서 돈카츠가게를 함께 하신다하며, 전화를 해보면 정육점 전화한...

    가격대와 맛을 적절하게 잘 살린 돈카츠 맛집!! 1층에서 정육점을 운영하시며 2층에서 돈카츠가게를 함께 하신다하며, 전화를 해보면 정육점 전화한건지...돈카츠집에 전화한건지 사장님께서 물어보십니다^^ 일석이조의 효과인가요?ㅎㅎ 사실 큰기대는 없이 방문했고, 분명 아쉬운 부분도 있긴하지만...전체적으로는 가성비도 좋고 우동은 뺀 가츠류는 괜찮은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우동은 패스입니다^^;; 만족감을 높이기엔 단품 가츠종류를 드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더보기
    돼랑이우랑이
    더보기 >
  • 이스파이 사진 - 서울시 성동구 옥수동 228-1

    가고싶다

    10.

    이스파이

    4.0

    서울시 성동구 옥수동 228-1

    Colin B

    “고집스러운 정성이 느껴지는 파이” #이스파이 옥수동에는 인적 드문 골목에서 10년 넘게 장사 중인 파이 가게가 하나 있다. 가게를 홀로 운영 ...

    “고집스러운 정성이 느껴지는 파이” #이스파이 옥수동에는 인적 드문 골목에서 10년 넘게 장사 중인 파이 가게가 하나 있다. 가게를 홀로 운영 중이신 여사님은 오래 전 일본에서 파이 만드는 법을 배워 오신 후 꽤 오랜 시간을 파이와 함께 보내왔다. 고집스러운 사람은 싫지만 고집스러운 가게는 왠지 정이 간다. 빠르게 변하는 국내 요식업계에서 생존을 위한 타협과 변화는 불가피한 것으로 보인다. 그런 와중에도 고집스럽게 예전 방식을 지켜가는 가게들이 있다.

    더보기
    이스파이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