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640 클릭 |

동남아 음식 맛집 베스트 50곳

“"동남아는 어때?" 라고 묻거든 이곳을 방문하라 해라.”

  • 콴안다오 사진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16-2

    가고싶다

    1.

    콴안다오

    4.7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16-2

    꽃보다맛집 @---#

    #똠얌국수 제대로 똠얌꿍 맛이 난다. 새우, 고수, 토마토 모두 신선하니 국물이 아주 맛있다. 새우도 큼직한것 3개, 꼴뚜기도 몇마리 들었고 오...

    #똠얌국수 제대로 똠얌꿍 맛이 난다. 새우, 고수, 토마토 모두 신선하니 국물이 아주 맛있다. 새우도 큼직한것 3개, 꼴뚜기도 몇마리 들었고 오징어도 들어있는걸 보니 해물을 아낌없이 사용하시는듯. 결국 완탕했다. #소고기쌀국수 고수는 따로 넣어 먹는다. 고수 싫어하시는 분들이 주문하기 좋을것 같다. 국물이 상당히 진하고 시원하다. 두숟가락 먹었을 뿐인데 맛있다는 느낌은 강하게 들었다. #짜조 겉바속촉이고 안에 재료가 풍성하게 들어있다.

    더보기
    콴안다오 더보기 >
  • 뭄알로이 사진 -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313-6

    가고싶다

    2.

    뭄알로이

    4.5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313-6

    * Yum_

    #스프링롤 8.0 크기나 가격이 작을 것 같지만 작지않음. 튀김이 느끼하지않은데도 빠작했다. 여기 튀김을 잘한다.. #카오팟무쌉 11.0 와 이...

    #스프링롤 8.0 크기나 가격이 작을 것 같지만 작지않음. 튀김이 느끼하지않은데도 빠작했다. 여기 튀김을 잘한다.. #카오팟무쌉 11.0 와 이거 살짝 한국화된 거라는데 너무너무 맛잇음 계란 후라이 리필 알앗으면 딱 하나만 추가할걸. 오이나 계란이나 모잘라서 아쉬웠. 정말 맛있었음 인정 #푸팟퐁커리+밥추가 23.0 게가 엄청 부드러운데도 가 짜지않음. 유명한 곳은 대부분 짰는데, 짜지않으면서도 향은 강해서 좋았다.

    더보기
    뭄알로이 더보기 >
  • 까이식당 사진 - 서울시 서대문구 대현동 53-9

    가고싶다

    3.

    까이식당

    4.5

    서울시 서대문구 대현동 53-9

    건강걍비

    진짜 몇 년 동안 꼭 먹어야지!!!했는데 이제야 소원 성취했네요 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재료:쌀밥과 닭고기의 조합.. 맛있었습니다. 간도 적당...

    진짜 몇 년 동안 꼭 먹어야지!!!했는데 이제야 소원 성취했네요 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재료:쌀밥과 닭고기의 조합.. 맛있었습니다. 간도 적당하고 자칫 치킨라이스에서 날 수 있는 향도 저에게는 적당했어요. 동남아음식 향?고수? 이런 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날 듯 안 날 듯한 것이 경지에 오른 집이 아닌가.. 생각했습니다. 마늘 후레이크도 샐러드도 조합이 아주 좋았어요.

    더보기
    까이식당 더보기 >
  • 소이연남마오 사진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65-9

    가고싶다

    4.

    소이연남마오

    4.5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65-9

    JENNY

    “커무양”☆(onlu dinner) - 같이 간 친구가 새우 알러지가 있어 뽀삐아 대신 시켜봤는데, 대만족했어요! 타이식 바베큐소스를 발라 구운...

    “커무양”☆(onlu dinner) - 같이 간 친구가 새우 알러지가 있어 뽀삐아 대신 시켜봤는데, 대만족했어요! 타이식 바베큐소스를 발라 구운 항정살요리입니다. 솔직히 항정살 자체도 너무 맛있잖아요?! 겉은 크리스피하고 안에는 육즙 머금고 있도록 잘 구워졌고, 소스도 달콤짭쪼름하니 넘 맛있었어요. “소고기 쌀국수”☆ - 너무 궁금했던 태국식 쌀국수! 쌀국수는 베트남, 태국 가리지 않고 원래 맛있나봐요?! 각자의 매력이 좋아서 하나만 선택할 순 없네요.

    더보기
    소이연남마오 더보기 >
  • 레호이 사진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261-9

    가고싶다

    5.

    레호이

    4.4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261-9

    gotomall

    맛은 일단... 맛있습니다. 말이 필요없구요.. 예전에 다낭에 놀러갔을 때 먹었던, 얇은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먹는 반쎄오를 먹고 감동받았던 기억...

    맛은 일단... 맛있습니다. 말이 필요없구요.. 예전에 다낭에 놀러갔을 때 먹었던, 얇은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먹는 반쎄오를 먹고 감동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한국에서는 한국식으로 변형된 단순한 반쎄오 밖에 먹어볼 기회가 없었는데... 이거를 사장님들이 완전 베트남식으로 직접 배워 오신 거같더라구요. 라이스페이퍼에 바삭한 반쎄오, 푸짐한 고기꼬치구이랑 야채, 그리고 현지 맛집들에 싱크로율 거의 99프로 쏘스까지(소스가 정말 별미였어요) 진짜 감동입니다.

