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746 클릭 |

2018 부산 인기 맛집 TOP 50

“부산 맛집 클라스 까리하네”

  • 블랙업커피 사진 - 부산시 부산진구 부전동 168-152

    가고싶다

    1.

    블랙업커피

    4.7

    부산시 부산진구 부전동 168-152

    인경

    서면 갈일이 생기면 꼭 가고싶어지는 곳이에요 해,수염 너무 맛있어요~ 주말엔 자리잡기가 힘들지만 맛있으니깐 그래도 다 용서가 되여~ 타르트도 당...

    서면 갈일이 생기면 꼭 가고싶어지는 곳이에요 해,수염 너무 맛있어요~ 주말엔 자리잡기가 힘들지만 맛있으니깐 그래도 다 용서가 되여~ 타르트도 당연 최고이구요~

    더보기
    블랙업커피 더보기 >
  • 이가네떡볶이 사진 - 부산시 중구 부평동2가 17

    가고싶다

    2.

    이가네떡볶이

    4.7

    부산시 중구 부평동2가 17

    삐약삐약뺙

    그렇게나 먹고 싶었던 무떡볶이!! 부산에 갔을때 영접했습니다!! 맛은 정말 대만족! 배부른 상태에서 먹었는데도 맛있었어요! 쫀쫀한 가래떡에 매콤...

    그렇게나 먹고 싶었던 무떡볶이!! 부산에 갔을때 영접했습니다!! 맛은 정말 대만족! 배부른 상태에서 먹었는데도 맛있었어요! 쫀쫀한 가래떡에 매콤달달한 소스에 가끔 씹히는 무까지...맛있게 달달해요!!><튀김이랑 소스 범벅 해서 먹으니까 ㄹㅇ 행복은 멀지 않은 곳에.... ㅋㅋㅋ 담에 부산 가도 또 가고 싶은 곳 <333 핫도그 못먹은게 아쉽네요. ㅜㅜ 담엔 꼭 같이!

    더보기
    이가네떡볶이 더보기 >
  • 개미 사진 -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433

    가고싶다

    3.

    개미

    4.6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433

    지연

    동네방네 소문내고싶을만큼 정말 맛있었어요 코스요리 처음부터 끝까지, 같이나온 무절임?까지 뭐하나 빠지지않고 맛있었네요 처음엔 망플하나믿고갔는데,...

    동네방네 소문내고싶을만큼 정말 맛있었어요 코스요리 처음부터 끝까지, 같이나온 무절임?까지 뭐하나 빠지지않고 맛있었네요 처음엔 망플하나믿고갔는데, 가게 식재료를 준비하시는 모습보고 신뢰가 생겨 다소 비싼 B세트까지 주문했었는데 정말 잘한 선택이었어요ㅎㅎ 집이 멀어 가족들 모두 함께하지 못한게 아쉬울정도였어요. 부산여행 갈때마다 꼭 갈 생각입니다.

    더보기
    개미 더보기 >
  • 신발원 사진 - 부산시 동구 초량동 561-1

    가고싶다

    4.

    신발원

    4.6

    부산시 동구 초량동 561-1

    신발원 더보기 >
  • 할매집원조복국 사진 - 부산시 해운대구 중동 957-1

    가고싶다

    5.

    할매집원조복국

    4.5

    부산시 해운대구 중동 957-1

    DoyK

    삼만원짜리 참복국을 시키니 껍질무침도 함께 나온다 국물은 시원하고 해장에 좋을 맛이다. 살은 생각보다 폭삭하기 보단 단단하고 쫀득하다.

    삼만원짜리 참복국을 시키니 껍질무침도 함께 나온다 국물은 시원하고 해장에 좋을 맛이다. 살은 생각보다 폭삭하기 보단 단단하고 쫀득하다.

    할매집원조복국 더보기 >
  • 고옥 사진 - 부산시 수영구 남천동 12-8

    가고싶다

    6.

    고옥

    4.4

    부산시 수영구 남천동 12-8

    JUNGJIYONI

    오픈시간 기다렸다가 먹었습니다. 티비에서 보던 일본식 장어덮밥을 부산에서 맛보게 될 줄이야... 3가지 방법으로 먹을 수 있는데 세가지 방법 다...

