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8,605 클릭 |

연남동 카페 베스트 40곳

“카페투어하면 연남동을 빼놓을 수 없지”

  • 리틀빅토리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희로1길 41

    가고싶다

    1.

    리틀빅토리

    4.5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희로1길 41

    m.new

    까눌레 휘낭시에는 그동안 먹어봤던 것 중 원탑이었다 이렇게 겉바속촉 제대로인 까눌레는 처음ㅠㅠ 휘낭시에는 한입 먹는 순간 입안가득 버터향이 은은...

    까눌레 휘낭시에는 그동안 먹어봤던 것 중 원탑이었다 이렇게 겉바속촉 제대로인 까눌레는 처음ㅠㅠ 휘낭시에는 한입 먹는 순간 입안가득 버터향이 은은하게 퍼졌고 이것도 겉바속촉.. 리뷰 쓰는데 또 먹고싶다.

    더보기
    리틀빅토리
    더보기 >
  • 티크닉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147

    가고싶다

    2.

    티크닉

    4.5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147

    미식한고독가

    아무생각 없이 예뻐보여서 들어갔는데 내가 천년전 가고싶다 해놓은 티크닉이었고 높은 평점이 이해가 갔다! 커피 메뉴는 없고 전부 티 종류뿐인데 엄...

    아무생각 없이 예뻐보여서 들어갔는데 내가 천년전 가고싶다 해놓은 티크닉이었고 높은 평점이 이해가 갔다! 커피 메뉴는 없고 전부 티 종류뿐인데 엄청 다채로워서 커피가 굳이 없어도 될듯. 밀크티 오리지널 따뜻한것 하나와 홈메이드 아이스티를 시켰는데 밀크티는 정말 자연 그대로의 은은한 단맛이 느껴졌고 아이스티는 환상적인 맛이었다! 얼그레이 푸딩도 너무 맛있어서 돼지처럼 밀크티 먹었다 푸딩먹었다 짝꿍 아이스티 뺏어먹었다 반복함..

    더보기
    티크닉
    더보기 >
  • 코메아벨렘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198 1F

    가고싶다

    3.

    코메아벨렘

    4.4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198 1F

    히믈내요슈퍼파월

    참지 못하고 길빵해버린... 존존맛 따뜻한 에그타르트! 오픈이 몇 시인지 모르겠는데 처음 보는 것 같아서 지나가던 길에 충동적으로 방문했어요. ...

    참지 못하고 길빵해버린... 존존맛 따뜻한 에그타르트! 오픈이 몇 시인지 모르겠는데 처음 보는 것 같아서 지나가던 길에 충동적으로 방문했어요. 넓지는 않지만 아늑한 분위기에요. 1시에 방문했을 때 김이 모락모락 날 정도로 따뜻했어요.패스츄리도 파사삭해요! 위에가 까매서 탄 건줄 알았는데 탄맛은 하나도 안 났어요. 먹다가 윗입술 데였어요 ㅋㅋㅋㅋ 계란도 달지 않고 너무나도 보드라웠습니다ㅠㅠ.

    더보기
    코메아벨렘
    더보기 >
  • 아꽁뜨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51길 3 1F

    가고싶다

    4.

    아꽁뜨

    4.4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51길 3 1F

    블링블링

    아꽁뜨는 자그만한 디저트 샵이지만 맛은 그 크기와 비례하지 않는 듯했다. 휘낭시에, 밀푀유, 까눌레 등의 구움과자를 판매하고 있는데 특이하게 손...

    아꽁뜨는 자그만한 디저트 샵이지만 맛은 그 크기와 비례하지 않는 듯했다. 휘낭시에, 밀푀유, 까눌레 등의 구움과자를 판매하고 있는데 특이하게 손바닥 종이 위에 디저트들이 올려져 디스플레이 되어있다. 볼 때는 아무 생각 없었는데 먹고 난 뒤 이는 쉐프님의 '디저트들은 내 손바닥 위야...!'라는 일종의 암시였다는 생각이 들었다. 자주 방문하고 싶다

    더보기
    아꽁뜨
    더보기 >
  • 피에트라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23길 62 1F

    가고싶다

    5.

    피에트라

    4.4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23길 62 1F

    맛되디

    얼어 죽어도 젤라또!'를 즐기는 도라이가 나다. 여름보다 가을에, 가을보다 겨울에 즐긴다! 젤라또! 개인적으로 서울 최고의 젤라떼리아라고 생각...

    얼어 죽어도 젤라또!'를 즐기는 도라이가 나다. 여름보다 가을에, 가을보다 겨울에 즐긴다! 젤라또! 개인적으로 서울 최고의 젤라떼리아라고 생각한다. 머큐리님의 댓글 추천으로 알게 되어 다녀왔는데 한 입 먹은 순간.. 등극했다. 나의 젤라떼리아로. 감사합니다..

