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322 클릭 |

[11월 1주] 이주의 홀릭 리뷰

“한 주간 가장 사랑받은 리뷰만 모았다!”

  • 스시아라타 사진 -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3가 158-1

    가고싶다

    1.

    스시아라타

    4.7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3가 158-1

    준영

    드디어 저도 스시아라타에 다녀왔어요ㅠㅠㅠㅠㅠ 홀릭님의 대관으로 점심에 디너 오마카세 먹을 수 있었어요!! 일반 오마카세도 많이 접해보지 않았는데...

    드디어 저도 스시아라타에 다녀왔어요ㅠㅠㅠㅠㅠ 홀릭님의 대관으로 점심에 디너 오마카세 먹을 수 있었어요!! 일반 오마카세도 많이 접해보지 않았는데 숙성 스시라니 더 설렘!!! 일단 셰프님 너무 매력적이셔요.. 코스 끝나니 셰프님에게 반해있었어요ㅋㅋㅋ 이것저것 궁금해하니까 몇개 맛도 보여주시고ㅎㅎ 진짜 친절하셔요! 네타는 3일에서 한달반까지 정말 다양한 기간의 숙성을 거쳤는데 하나같이 다 부드럽고 향이 진해서(?) 좋았어요.

    더보기
    스시아라타 더보기 >
  • 코스모스시 사진 - 서울시 은평구 녹번동 117-47

    가고싶다

    2.

    코스모스시

    4.7

    서울시 은평구 녹번동 117-47

    SHP

    한국식스시가 가장 이상적인 방향으로발전했다는 느낌을 받은 코스모스시. 은평구는 특이한 동네다. 유동인구가 많지도 않고 딱히 번화가라고 할만한 곳...

    한국식스시가 가장 이상적인 방향으로발전했다는 느낌을 받은 코스모스시. 은평구는 특이한 동네다. 유동인구가 많지도 않고 딱히 번화가라고 할만한 곳이 없음에도 동네에 꽤 내공이 깊은 맛집들이 있다. 코스모스시도 몬가 뜬금없이 은평구 불광동에 등장한 스시야..ㅎㅎ 이미 방문한지 한달이나 지나버렸기 때문에 대략적인 소감만.. 네타가 전반적으로 숙성을 많이 거쳤다. 흰살 생선의 식감이 상당히 부드럽고 감칠맛이 좋다.

    더보기
    코스모스시 더보기 >
  • 김진목삼 사진 - 서울시 종로구 필운동 154

    가고싶다

    3.

    김진목삼

    4.6

    서울시 종로구 필운동 154

    Rachel

    서촌의 숙성고기 맛집. 요즘 유행하는 고깃집과 비슷하게 목살이 참 맛있는 곳이다. 고기도 알아서 잘 구워주신다. 보통 고기를 구워주신다고 하면 ...

    서촌의 숙성고기 맛집. 요즘 유행하는 고깃집과 비슷하게 목살이 참 맛있는 곳이다. 고기도 알아서 잘 구워주신다. 보통 고기를 구워주신다고 하면 혹여나 과하게 익히진 않을지, 육즙 다 빠지지는 않을지 노심초사하는데, 다 프로다. 같이 나오는 멜젓은 달고 자극적이어서 취향에는 맞지 않았다. 소금 찍어먹는게 가장 맛있다. 목살과 삼겹살의 중간 부분인 등겹살을 판매한다.

    더보기
    김진목삼 더보기 >
  • 다엔조 사진 -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383-99

    가고싶다

    4.

    다엔조

    4.6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383-99

    YSL

    브라이덜샤워를 데코없이 바로 진행하도 될만큼 예쁜 인테리어가 맛도 맘에 들었던 연남동 다엔조! 인테리어가 예쁜 곳은 맛이 없을까 싶은 걱정이 항...

    브라이덜샤워를 데코없이 바로 진행하도 될만큼 예쁜 인테리어가 맛도 맘에 들었던 연남동 다엔조! 인테리어가 예쁜 곳은 맛이 없을까 싶은 걱정이 항상 동반하지만 다행히도 이번에는 맛도 좋았다! 에피타이저로 먹운 까페산테콘풍기. 관자를 살짝 튀기고 볶은건지 식감이 더 쫄깃하고 좋았다. 관자는 원래 좋아하니깐 맛있음~ 큼지막한 관자가 8개인데도 21천원이라니 가성비도 굳

    더보기
    다엔조 더보기 >
  • 사랑방칼국수 사진 - 서울시 중구 충무로3가 23-1

    가고싶다

    5.

    사랑방칼국수

    4.4

    서울시 중구 충무로3가 23-1

    Alex★

    그런 와중에 사랑방칼국수의 백숙백반은 정말 맛이나 양이나 가격이나 여태 먹은 곳들 중 제일 (내 기준) 빕 구르망스러웠던 곳. ⠀ 초딩입맛임에도...

    그런 와중에 사랑방칼국수의 백숙백반은 정말 맛이나 양이나 가격이나 여태 먹은 곳들 중 제일 (내 기준) 빕 구르망스러웠던 곳. ⠀ 초딩입맛임에도 '백숙 반 마리+닭 육수+백반' 조합은 처음 나올 때부터 먹는 내내 고개를 끄덕이게 만들었다. 닭고기 한 점, 김치 하나, 국물 한 방울까지 만족스러웠음☺ ⠀ 국물에서 MSG 맛이 나고 닭고기 찍어먹는 초장도 나 같은 초딩입맛에겐 평양냉면 집보다 천 배는 좋았던. 혼밥도 전혀 눈치 안 보고 먹을 수 있으니 강추

    더보기
    사랑방칼국수 더보기 >
  • 파네트크루아상팩토리 사진 - 서울시 종로구 내수동 71

    가고싶다

    6.