    오픈시간 기다렸다가 먹었습니다. 티비에서 보던 일본식 장어덮밥을 부산에서 맛보게 될 줄이야... 3가지 방법으로 먹을 수 있는데 세가지 방법 다 맛있게 먹었어요. 짱! 큰거 하나 작은거 하나 시켜서 나눠먹으니 딱 적당했고 후식은 매실차로 깔끔하게 마무으리!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더보기
    고옥 더보기 >
  • 마가만두 사진 - 부산시 동구 초량동 563

    가고싶다

    7.

    마가만두

    4.4

    부산시 동구 초량동 563

    문다ㅎ

    맛있어요~~!! 타지역분들 부산역에 도착하시면 마가만두 괜찮은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네용. 군만두 찐만두 물만두 시켜 먹었습니다. 가격에 비해 양...

    맛있어요~~!! 타지역분들 부산역에 도착하시면 마가만두 괜찮은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네용. 군만두 찐만두 물만두 시켜 먹었습니다. 가격에 비해 양이 꽤 많이 나오고, 만두 크기도 큽니다. 만두가 육즙을 가득 품고 있습니다. 찐만두 . 군만두는 아주 맛있구요~ 물만두는 soso 그냥 괜찮은 정도였습니다. 다음에 가면 찐만두,군만두만 시키고 다른메뉴 도전할 것 같아요 ㅎㅎ 부산역근처에서는 마가만두의 찐만두 군만두 한번 드셔보세용 ㅎㅎ

    더보기
    마가만두 더보기 >
  • 삼진어묵 사진 - 부산시 동구 초량동 1187-1

    가고싶다

    8.

    삼진어묵

    4.4

    부산시 동구 초량동 1187-1

    보람

    부산 가면 꼭 꼭 꼭 먹는 삼진어묵!!! 부산에 도착하자마자 한번, 서울 갈 때 또 한 번 ㅋㅋ 이렇게 최소 2번은 방문하게 되는 삼진어묵 부산...

    부산 가면 꼭 꼭 꼭 먹는 삼진어묵!!! 부산에 도착하자마자 한번, 서울 갈 때 또 한 번 ㅋㅋ 이렇게 최소 2번은 방문하게 되는 삼진어묵 부산역점 :) 고추어묵튀김 먹었는데 식혔다가 맥주랑 먹으니까 감동 ♡-♡

    더보기
    삼진어묵 더보기 >
  • 원조밀면 사진 - 부산시 중구 부평동1가 29-97

    가고싶다

    9.

    원조밀면

    4.4

    부산시 중구 부평동1가 29-97

    대구 촌놈

    오호. 이런 밀면집이~~ 국제시장 골목이라 찾기 살짝 어렵지만 네비로 충분히 찾아갈 수 있음. 아주 친절하신 사장님과 종업원. 일단 반은 먹고 ...

    오호. 이런 밀면집이~~ 국제시장 골목이라 찾기 살짝 어렵지만 네비로 충분히 찾아갈 수 있음. 아주 친절하신 사장님과 종업원. 일단 반은 먹고 들어간다. 밀비빔면을 먹었는데 역시 비쥬얼만큼 쫄깃하고 한약재 맛이 아는 육수를 같이 먹으니 속이 다 시원하네. 이제 부산 밀면은 여기를 자주 오겠음.

    더보기
    원조밀면 더보기 >
  • 원조언양불고기 사진 - 부산시 수영구 광안동 204-8

    가고싶다

    10.

    원조언양불고기

    4.4

    부산시 수영구 광안동 204-8

    RyuJihye

    광안리 해변가쪽에 음식점이 많은데 여기가 원조라고 해서 찾아갔다. 불고기 간이 쎄지 않고 반찬중에 물김치가 대박이었다!같이 싸서 먹으면 짱맛♥️...

    광안리 해변가쪽에 음식점이 많은데 여기가 원조라고 해서 찾아갔다. 불고기 간이 쎄지 않고 반찬중에 물김치가 대박이었다!같이 싸서 먹으면 짱맛♥️가격은 쫌 돼서 학생들끼리 간다면 좀 부담될수도 있다

    더보기
    원조언양불고기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