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855 클릭 |

아인슈패너 맛집 베스트 25곳

“쫀쫀 달콤한 크림을 츄릅..!”

  • 커피가게동경 사진 - 서울시 마포구 망원동 410-1

    가고싶다

    1.

    커피가게동경

    4.3

    서울시 마포구 망원동 410-1

    Capriccio06

    아인슈페너는 핸드드립인데도 커피가 진하고, 신맛이 적어서 더 취향이었는데 커피에 크림이 살짝 녹으니 라떼 느낌도 나고, 크림 자체만 먹으면 달콤...

    아인슈페너는 핸드드립인데도 커피가 진하고, 신맛이 적어서 더 취향이었는데 커피에 크림이 살짝 녹으니 라떼 느낌도 나고, 크림 자체만 먹으면 달콤하고 여러가지로 멋진 커피였다.

    더보기
    커피가게동경 더보기 >
  • 228-9 사진 -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28-9

    가고싶다

    2.

    228-9

    4.5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28-9

    Julie.K

    여기 비엔나 커피 마시고 싶어서 일요일에 왔다가 헛탕친적 있었다. 내가 알던 비엔나 커피랑은 완전 차원이 틀린 고급진 크림에 쌉쌀하게 잘 로스팅...

    여기 비엔나 커피 마시고 싶어서 일요일에 왔다가 헛탕친적 있었다. 내가 알던 비엔나 커피랑은 완전 차원이 틀린 고급진 크림에 쌉쌀하게 잘 로스팅된 커피가 일품!! 진짜 내가 많은 카페를 다녔지만 여기만큼 비엔나 커피 맛있는 곳도 드물듯 완전 강추

    더보기
    228-9 더보기 >
  • 테일러커피 사진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29-15

    가고싶다

    3.

    테일러커피

    4.3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29-15

    모른척

    아인슈페너 짱맛짱맛♡ 왜인기많은지 알겠다. 한모금 마실때, 크림과 안의 커피의 조화가 헤이즐넛향으로 마무리되며 너어무 달지도 않고 딱 맛있는거 ...

    아인슈페너 짱맛짱맛♡ 왜인기많은지 알겠다. 한모금 마실때, 크림과 안의 커피의 조화가 헤이즐넛향으로 마무리되며 너어무 달지도 않고 딱 맛있는거 같다. 바나나타르트도 너무 달지않고 바나나의 온전한 맛을 즐길수있고 맛있었다. 재방문의사100퍼!

    더보기
    테일러커피 더보기 >
  • 코그커피 사진 - 대구시 중구 삼덕동2가 290-6

    가고싶다

    4.

    코그커피

    4.4

    대구시 중구 삼덕동2가 290-6

    소희

    아인슈페너 크림 엄청 쫀득하고 맛이쪄여!!! 플랫화이트도 짱맛이에여!!! 진한 맛의 커피를 좋아하는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크림이 입술 위에 ...

    아인슈페너 크림 엄청 쫀득하고 맛이쪄여!!! 플랫화이트도 짱맛이에여!!! 진한 맛의 커피를 좋아하는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크림이 입술 위에 엄청 잘 묻습니다!!! 아인슈페너 좋아해서 많이 마셔봤는데 이렇게 쫀득한 크림은 잘 못본 것 같아요ㅋㅋㅋ 내부는 역시나 되게 예쁜데 조금 좁은 감은 없잖아 있네요 ㅠㅠ 그치만 사진 찍기 대따 좋다는 점!!!

    더보기
    코그커피 더보기 >
  • 태양커피 사진 -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851-18

    가고싶다

    5.

    태양커피

    4.4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851-18

    윤짱

    정말 존맛탱이네요! 집앞에 있었다면 매일매일 갈텐데 ㅠㅠ 아인슈페너가 3종류가 있었는데 저는 에스프레소+우유+크림 조합으로 먹었어요! 항상 애스...

    정말 존맛탱이네요! 집앞에 있었다면 매일매일 갈텐데 ㅠㅠ 아인슈페너가 3종류가 있었는데 저는 에스프레소+우유+크림 조합으로 먹었어요! 항상 애스프레소+물+크림만 먹었는데! 라떼에 마시니 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크림이 쫀쫀하고 너무 맛있고 커피도 너무 맛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너무너무 좋은 태양커피! 지나갈때마다 갑시다요!

    더보기
    태양커피 더보기 >
  • 카페리프 사진 -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1162-11

    가고싶다

    6.

