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087 클릭 |

얼그레이 메뉴 맛집 베스트 20곳

“얼그레이 덕후들을 위한 얼그레이 메뉴 추천”

  • 소울브레드 사진 - 서울시 서초구 우면동 59

    가고싶다

    1.

    소울브레드

    4.6

    서울시 서초구 우면동 59

    JENNY

    소울브레드 빵을 종류별로 다양하게 먹어봤어요. “얼생크치+수퍼그레인바게트”가 최고였어요! 얼그레이향도 잘 나고 무엇보다 빵에 박힌 곡...

    소울브레드 빵을 종류별로 다양하게 먹어봤어요. “얼생크치+수퍼그레인바게트”가 최고였어요! 얼그레이향도 잘 나고 무엇보다 빵에 박힌 곡물들의 식감도 재밌고 아주 맛있었어요! “녹생크치”와 “앙생크치” 모두 넘 맛났어요! 둘다 너무 달지 않거든요!! 전반적으로 생크림치즈가 무겁고 느끼하지 않아서 다양한 종류를 맛보았음에도 크게 무리가 아니었어요.

    더보기
    소울브레드 더보기 >
  • 렁트멍 사진 - 서울시 동작구 상도동 416

    가고싶다

    2.

    렁트멍

    4.6

    서울시 동작구 상도동 416

    hmmm

    장승배기역에서 언덕을 올라가다 보면 아파트 단지에 있는 렁트멍이 보여요! 유명하다는 얼그레이 파운드 사와서 먹었어요. 조금씩은 팔지 않아서 길게...

    장승배기역에서 언덕을 올라가다 보면 아파트 단지에 있는 렁트멍이 보여요! 유명하다는 얼그레이 파운드 사와서 먹었어요. 조금씩은 팔지 않아서 길게 한 줄 사왔고 가격은 12000원. 꾸덕하면서도 느끼하지 않은 파운드 케익이네요! 그러면서도 퍼석퍼석 부스러지는 식감은 아닌 약간의 촉촉함이 있어요. 얼그레이 향이 진하게 퍼져서 홍차하고 먹으면 찰떡궁합.

    더보기
    렁트멍 더보기 >
  • 리히트케이크 사진 -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441

    가고싶다

    3.

    리히트케이크

    4.1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441

    진리지안

    얼그레이마롱케이크인가? 암튼 얼그레이랑 밤크림이 같이 들어있는 케이크! 진심진심 맛있다ㅠㅠ 시트도 촉촉하고 생크림도 진짜 고소하고 진하다ㅠㅠㅠㅠ...

    얼그레이마롱케이크인가? 암튼 얼그레이랑 밤크림이 같이 들어있는 케이크! 진심진심 맛있다ㅠㅠ 시트도 촉촉하고 생크림도 진짜 고소하고 진하다ㅠㅠㅠㅠㅠ얼그레이 크림에서 얼그레이 향도 진하게 솔솔 나면서 달달한 밤크림까지 먹으니 넘 맛남....케이크는 테이크아웃해서 (매장 공간 없음!) 맞은편 아디스아바바 카페에서 먹으면 된다 (그렇게 하라고 써있음!) 암튼 여기 케이크 진짜 추천... 다음에 가족 생일때 홀케이크는 여기서 살 예정!!!!!!

    더보기
    리히트케이크 더보기 >
  • 쥬마뺄 사진 -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77-21
    • badge image

    가고싶다

    4.

    쥬마뺄

    4.3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77-21

    연희동수미(秀美)

    쥬마뻴, 파리 디저트! 얼그레이 두블오. 8500원의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 테이크 아웃을 해서 집에 가져와 커피를 내려 곁들여 먹었는데, 얼그...

    쥬마뻴, 파리 디저트! 얼그레이 두블오. 8500원의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 테이크 아웃을 해서 집에 가져와 커피를 내려 곁들여 먹었는데, 얼그레이 크림의 달콤한 향긋함과 파이지의 바삭바삭함이 내면의 울음을 자극했다. 달콤한 크림과 상큼한 과일의 조합도 조합이지만, 파이부분은 어떤 반죽으로 이렇게 바삭한 겹겹의 페스츄리를 만든는 것인지 궁금! 테이크 아웃 포장도 예쁘게 컷팅된 하얀 코팅 박스에 해주시기 때문에 간단한 선물용으로도 안성 맞춤.

    더보기
    쥬마뺄 더보기 >
  • 르베르크 사진 -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39-29

    가고싶다

    5.

    르베르크

    4.2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39-29

    이진쓰

    얼그레이타르트랑 딸기생크림케이큐!!! 위에 달지않은 생크림에 생오렌지가 조금씩 들어있고 얇은 제누와즈 밑엔 얼그레이맛이 진한 크림이 있었어요. ...

    얼그레이타르트랑 딸기생크림케이큐!!! 위에 달지않은 생크림에 생오렌지가 조금씩 들어있고 얇은 제누와즈 밑엔 얼그레이맛이 진한 크림이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달지는 않지만 고급진 맛이에요.