    더보기
    레호이 더보기 >
  • 팜티진 사진 - 서울시 성동구 도선동 69

    가고싶다

    6.

    팜티진

    4.4

    서울시 성동구 도선동 69

    유누

    혜자로운 양과 찐하고 알찬 맛에 감동받은 곳!ㅠㅠ♥️ 처음에는 90년대 스러운 촌스러운 외관을 보고 잘 찾아온 게 맞을까 조금 불안했는데, 안에...

    혜자로운 양과 찐하고 알찬 맛에 감동받은 곳!ㅠㅠ♥️ 처음에는 90년대 스러운 촌스러운 외관을 보고 잘 찾아온 게 맞을까 조금 불안했는데, 안에 들어서니 사장님 내외가 너무 친절하게 맞아주셨다. 둘이서 쌀국수 하나랑 월남쌈 하나 시켰는데 진심 배터지게 먹고도 쌀국수 약간과 월남쌈 두 조각을 남겼다ㅠㅠ (친구가 양이 적은 편) 대식가인 짝꿍과 왔으면 다 먹었을텐데 아직도 남기고 온 음식이 아른...

    더보기
    팜티진 더보기 >
  • 라오삐약 사진 - 서울시 마포구 망원동 396-27

    가고싶다

    7.

    라오삐약

    4.4

    서울시 마포구 망원동 396-27

    별이

    라오스에서 먹은 카오삐약이 생각나는 곳 라오삐약이라는 이름에 이끌려 들어갔습니다. 가장 기본으로 보이는 까오삐약(닭고기)을 주문했는데 처음 떠먹...

    라오스에서 먹은 카오삐약이 생각나는 곳 라오삐약이라는 이름에 이끌려 들어갔습니다. 가장 기본으로 보이는 까오삐약(닭고기)을 주문했는데 처음 떠먹은 국물에 미소가..:) 생각보다 닭고기가 넉넉해요. 오히려 면이 모자라다고 느낄 정도였어요. 면은 건면이 아닌 생면이어서 그런지 현지에서 먹었던 것과 또다른 맛이었습니다. 생면은 좀 더 우동느낌이 나네요. 안에 마늘 플레이크가 있고 고수는 무료리필이 가능합니다.

    더보기
    라오삐약 더보기 >
  • 소친친 사진 - 서울시 종로구 명륜4가 62

    가고싶다

    8.

    소친친

    4.3

    서울시 종로구 명륜4가 62

    냠냠읭

    여길 가면 반드시 특제 차오판을 꼭꼭 시켜야한다. 정말 차오판의 적당한 기름기, 간, 달콤함...완벽하다ㅠ..굴소스 조절을 정말 잘한듯.. 매번...

    여길 가면 반드시 특제 차오판을 꼭꼭 시켜야한다. 정말 차오판의 적당한 기름기, 간, 달콤함...완벽하다ㅠ..굴소스 조절을 정말 잘한듯.. 매번 갈때마다 먹는 메뉴는 달라져도 특제 차오판은 꼭 시킨다.

    더보기
    소친친 더보기 >
  • 맘맘테이블 사진 -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13-111

    가고싶다

    9.

    맘맘테이블

    4.4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13-111

    KimMJ

    진짜 너무 맛있어요ㅠㅠ 국물이 진짜 끝내줘요ㅠㅠㅠ 똠양쌀국수는 초보자도 맛있게 먹을 거 같아요. 모닝쌀국수로도 제격이었지만 해장으로도 진짜 딱일...

    진짜 너무 맛있어요ㅠㅠ 국물이 진짜 끝내줘요ㅠㅠㅠ 똠양쌀국수는 초보자도 맛있게 먹을 거 같아요. 모닝쌀국수로도 제격이었지만 해장으로도 진짜 딱일 거 같은 맛이예요. 국물이 기분좋게 맑고, 그렇다고 얕은 맛이 아니라 맛도 풍부해요. 똠양쌀국수, 분짜, 기본쌀국수 다 맛나요ㅠㅠ 주변에 있으면 자주 갔을 거 같아요.

    더보기
    맘맘테이블 더보기 >
  • 고타이 사진 - 서울시 마포구 노고산동 56-43

    가고싶다

    10.

    고타이

    4.4

    서울시 마포구 노고산동 56-43

    vVvVvVv

    세 가지를 먹고 나니 여기 음식은 다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푸팟퐁가리는 주문할 때에 사장님께서 여기 푸팟퐁 가리 단맛과 부드러운 느...

    세 가지를 먹고 나니 여기 음식은 다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푸팟퐁가리는 주문할 때에 사장님께서 여기 푸팟퐁 가리 단맛과 부드러운 느낌이 다른 집보다 훨씬 적고 좀 맵고 향신료 향이 강하다고 하셨다. 음식이 나왔는데 물론 단맛이 두드러지진 않았지만 내 입에는 적당히 달았고 부드러웠다. 향신료를 무척 좋아하는 나로서는 향신료 향이 많이 나는게 너무 좋았다. 달걀이 많이 들어가 크리미하고, 게도 비린 맛 없이 부드럽고 맛있었다.

    더보기
    고타이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