    카페리프

    4.0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1162-11

    ᴴᴬᴺ

    입 안에 향이 유지되면서 고소한 뒷맛도 남긴다. 크림은 따뜻하지 않고 커피보다는 약간 차가운 편. 시간이 점점 지나면서 크림이 아래로 가라앉아 ...

    입 안에 향이 유지되면서 고소한 뒷맛도 남긴다. 크림은 따뜻하지 않고 커피보다는 약간 차가운 편. 시간이 점점 지나면서 크림이 아래로 가라앉아 커피에 스며들고 거품이 일어나기 시작할 즈음에 마셔보면 커피의 고소한 맛과 크림의 부드러움이 섞이면서 산미가 더 적게 느껴졌는데 아인슈페너 자체가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풍미를 남기는 메뉴였다.

    더보기
    카페리프 더보기 >
  • 사월의물고기 (휴업중) 사진 - 서울시 마포구 성산동 625-8

    가고싶다

    7.

    사월의물고기 (휴업중)

    4.2

    서울시 마포구 성산동 625-8

    hosun06

    인생카페를 찾았어요 ㅠㅠ 진짜 너무너무 맛있는곳 평소에 바질페스토도 좋아하고 스콘도 좋아하는데 라즈베리바질스콘이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커피 자...

    인생카페를 찾았어요 ㅠㅠ 진짜 너무너무 맛있는곳 평소에 바질페스토도 좋아하고 스콘도 좋아하는데 라즈베리바질스콘이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커피 자체가 맛있어서 에스프레소랑 쑥 비엔나랑 둘다 너무 좋았어요 꼭 드셔보세요! 얼그레이 초코 까눌레는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바삭 ㅎㅎ 가격대도 저렴하고 진짜 넘나 만족스러운 카페입니다

    더보기
    사월의물고기 (휴업중) 더보기 >
  • 쿠오레 에스프레소 사진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57-66

    가고싶다

    8.

    쿠오레 에스프레소

    4.1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57-66

    hyunjijennylee

    우와 정말 인생라떼네요~! 매일 아메리카노를 마시지만 딱히 커피가 맛있다고 느껴본적 없는데..여기 라떼 정말 강추합니다~! 비엔나 라떼랑 플랫화...

    우와 정말 인생라떼네요~! 매일 아메리카노를 마시지만 딱히 커피가 맛있다고 느껴본적 없는데..여기 라떼 정말 강추합니다~! 비엔나 라떼랑 플랫화이트 시켰는데..둘다 넘맛나요. 비엔나라떼는 달달구리한 휘핑크림 밑에 진한 라떼가 함께 들어있구요. 플랫화이트는 달지 않은 풍미가 진~한 라떼입니다! 저 망고 자주 애용하는데 리뷰 달고싶다고 느낀 집은 이 집이 처음이에요❤️❤️❤️

    더보기
    쿠오레 에스프레소 더보기 >
  • 아모르미오 사진 -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1679-7

    가고싶다

    9.

    아모르미오

    4.2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1679-7

    꿈나무

    아인슈페너 맛나다구 해서 주문했는데 잔이 너무 예뻤어요ㅠㅠ 넘 죠아 이런거..♡ 크림이 맛있었구 크림과 커피를 함께 마시기 힘들다는 리뷰가 있었...

    아인슈페너 맛나다구 해서 주문했는데 잔이 너무 예뻤어요ㅠㅠ 넘 죠아 이런거..♡ 크림이 맛있었구 크림과 커피를 함께 마시기 힘들다는 리뷰가 있었는데 스푼을 주기 때문에 크림을 한입먼저 떠먹으면 커피랑 함께 잘 먹을수 있어요.

    더보기
    아모르미오 더보기 >
  • 최가커피 사진 -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11-33

    가고싶다

    10.

    최가커피

    4.3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11-33

    ㄷㅂ

    디저트집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카페! 항상 지나가던 길목에 위치해서 놀랬다 ^^; 비엔나커피와 다크모카비엔나를 시켰는데 정말 굿굿! 위에...

    디저트집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카페! 항상 지나가던 길목에 위치해서 놀랬다 ^^; 비엔나커피와 다크모카비엔나를 시켰는데 정말 굿굿! 위에 올라간 크림이 쫀득한게 정말 맛있다:) 초코크림이 잔뜩 올라간 비엔나커피도 단거 땡길때 먹으면 정말 최고일 느낌..! (엄청 달다) 내 최애 비엔나커피집이 대학로에 있었는데 여기서 맛본 이후로 쌍벽을 이루게 된 집ㅎㅎㅎ 건대에 오면 또 방문해야겠다

    더보기
    최가커피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