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275 클릭 |

제주 중문단지 맛집 베스트 10곳

“흑돼지 맛집부터 해물 맛집까지 다 모았다!”

  • 중문수두리보말칼국수 사진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천제연로 190

    가고싶다

    1.

    중문수두리보말칼국수

    4.4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천제연로 190

    leesaram_food

    쫄깃 말랑말랑해서 식감이 최고최고. 메뉴는 크게 보말칼국수와 보말죽 2개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죽을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속이 따뜻해지는 건강한...

    쫄깃 말랑말랑해서 식감이 최고최고. 메뉴는 크게 보말칼국수와 보말죽 2개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죽을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속이 따뜻해지는 건강한 한끼랄까요? 속 편하게 드시기엔 이만한 곳이 없을 것 같네요. 대체로 식당 찾아오시는 분들 연령대가 좀 있던 것 같았는데, 아마 10이면 10 만족하셨을 것 같아요.

    더보기
    중문수두리보말칼국수
    더보기 >
  • 해심가든  사진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천제연로 203-4

    가고싶다

    2.

    해심가든

    4.2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천제연로 203-4

    문문문

    돼지생갈비 첫 시도! 양념 없이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어서 기본으로 시켰어요! 굉장히 쫄깃하고, 뼈에 붙어있는 고기는 역시 다 맛있는 것 같아요...

    돼지생갈비 첫 시도! 양념 없이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어서 기본으로 시켰어요! 굉장히 쫄깃하고, 뼈에 붙어있는 고기는 역시 다 맛있는 것 같아요. 가격대가 좀 높지만 맬젓에 찍어먹으면 딱이에요.

    더보기
    해심가든
    더보기 >
  • 미남미녀 사진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중앙로55번길 22

    가고싶다

    3.

    미남미녀

    4.1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중앙로55번길 22

    찐달

    이런 디저트 가게 완전 환영이요... 예약하기가 어려워서 가기가 힘들지만 맛도 있고 디저트 하나하나 설명 들으며 먹는 재미가 있어요. 공간도 특...

    이런 디저트 가게 완전 환영이요... 예약하기가 어려워서 가기가 힘들지만 맛도 있고 디저트 하나하나 설명 들으며 먹는 재미가 있어요. 공간도 특유의 분위기가 있어요. 사진 찍는 분들이 많아 인스타 핫플임을 다시 한번 느껴요. 그치만 sns 안하는 사람들도 사진을 찍을 수 밖에 없는 비주얼의 디저트예요.

    더보기
    미남미녀
    더보기 >
  • 돈사돈 사진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천제연로 264-1

    가고싶다

    4.

    돈사돈

    4.0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천제연로 264-1

    반포동꿀꿀이

    흑돼지 답게 육즙이 살아있어요. 씹을때마다 육즙이 쫙쫙 나와서 감동 그 자체... 근고기라서 일반돼지보다 식감도 쫀득쫀득해요. 그리고 직원분들만...

    흑돼지 답게 육즙이 살아있어요. 씹을때마다 육즙이 쫙쫙 나와서 감동 그 자체... 근고기라서 일반돼지보다 식감도 쫀득쫀득해요. 그리고 직원분들만의 노하우로 적절한 굽기로 구워주셔서 먹기 편했어요.

    더보기
    돈사돈
    더보기 >
  • 육떡식당 사진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천제연로178번길 19

    가고싶다

    5.

    육떡식당

    3.8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천제연로178번길 19

    정은

    일단,너무 제스타일이예요 얼큰하고 칼칼하고 문어도 탱글탱글 이것저것 골라먹을게 많아서 재밌고 너무좋아요 볶음밥 그거슨 국룰!꼭!드셔보세요 안먹으...