    파네트크루아상팩토리

    4.5

    서울시 종로구 내수동 71

    뿔뿔

    이름처럼 크루아상이 참 맛있어요. 오전부터 꽤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이 근방에서 유명한 빵집인가봐요. 초코크루아상, 크루아상, 뻉오쇼콜라, 미니...

    이름처럼 크루아상이 참 맛있어요. 오전부터 꽤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이 근방에서 유명한 빵집인가봐요. 초코크루아상, 크루아상, 뻉오쇼콜라, 미니소세지, 그릭요거트 이렇게 샀는데 다 맛있었어요. 맛으로 따지면 크루아상>>초코크루아상, 뺑오> 미니소세지> 그릭요거트. 다른 빵들도 맛있어 보이는 것들이 많아 궁금해요. 재방문의사 100%. 그릭요거트는 굳이 이곳에서 안 먹어도 될 것 같아요. 꾸덕한 그릭 요거트를 원했는데 생각보다 묽었어요.

    더보기
    파네트크루아상팩토리 더보기 >
  • 비스티버거 사진 -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828

    가고싶다

    7.

    비스티버거

    4.4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828

    모찌

    한남역 근처에 위치한 비스티버거! 렛츠허들로 방문했었어요ㅎㅎ 베이컨비스티버거세트를 시켰는데 버거는 육즙도 잘 느껴지고, 무엇보다 한 손에 쥐고 ...

    한남역 근처에 위치한 비스티버거! 렛츠허들로 방문했었어요ㅎㅎ 베이컨비스티버거세트를 시켰는데 버거는 육즙도 잘 느껴지고, 무엇보다 한 손에 쥐고 수제버거를 먹을 수 있다는게 좋았어요! 그리고 함께 시킨 초코밀크쉐이크도 크게 기대안했는데 맛있음! 원래 단음료는 많이 못마시는데 다 마셨어요ㅎㅎ 같이 나온 프렌치프라이는 오리기름으로 튀겼다는게 신기했어요. 마치 치킨시켰을때 같이 튀겨나온 감자를 먹는 그런 맛..? 인상깊었던건 칠리치즈프라이.

    더보기
    비스티버거 더보기 >
  • 스시키 사진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83-2

    가고싶다

    8.

    스시키

    4.4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83-2

    Jㅐ

    선정릉역에 위치한 스시야 “스시키”. 한완희 셰프님이 초밥을 쥐어주셨어요. 맛있는 초밥은 정말 참을 수 없어~ 누구든 맛을 보면 이!렇!게! 키...

    선정릉역에 위치한 스시야 “스시키”. 한완희 셰프님이 초밥을 쥐어주셨어요. 맛있는 초밥은 정말 참을 수 없어~ 누구든 맛을 보면 이!렇!게! 키이~~~!! 밤하늘의 화려한 불꽃놀이 같았던 오마카세. 좋다 : ) ‘디너 스시 오마카세’. 9.0. 꽤 과감하고 창의적인 피스들이 돋보였던 스시. 네타는 숙성한 횟감을 사용하신다고 하고. 스시마다 포인트 장치들을 하나씩 더해주셔서 먹는 내내 재미있었어요.

    더보기
    스시키 더보기 >
  • 타쿠미곤 사진 -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107-45

    가고싶다

    9.

    타쿠미곤

    4.6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107-45

    JhY

    여름이 끝날 무렵 다녀온 타쿠미곤. 반년 전 첫 방문 때부터 팬이었는데 7월부터는 아라타랑 번갈아 가느라고 다른 스시야를 거의 못 가고 있었다ㅋ...

    여름이 끝날 무렵 다녀온 타쿠미곤. 반년 전 첫 방문 때부터 팬이었는데 7월부터는 아라타랑 번갈아 가느라고 다른 스시야를 거의 못 가고 있었다ㅋㅋ가면 갈수록 맘에 들어서 큰일. 점심 코코로 코스 (15.0 -> 이벤트 12.0) 역시 이날도 음식 서비스 모두 완벽!! 참고로 이번에 2019 미슐랭 더플레이트에도 등재됐답니다. - 이미 썼기도 하고 이번 리뷰는 간단히...자주는 못 가도 앞으로도 좋은 날이면 찾아갈 거예요!

    더보기
    타쿠미곤 더보기 >
  • 포비 사진 - 서울시 종로구 청진동 246

    가고싶다

    10.

    포비

    4.4

    서울시 종로구 청진동 246

    슈빙

    아빠찬스로 여기서 저기까지 다 주세요 시전..ㅎㅎ 플레인 볼케이노 스윗포테이토 허니밀크 베이글에 플레인 무화과 블루베리 크렌베리 스프레드 구입....

    아빠찬스로 여기서 저기까지 다 주세요 시전..ㅎㅎ 플레인 볼케이노 스윗포테이토 허니밀크 베이글에 플레인 무화과 블루베리 크렌베리 스프레드 구입. 볼케이노 베이글 설명은 분명 '슈레드 치즈 올려 구웠다'정도인데 맛은 감자맛이 난다. 구수한 맛과 냄새가 식욕을 자극한다. 그리고 베이글 겉을 살짝 구워먹었을 때 식감까지 더 완벽헤진다. 블랙올리브 스프레드가 없었던 게 아쉽지만 플레인 크림치즈만 발라먹어도 충분히 맛있었다.

    더보기
    포비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