    더보기
    르베르크 더보기 >
  • 더은교 사진 -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1632-6

    가고싶다

    6.

    더은교

    4.3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1632-6

    냠냠

    마카롱 여기저기서 많이 먹어봤다고 생각했는데 더은교 얼그레이 마카롱은 그중에서....진짜 일등이다 너무맛있음....! 천사 친구가 사서 포장해다...

    마카롱 여기저기서 많이 먹어봤다고 생각했는데 더은교 얼그레이 마카롱은 그중에서....진짜 일등이다 너무맛있음....! 천사 친구가 사서 포장해다가 줬는데 얼그레이는 진짜 말그대로 쫀득하고 부드러운 두가지맛이 너무 잘 느껴진다 필링이 조금 녹아있는 상태였는데도 마카롱이 줄어드는게 아까웠을 정도 ㅠㅡㅠ

    더보기
    더은교 더보기 >
  • Scoff 사진 - 서울시 종로구 부암동 278-5

    가고싶다

    7.

    Scoff

    4.4

    서울시 종로구 부암동 278-5

    이슬

    수요미식회 때문에 사람이 더 많아졌나봐요! 저는 오픈 시간 맞춰서 갔기 때문에 빵은 다 있었어요 진짜 거대한 스콘들! 진짜 엄청 커요 -얼그레이...

    수요미식회 때문에 사람이 더 많아졌나봐요! 저는 오픈 시간 맞춰서 갔기 때문에 빵은 다 있었어요 진짜 거대한 스콘들! 진짜 엄청 커요 -얼그레이 스콘: 3400원 엄청 크고 약간 바삭한 맛! 제가 지금 까지 먹었던 뻑뻑한 스콘이나 엄청 버터리하고 포슬한 스콘도 아닌 겉이 바삭해서 놀랐어요! -버터 스콘: 3300원 이것도 엄청 큼...ㅋㅋㅋㅋ 역시나 바삭하고 얼그레이 스콘보다는 조금 더 달콤했어요

    더보기
    Scoff 더보기 >
  • 어글리베이커리 사진 - 서울시 마포구 망원동 426-13

    가고싶다

    8.

    어글리베이커리

    4.0

    서울시 마포구 망원동 426-13

    미루

    대파빵이랑 얼그레이크림빵을 고심끝에 선택- 크림빵은 후기에서 여럿봤듯이 꿀렁꿀렁 넘치는 크림♡ 크림 신선하고 빵 부드럽고 = 맛있다!! 홍차향도...

    대파빵이랑 얼그레이크림빵을 고심끝에 선택- 크림빵은 후기에서 여럿봤듯이 꿀렁꿀렁 넘치는 크림♡ 크림 신선하고 빵 부드럽고 = 맛있다!! 홍차향도 강하다 크림 안 홍차가루 질감이 꽤나 느껴질정도- 끝엔 달달한 초콜렛도 들었더라 입안가득 단맛으로 마무리! 아이디어 좋은 재밌는 빵들도 많고, 재료를 아낌없이 쓰는 스타일이라 기분좋은 빵들! 빵순이들의 행복이다!!

    더보기
    어글리베이커리 더보기 >
  • 오뗄두스 사진 -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93-5

    가고싶다

    9.

    오뗄두스

    4.1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93-5

    Mural

    재방문의사 높음. 얼그레이 바닐라 까늘레 얼그레이 마카롱 뺑오쇼콜라 이렇게 먹음. 까늘레와 마카롱은 한 입 베어물면 훌륭한 식감 후 입 안에서...

    재방문의사 높음. 얼그레이 바닐라 까늘레 얼그레이 마카롱 뺑오쇼콜라 이렇게 먹음. 까늘레와 마카롱은 한 입 베어물면 훌륭한 식감 후 입 안에서 얼그레이 향이 한가득하다. 옛날옛적 프랑스 귀족들의 과자였다고 얼핏 들었는데 한 두개 사서 맛객 코스프레 흉내내기에도 충분! 또한 앞으로 다른 곳의 까늘레, 마카롱을 평가해볼 훌륭한 나침반이 될듯

    더보기
    오뗄두스 더보기 >
  • 메종드루즈 사진 - 서울시 성북구 동선동2가 135-19

    가고싶다

    10.

    메종드루즈

    3.9

    서울시 성북구 동선동2가 135-19

    seul

    본연의 맛에 충실한 마카롱. 선물 받아서 얼그레이 초코 흑임자 마카롱을 먹어봤는데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다. 꼬끄는 겉바 속쫀득의 식감이고 필링도...

    본연의 맛에 충실한 마카롱. 선물 받아서 얼그레이 초코 흑임자 마카롱을 먹어봤는데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다. 꼬끄는 겉바 속쫀득의 식감이고 필링도 과하지 않게 들어 있어서 좋았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단맛이 지배적이지 않고 재료 본연의 맛이 돋보인다는 것이었다. 이 주변을 지나갈 일이 있으면 들러서 다른 맛도 먹어보고 싶다.

    더보기
    메종드루즈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