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525 클릭 |

부경대/경성대 맛집 베스트 7곳

“중간고사는 싫지만 맛집은 좋지!”

  • 초원복국 사진 - 부산광역시 남구 황령대로492번길 30

    가고싶다

    1.

    초원복국

    4.2

    부산광역시 남구 황령대로492번길 30

    지원쓰

    인생 처음으로 복국 도전 기본 찬으로 나오는 것 중에 껍질무침?인가 식감이 독특하고 꽤나 맛있었다 까치복 지리는 국물이 매애애애애애우 깊고 깔끔...

    인생 처음으로 복국 도전 기본 찬으로 나오는 것 중에 껍질무침?인가 식감이 독특하고 꽤나 맛있었다 까치복 지리는 국물이 매애애애애애우 깊고 깔끔했다! 해장으로 먹으면 감동의 맛일듯 ㅋㅋㅋㅋ 그리고 복어살이 이렇게 부드러운 줄 몰랐다 입에서 녹는다! 복튀김도 짱짱 갓 튀긴 음식은 다 맛있쟈냐요ㅎㅅㅎ 아무튼 가끔 생각나서 다시 찾을 것 같다

    더보기
    초원복국
    더보기 >
  • 봉샌드 사진 - 부산광역시 남구 수영로334번길 56-3

    가고싶다

    2.

    봉샌드

    4.1

    부산광역시 남구 수영로334번길 56-3

    thnk

    부산에 새로운 샌드위치집이 생겨서 가보았어요! 알고보니 서울 대학가에서 유명한 곳이었더라구요~ 빵빵하고 꽉찬 샌드위치를 좋아해서 먹어봤는데 만족...

    부산에 새로운 샌드위치집이 생겨서 가보았어요! 알고보니 서울 대학가에서 유명한 곳이었더라구요~ 빵빵하고 꽉찬 샌드위치를 좋아해서 먹어봤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 치킨 샌드위치? 를 먹었는데 식단챙길때 이거 반쪽씩 먹어도 될거같아요 ㅎㅎ 카야 토스트도 샀는데 사자마자 드시길 추천드려요 너어무 맛있거든요 ㅠㅠ 조금 덮어두면 금방 눅눅해지니까 얼른드세욥! 다음에 앞에 지나갈때 종종 들르고 싶어요 ㅎㅎ

    더보기
    봉샌드
    더보기 >
  • 라이옥 사진 - 부산광역시 남구 용소로7번길 84

    가고싶다

    3.

    라이옥

    3.9

    부산광역시 남구 용소로7번길 84

    방랑써니

    베트남 현지인이 주방에 계셔서 진짜 본토맛에다가 가격도 대학가라 저렴하고 진짜 맛있어요 쌀국수도 맛있지만 라이옥밥이라는 메뉴는 쌀국수와 밥까지 ...

    베트남 현지인이 주방에 계셔서 진짜 본토맛에다가 가격도 대학가라 저렴하고 진짜 맛있어요 쌀국수도 맛있지만 라이옥밥이라는 메뉴는 쌀국수와 밥까지 즐길수 있고, 가장 좋은 점은 쌀국수를 깍두기와 줘서 한국인 입맛 제대로 저격한 곳이예요

    더보기
    라이옥
    더보기 >
  • 알천순대곱창전골 사진 - 부산광역시 남구 용소로7번길 88 천우빌

    가고싶다

    4.

    알천순대곱창전골

    3.7

    부산광역시 남구 용소로7번길 88 천우빌

    박준범준뱀

    맛나요. 역시 줄 서서먹는 곳은 다르네요 안에 테이블도 가득차있어요. 순대도 맛있고 곱창도 맛있어요. 섞어로 시켰는데 다음엔 고기없이 순대나 곱...

    맛나요. 역시 줄 서서먹는 곳은 다르네요 안에 테이블도 가득차있어요. 순대도 맛있고 곱창도 맛있어요. 섞어로 시켰는데 다음엔 고기없이 순대나 곱창만 먹으면 더 젛을 것 같아요. 볶음밥도 꼭!

    더보기
    알천순대곱창전골
    더보기 >
  • 호메이켄라멘 사진 - 부산광역시 남구 용소로8번길 46

    가고싶다

    5.

    호메이켄라멘

    3.7

    부산광역시 남구 용소로8번길 46

    옹뇸뇸

    라멘이 더 맛있어요 야채도 많이들어서 아삭아삭하고 딱히 짜지도 않았어요 미소가 톤코츠보다 훨씬 깊고 짜요 그래서 좀 느끼하게 느껴질수있는데 이게...

    라멘이 더 맛있어요 야채도 많이들어서 아삭아삭하고 딱히 짜지도 않았어요 미소가 톤코츠보다 훨씬 깊고 짜요 그래서 좀 느끼하게 느껴질수있는데 이게 더 일본라멘이랑 가까운거같아요 ㅋ돈코츠는 완전 담백!! 국물먹으면서 계속 맛있다소리 나오고 ㅋㅋㅋ면발이 전 특히좋았어요 동생이랑 같이 갔는데 동생은 라멘 처음먹어본대요 근데 밥까지 말아서 하나도 안남기고 다먹었네요 ㅋㅋㅋ계속 맛있다면서 ㅋㅋㅋㅋ 다음엔 매운라멘 도전해볼래요!!

    더보기
    호메이켄라멘
    더보기 >
  • 우리는 분위기를 사랑해 사진 - 부산광역시 남구 용소로21번길 11 1F

    가고싶다

    6.

    우리는 분위기를 사랑해

    3.6

    부산광역시 남구 용소로21번길 11 1F

    우리는 분위기를 사랑해
    더보기 >
  • 카페미마 사진 - 부산광역시 남구 수영로334번길 47-2

    가고싶다

    7.

    카페미마

    부산광역시 남구 수영로334번길 47-2

    아프

    인스타 감성으로 조용한 개인카페를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전체적으로 우드톤이라 따뜻한 느낌이 들구요, 실내디자인이 예뻐요 구석구석 인테리어...

    인스타 감성으로 조용한 개인카페를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전체적으로 우드톤이라 따뜻한 느낌이 들구요, 실내디자인이 예뻐요 구석구석 인테리어 신경쓰신게 느껴지더라구요 바닐라 슈 안에 크림이 가득한데, 크림이 맛있어요!!!

    더보기
    카페미마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