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564 클릭 |

2018 세계음식 인기 맛집 TOP 50

“한국에서 즐기는 세계의 맛!”

  • BARN110 사진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1334-5

    가고싶다

    1.

    BARN110

    4.5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1334-5

    푸핫

    가격이 좀 비싸긴하지만 진짜 맛있었어용... 저흰 스테이크커리랑 치킨커리 먹었는데 스테이크커리는 약간 매콤했고 치킨커리는 부드러웠어요 기본 제공...

    가격이 좀 비싸긴하지만 진짜 맛있었어용... 저흰 스테이크커리랑 치킨커리 먹었는데 스테이크커리는 약간 매콤했고 치킨커리는 부드러웠어요 기본 제공되는 양이 좀 적어보이긴 하는데 그릇이 넓어서 그런거고 막상 먹어보니 많았구요 모자라다하면 카레랑 밥은 추가로 더 주세요!ㅎㅎ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시고 내부 인테리어도 이뻐서 엄청 기분 좋게 먹고 왔어요ㅎㅎ

    더보기
    BARN110 더보기 >
  • 레호이 사진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261-9

    가고싶다

    2.

    레호이

    4.5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261-9

    메타몽

    레호이를 가는 길은 배고프다. 넘나 언덕이기 때문. 산중턱(?)에 있으나 노란 건물이나 찾기는 쉽고, 피크타임을 살짝 피해서 가야 줄을 안 선다...

    레호이를 가는 길은 배고프다. 넘나 언덕이기 때문. 산중턱(?)에 있으나 노란 건물이나 찾기는 쉽고, 피크타임을 살짝 피해서 가야 줄을 안 선다. 닭고기 덮밥, 쌀국수 등 모든 것이 괜찮았다. 반미 덕후로서 벨런스 좋은 여기 반미를 좋아하지만 나는 종종 입천장이 까진다. 강남 신세계 지하 있던 매장은 없어졌고 이제 무조건 본점으로 와야한다. 베트남음식 덕후들의 고전 같은 집.

    더보기
    레호이 더보기 >
  • 자이온보트 사진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96-24

    가고싶다

    3.

    자이온보트

    4.5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96-24

    g.dyong

    이국적인 자메이카 분위기!! 치킨이 엄청 맛있어요!!! 속살이 엄청 촉촉해서 계속 먹게 됨ㅜㅜ 매운 맛은 알싸하게 매운 맛인데 매운 강도가 좀 ...

    이국적인 자메이카 분위기!! 치킨이 엄청 맛있어요!!! 속살이 엄청 촉촉해서 계속 먹게 됨ㅜㅜ 매운 맛은 알싸하게 매운 맛인데 매운 강도가 좀 세서 저는 오리지널로 시킨 다음에 소스 찍어서 먹어용 향신료 향 좋아하는 분들은 맘에 드실듯!! 참고로 감튀도 존맛탱입니당 ㅎㅎㅎ

    더보기
    자이온보트 더보기 >
  • 타코로코 사진 -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53-97

    가고싶다

    4.

    타코로코

    4.6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53-97

    밍듀

    아보카도 들어간 거 정말 맛있었어요 사진은 아마 비프 엔칠라다, 타코 치킨 먹었나 그랬어요 사실 여러번 가서 ...ㅋㅋ 퀘사디야도 맛있습니다!!...

    아보카도 들어간 거 정말 맛있었어요 사진은 아마 비프 엔칠라다, 타코 치킨 먹었나 그랬어요 사실 여러번 가서 ...ㅋㅋ 퀘사디야도 맛있습니다!! 제일 좋아하는 건 비프 엔칠라다랑 타코 아보카도인데 정말 맛있어요! 여기서 먹어보고 맛있었어서 신사에서 유명한 곳도 가봤는데 전 여기가 더 제 입맛에 맞았어요 타코 먹고 싶은 날엔 항상 여기로 가요

    더보기
    타코로코 더보기 >
  • 트렌치타운 사진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99-14

    가고싶다

    5.