    더보기
    피에트라
    더보기 >
  • 랜디스도넛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247

    가고싶다

    6.

    랜디스도넛

    4.3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247

    김소연

    전체적으로 엄청달고 살찌는 맛이에요!! 근데 정말 맛있어요 베이컨롱존은 단짠이라 합이 좋은데 위에 올라간 시럽??이 많이 단 편입니다. 라즈베리...

    전체적으로 엄청달고 살찌는 맛이에요!! 근데 정말 맛있어요 베이컨롱존은 단짠이라 합이 좋은데 위에 올라간 시럽??이 많이 단 편입니다. 라즈베리도넛은 필링이 정말 한가득 들어가있어요!! 제가 먹은것중에서는 이렇게 두개 추천입니다.

    더보기
    랜디스도넛
    더보기 >
  • 17도씨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29길 38 1F

    가고싶다

    7.

    17도씨

    4.2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29길 38 1F

    즌짱

    봉봉은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다 먹었어요. 패션프룻, 얼그레이프렌치블루, 다크, 밀크, 로쉐프랄리네, 바닐라 여섯 가지였는데,...

    봉봉은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다 먹었어요. 패션프룻, 얼그레이프렌치블루, 다크, 밀크, 로쉐프랄리네, 바닐라 여섯 가지였는데, 전체적으로 다 맛있어요 ! 그 중에서 제 최애는 얼그레이 프렌치 블루였어요. 진한 얼그레이 향과 맛이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다 먹고 나니 아쉬울 정도 ㅎㅎ 패션프룻은 안 어울릴 것 같았는데 새콤달콤한 것도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포장도 깔끔하고 누군가에게 선물할 때 좋아 보여요.

    더보기
    17도씨
    더보기 >
  • 땡스오트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23길 68

    가고싶다

    8.

    땡스오트

    4.2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23길 68

    ✨✨

    내가 사랑하는 땡스오트 그 날따라 끌리는 과일과 토핑에 따라 메뉴를 선택하고 꾸덕한 그릭 요거트와 한 입 푹 떠먹으면 하루가 정말 행복한 맛.....

    내가 사랑하는 땡스오트 그 날따라 끌리는 과일과 토핑에 따라 메뉴를 선택하고 꾸덕한 그릭 요거트와 한 입 푹 떠먹으면 하루가 정말 행복한 맛.. 부대끼고, 느끼하고, 소화 안되는 음식들이 점점 힘겨운 외식 살이 속에서 한 줄기의 빛과 같은 소중한 나의 아지트다. 그리고 땡스오트는 누가 뭐래도 샌드위치 맛집 ..! 담백한 베이글에 바질과 소스 입에서 춤추는 맛 양에 비해 가격대가 좀 있는 건 사실이지만 너무 맛이 있는 걸 어떡하지 ㅠ_ㅠ

    더보기
    땡스오트
    더보기 >
  • 미드나잇 플레져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29안길 17 1F

    가고싶다

    9.

    미드나잇 플레져

    4.2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29안길 17 1F

    r곰r

    너무나 사랑하는 작은 디저트집. 타르트와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먹어본 모든 디저트류가 다 좋았던 편. 시기별로 타르트 종류가 바뀐다 :)...

    너무나 사랑하는 작은 디저트집. 타르트와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먹어본 모든 디저트류가 다 좋았던 편. 시기별로 타르트 종류가 바뀐다 :) 앉아서 먹고 갈 장소는 매우 아담하게 2인석 두 테이블이 있다

    더보기
    미드나잇 플레져
    더보기 >
  • 코코시에나티하우스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38길 28 3F

    가고싶다

    10.

    코코시에나티하우스

    4.2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38길 28 3F

    건강걍비

    여름에 다녀온 티 코스>.< 차 다 맛있었고 재밌는 경험이었다!! 뭔가 설명도 많이 주워듣고 했는데.. 기억에 남은 건 그냥 맛있고 재밌었다는 ...

    여름에 다녀온 티 코스>.< 차 다 맛있었고 재밌는 경험이었다!! 뭔가 설명도 많이 주워듣고 했는데.. 기억에 남은 건 그냥 맛있고 재밌었다는 것 밖에 없네...... 푸드가 넘 맛있어서 더 먹고 싶었다.... 개인적으로는 다즐링 스파클링이 모양도 예쁘고 신기하구 맛있었다! 칭구들 데리고 다시 가보고 싶음!

    더보기
    코코시에나티하우스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