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764 클릭 |

고기국수 맛집 베스트 20곳

“뜨끈하게 고기 국수에 소주 한 잔 캬!”

  • 국수만찬 사진 - 제주 제주시 연동 293-58

    가고싶다

    1.

    국수만찬

    4.4

    제주 제주시 연동 293-58

    떠뽀끼쥬떼연

    가성비갑 양도 혜자 담배~~~~~ㄱ한 고기국수 가격에 비해 양이 대혜자입니다. 성인 남성이 먹어도 배가 너무 불를때까지 먹는 양. 국물 진득하고...

    가성비갑 양도 혜자 담배~~~~~ㄱ한 고기국수 가격에 비해 양이 대혜자입니다. 성인 남성이 먹어도 배가 너무 불를때까지 먹는 양. 국물 진득하고 담백함. 진짜 담백하고 하나도 안느끼하고 하얀국물로 해장하는 느낌 김치가 넘므 안짜고 맛있음 고기국수랑 먹기 좋음 재방문의사 있음

    더보기
    국수만찬
    더보기 >
  • 제주옥 사진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156-12

    가고싶다

    2.

    제주옥

    4.0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156-12

    뜌우으

    오래오래 하셨으면 하는 묵묵하고 소박한집입니다. 고기국수 두번 먹었는데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고 색색 고명 올려주시는게 귀엽습니다 ㅎㅎ 양배추 절...

    오래오래 하셨으면 하는 묵묵하고 소박한집입니다. 고기국수 두번 먹었는데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고 색색 고명 올려주시는게 귀엽습니다 ㅎㅎ 양배추 절임 드셔보시면 꽤 괜찮은집임을 아실거에요! 먹어본 중 가장 안시고 안달고 적당하게 입맛을 돋우는, 맛있는 양배추절임입니다.

    더보기
    제주옥
    더보기 >
  • 조씨네고기국수 사진 - 서울시 성동구 행당동 158-16

    가고싶다

    3.

    조씨네고기국수

    4.1

    서울시 성동구 행당동 158-16

    장지영

    고기국수 처음 먹어 봤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고기와 해물로 낸 육수라 정말 깔끔하고 시원합니다. 면과 국물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고기와 곁들여 ...

    고기국수 처음 먹어 봤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고기와 해물로 낸 육수라 정말 깔끔하고 시원합니다. 면과 국물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고기와 곁들여 먹기 좋습니다. 국물만 쭉 들이켜서 맛보면 남기기 아까울 정도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멋스럽고 깔끔합니다.

    더보기
    조씨네고기국수
    더보기 >
  • 올래국수 사진 - 제주 제주시 연동 301-19

    가고싶다

    4.

    올래국수

    4.0

    제주 제주시 연동 301-19

    마시쪙

    고기국수 처음 영접한 곳인데 너어어어무 맛있었어요 저는!! 자매국수가 국수면이 노란게 더 맛있어보였는데 그럼에도 여기가 평이 더 좋아서 갔는데 ...

    고기국수 처음 영접한 곳인데 너어어어무 맛있었어요 저는!! 자매국수가 국수면이 노란게 더 맛있어보였는데 그럼에도 여기가 평이 더 좋아서 갔는데 후회없고 좋았어요! 고기도 냄새안나고 그 쌈장같은?거가 되게 맛있어서 그 장에 고기를 찍어먹으니 감칠맛이 나더라능용 너무 잘 삶음 국수면은 국수면이고 국물이 구수하니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ㅠ^ㅠ 웨이팅 할만했어요..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금방 먹고 금방금방 나와요^^

    더보기
    올래국수
    더보기 >
  • 만세국수 사진 - 제주 제주시 오라일동 1083-2

    가고싶다

    5.

    만세국수

    3.9

    제주 제주시 오라일동 1083-2

    맛집남녀

    제주 시내에 있고 공항 근처라 접근성이 좋은 편. 숨은 고기국수 맛집 느낌이라 방문! 국밥, 콩국수 등 여러 메뉴가 있었는데 그 중 고기국수 주...

    제주 시내에 있고 공항 근처라 접근성이 좋은 편. 숨은 고기국수 맛집 느낌이라 방문! 국밥, 콩국수 등 여러 메뉴가 있었는데 그 중 고기국수 주문. 면을 삶는데 10분이 걸린다고 하셨다. 국물이 꼭 국밥같다. 국밥에 밥 대신 국수를 넣어 먹는 바로 그 느낌. 생각보다 국수 면이 굵어서 더 포만감이 느껴졌다. 일단 전혀 비린내가 안 나서 좋았고 고기도 두툼하고 쫄깃하고 부드러웠다. 현지인분들이 많이 오는 것 같았다. 고기국수 맛집으로 추천:)

    더보기
    만세국수
    더보기 >
  • 골막식당 사진 - 제주 제주시 이도이동 362-1

    가고싶다

    6.