    트렌치타운

    4.6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99-14

    김보현

    친구포함 세명이서 갔는데 염소커리플레이트랑 저크립스플래터 시켰다. 여자 세명이서 먹기에 많은 양이라고들 하지만....우린 많이 먹으니까^^ 염소...

    친구포함 세명이서 갔는데 염소커리플레이트랑 저크립스플래터 시켰다. 여자 세명이서 먹기에 많은 양이라고들 하지만....우린 많이 먹으니까^^ 염소커리! 중동에서 염소요리 먹던 것이 기억나던 추억의 맛!!!! 립스 진짜 순삭~부드럽게 입에서 녹는다. 매콤하고 달달하니~ 저크향까지 ! 완전 자메이카 자메이카~ 노래도 분위기도 취저취저!! 저녁에 와야할듯~ 낮이라 좀 아쉬웠지만! 다음엔 저녁에 회식하러 오는 걸로! 공간이 넓어서 좋았당~ 그리고 꼭 다음엔 저크

    더보기
    트렌치타운 더보기 >
  • 감성타코앤그릴 사진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23-16

    가고싶다

    6.

    감성타코앤그릴

    4.3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23-16

    박지예

    분위기도 좋고, 맛있었다. 또띠야를 계속 리필해줬지만 한번 리필하고 배불렀다. 다음에도 방문하고 싶을 곳이다.

    분위기도 좋고, 맛있었다. 또띠야를 계속 리필해줬지만 한번 리필하고 배불렀다. 다음에도 방문하고 싶을 곳이다.

    감성타코앤그릴 더보기 >
  • 깔리 사진 - 서울시 종로구 명륜4가 170-3

    가고싶다

    7.

    깔리

    4.4

    서울시 종로구 명륜4가 170-3

    박영지

    다시 갈 의향 아주 다분히 유 치킨이랑 카레가 다 맛잇고 종업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서 좋앗어요 가격도 좋앗어요

    다시 갈 의향 아주 다분히 유 치킨이랑 카레가 다 맛잇고 종업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서 좋앗어요 가격도 좋앗어요

    깔리 더보기 >
  • 리틀파파포 사진 -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390-83

    가고싶다

    8.

    리틀파파포

    4.2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390-83

    연남2호점과 본점 모두 선정되었습니다.

    리틀파파포 더보기 >
  • 몬비엣 사진 -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92-7

    가고싶다

    9.

    몬비엣

    4.3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92-7

    프로홍익러

    재방문한 몬비엣. 사실 처음 방문했을 땐 엄청 맛있다는 인상은 못 받았는데 이번에 새로운 메뉴들을 시도하면서 평이 바뀜. 분지에우(매콤 쌀국수)...

    재방문한 몬비엣. 사실 처음 방문했을 땐 엄청 맛있다는 인상은 못 받았는데 이번에 새로운 메뉴들을 시도하면서 평이 바뀜. 분지에우(매콤 쌀국수), 커리, 반미, 샐러드, 껌장즈어보(새콤한 소고기볶음밥)을 시킴. 매콤쌀국수는 기본 쌀국수의 담백한 육수보다 새콤한 맛이 강해서 맛있었고 생각보다 매콤하진 않았음. 반미가 인기 메뉴인데 다진 돼지고기에 클램 차우더 같은 크리미한 소스가 들어있어서 부드러운 맛이 강했음. 고수랑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음. 커리는

    더보기
    몬비엣 더보기 >
  • 뭄알로이 사진 -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313-6

    가고싶다

    10.

    뭄알로이

    4.5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313-6

    little wanderer

    오아우 맛있었어요!! 방문한지는 꽤 되었는데 맛 이쑤어 여!! 타이음식점 잘 찾아다니는데 기름진 느낌이 굿. 맥주안주로 최고얐습니다. 서비스도 ...

    오아우 맛있었어요!! 방문한지는 꽤 되었는데 맛 이쑤어 여!! 타이음식점 잘 찾아다니는데 기름진 느낌이 굿. 맥주안주로 최고얐습니다. 서비스도 좋았고.

    더보기
    뭄알로이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