    일단,너무 제스타일이예요 얼큰하고 칼칼하고 문어도 탱글탱글 이것저것 골라먹을게 많아서 재밌고 너무좋아요 볶음밥 그거슨 국룰!꼭!드셔보세요 안먹으면 제대로먹은게 아님돠ㅋㅋ 아..육전은 진짜 처음먹어보는 스타일인데 뻑감요!두판도 가능한맛ㅋㅋ 술이 술술들어가고 해장으로도 좋을듯해요 누가보면 지분있는줄..ㅋㅋ 제 최애 맛집이요

    더보기
    육떡식당
    더보기 >
  • 목포고을 사진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서로 968-5

    가고싶다

    6.

    목포고을

    3.7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서로 968-5

    또먹

    진짜여기는제주도가는사람한테계속추천하는곳 흑돼지가이렇게맛있는지처음알게해준곳진짜비계부분도느글거리지않고쫄깃쫄깃존맛탱구리임 ㅠㅠ 같이나오는부추김치가진짜...

    진짜여기는제주도가는사람한테계속추천하는곳 흑돼지가이렇게맛있는지처음알게해준곳진짜비계부분도느글거리지않고쫄깃쫄깃존맛탱구리임 ㅠㅠ 같이나오는부추김치가진짜신의한수 야외라서 분위기도 좋고 맛이진짜최고인곳 가격이비싸지만그가격이아깝지않아요

    더보기
    목포고을
    더보기 >
  • 칠돈가 사진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8

    가고싶다

    7.

    칠돈가

    3.6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8

    미송이

    다른 흑돼지집도 가봤는데 저는 칠돈가가 젤 맛있어서 여행가면 꼭 가는 집이에요~~ 고기도 너무 잘 구워주셔서 먹기만 하면 됩니다!! 다음에 제주...

    다른 흑돼지집도 가봤는데 저는 칠돈가가 젤 맛있어서 여행가면 꼭 가는 집이에요~~ 고기도 너무 잘 구워주셔서 먹기만 하면 됩니다!! 다음에 제주도 가면 또 갈거에요 ㅎㅎ

    더보기
    칠돈가
    더보기 >
  • 운정이네 사진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산간서로 726

    가고싶다

    8.

    운정이네

    3.6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산간서로 726

    정지우

    해물 통갈치조림 세트! 고소한 전복돌솥밥과 다양한 사이드메뉴가 나온다 사이드메뉴는 전복회 빼고는 전부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셨지만 배불러서 남겼다...

    해물 통갈치조림 세트! 고소한 전복돌솥밥과 다양한 사이드메뉴가 나온다 사이드메뉴는 전복회 빼고는 전부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셨지만 배불러서 남겼다.. 하나하나 친절히 설명해주셨는데 다 맛있었다❤️ 갈치조림의 뼈는 따로 손질해주시지 않고 사진을 찍고나면 토막을 내주신다. 소스가 칼칼하고 무도 푹 익어서 밥에 넣고 비벼먹으면 밥도둑이다ㅠㅠ 갈치는 그렇게 통통하진 않았지만 맛있었다.

    더보기
    운정이네
    더보기 >
  • 그린정 사진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305
    9.

    그린정

    3.6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305

    클짱

    해물탕 2인분 단품으로 주문하고 나오자마자 안심! 비주얼부터 미쳤다!!! 해산물이 어찌나 싱싱하고 양이 많은지... 밥을 먹을 필요가 없다. 국...

    해물탕 2인분 단품으로 주문하고 나오자마자 안심! 비주얼부터 미쳤다!!! 해산물이 어찌나 싱싱하고 양이 많은지... 밥을 먹을 필요가 없다. 국물도 시원하고 자극적이지도 않고...전복도 끊임 없이 나오고 무도 맛있고!! 기억에 남을 만한 해물탕 맛집이다. 여름보다 겨울에 갔을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같다. 앞으로 어디에서 해물탕을 먹든 이곳이 기준이 될것같다.

    더보기
    폐점된 식당입니다
  • 제주오성 사진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31

    가고싶다

    10.

    제주오성

    3.6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31

    제주오성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