    골막식당

    3.9

    제주 제주시 이도이동 362-1

    Bluemoon

    제가 짠거를 좋아해서 그런지 짭짤하니 진짜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 고기도 튼실하고 면도 약간 두꺼우면서 탱탱하고~ 전에 제주도 왔을때 고기국수는...

    제가 짠거를 좋아해서 그런지 짭짤하니 진짜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 고기도 튼실하고 면도 약간 두꺼우면서 탱탱하고~ 전에 제주도 왔을때 고기국수는 무난무난하게 먹었었는데 여기는 생각날 정도로 맛있었어요. 제주도 물가에 비해 저렴하고 후루룩 잘 먹었어요!

    더보기
    골막식당
    더보기 >
  • 제주상회 사진 -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1625-1

    가고싶다

    7.

    제주상회

    4.1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1625-1

    나르

    존맛.. 존맛.. 여기 없어졌다가 새로 생긴 거기 맞죠.. 감사합니다.. 돌아와주셔서.. 존맛.. 여기 너무 맛있아서 맨날 3명이서 4개 시켜 ...

    존맛.. 존맛.. 여기 없어졌다가 새로 생긴 거기 맞죠.. 감사합니다.. 돌아와주셔서.. 존맛.. 여기 너무 맛있아서 맨날 3명이서 4개 시켜 먹어요... 고기국수 2개 비빔국수 2개... 양이 적다는 뜻은 아니고.. 그만큼 맛있다는 뜻입니다.. 제주도에서 먹었던 고기국수보다 맛있었어요.. 제주도 갈 필요가 없따...!

    더보기
    제주상회
    더보기 >
  • 효퇴국수 사진 - 제주 제주시 삼도일동 533-7

    가고싶다

    8.

    효퇴국수

    3.9

    제주 제주시 삼도일동 533-7

    맛의달인

    숨겨진 고기국수 맛집으로 불려지는 효퇴국수. 제주 시외버스 터미널 주변에 위치해 공항에서 내리자마자 점심을 먹기에 딱. 멸치육수 베이스 고기국수...

    숨겨진 고기국수 맛집으로 불려지는 효퇴국수. 제주 시외버스 터미널 주변에 위치해 공항에서 내리자마자 점심을 먹기에 딱. 멸치육수 베이스 고기국수와, 고기육수 베이스의 두 종류. 멸치육수는 맑고 깔끔한 맛, 고기육수 베이스는 진하고 단한 맛. 효퇴국수라는 상호명은 사장님의 성함 '김효퇴'에서 나왔다고. 자신의 이름을 걸고 음식하는 고수의 집.

    더보기
    효퇴국수
    더보기 >
  • 제주한면가 사진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선흘리 2503-9

    가고싶다

    9.

    제주한면가

    4.0

    제주 제주시 조천읍 선흘리 2503-9

    하나콩

    제주도 조천읍 선흘리에 위치한 맛집. 조용한 동네에, 왠지 없을 것같은 위치에 자리잡은 한면가. 고기국수와 비빔국수 수육, 막걸리 주문해 먹었습...

    제주도 조천읍 선흘리에 위치한 맛집. 조용한 동네에, 왠지 없을 것같은 위치에 자리잡은 한면가. 고기국수와 비빔국수 수육, 막걸리 주문해 먹었습니다. 일본에 흔히있는 라멘가게처럼 자판기에서 계산하고 나오는 구조였습니다. 정갈하이 제주시장에서 먹던 고기국수랑은 또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다음에 또 오고싶은 곳입니다.

    더보기
    제주한면가
    더보기 >
  • 가시아방국수 사진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528-2

    가고싶다

    10.

    가시아방국수

    3.9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528-2

    신현정

    두번째방문! 맛있어요. 초딩아들들도 신랑도 맛있다네요. 비빔국수 고기국수 다맛있어어요! 국수에 기본으로 돔베고기가 올려져나옵니다. 2분이서 커플...

    두번째방문! 맛있어요. 초딩아들들도 신랑도 맛있다네요. 비빔국수 고기국수 다맛있어어요! 국수에 기본으로 돔베고기가 올려져나옵니다. 2분이서 커플 시키면 양많아요. 그런데 고기가 정말 잡내없고 쫄깃하게 맛있어서 고기에 손이 많이갑니다~ 국수를 남겨도 고기를 다먹게되네요~^^

    더보기
    가시아방국수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