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4,043 클릭 |

만두 맛집 베스트 45곳

“추울 때 호호 불어 먹는 만두”

  • 신발원 사진 - 부산광역시 동구 대영로243번길 62

    가고싶다

    1.

    신발원

    4.6

    부산광역시 동구 대영로243번길 62

    매련

    차이나타운에 들어서자마자 길게 늘어선 줄이 보이면 그게 바로 신발원이에요. 티비에도 여러번 출연해서 그런지 유명합니다. 식사시간을 피해서 평일 ...

    차이나타운에 들어서자마자 길게 늘어선 줄이 보이면 그게 바로 신발원이에요. 티비에도 여러번 출연해서 그런지 유명합니다. 식사시간을 피해서 평일 3시쯤 갔는데도 웨이팅 길어요 ~ 그럼에도 불구하고 맛있습니다! 고기만두, 군만두, 새우만두, 콩국 다 맛있었어요! 특히 튀기자마자 입천장 다 까일거 같은 군만두는 최고였어요. 육즙이 팡팡 터집니다. 동행인은 새우만두가 가장 맛있대요. 고기만두랑 새우만두랑 피가 다른거 같았는데 다 좋아요.

    더보기
    신발원
    더보기 >
  • 야상해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23길 6

    가고싶다

    2.

    야상해

    4.6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23길 6

    야상해
    더보기 >
  • 진만두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29길 4-42

    가고싶다

    3.

    진만두

    4.5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29길 4-42

    ohnus

    최고의 딤섬과 만두. 남경식이라 육즙이 흐르진 않지만, 입에 넣는 순간 입안 가득... 콜라겐과 고기들이 막 향연을~ 만두 좋아하는 사람 아님....

    최고의 딤섬과 만두. 남경식이라 육즙이 흐르진 않지만, 입에 넣는 순간 입안 가득... 콜라겐과 고기들이 막 향연을~ 만두 좋아하는 사람 아님. 딤섬은 더더욱. 다만 올 초 홍콩에서 오리지널 딤섬을 먹어보고 그 맛이 괜찮아 국내 딤섬집 이곳 저곳 가보았으나 모두 (멍멍이)처반이었는데 이 집은 리얼임.

    더보기
    진만두
    더보기 >
  • 춘향미엔 사진 -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21길 26

    가고싶다

    4.

    춘향미엔

    4.5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21길 26

    봄잇

    나는 만두 반반을 주문하였는데, 고기만두를 좋아하지 않는 내가 부추계란보다 고기만두가 더 끌렸다. (이건 정말 정말 대단한거다) 고기만두 속에 ...

    나는 만두 반반을 주문하였는데, 고기만두를 좋아하지 않는 내가 부추계란보다 고기만두가 더 끌렸다. (이건 정말 정말 대단한거다) 고기만두 속에 새우가 하나씩 박혀있는데 그것 또한 매우 맘에들고 밑엔 전분물을 부어 날개를 만들어 군만두 느낌을 주고 위에는 수분을 가두어 찐만두처럼 만든다. 만두피는 완벽하다곤 할 수없지만 만두 속이 정말정말 좋다!! 다음엔 비빔면에 고기추가하고, 고기만두를 먹어봐야겠다 *춘향미엔에선 고기만두를!! 주문하자!!

    더보기
    춘향미엔
    더보기 >
  • 파오파오 사진 - 서울특별시 송파구 석촌호수로12길 22

    가고싶다

    5.

    파오파오

    4.4

    서울특별시 송파구 석촌호수로12길 22

    마니머글랭

    원래 만두별로 안좋아하는데 이집만두는 너무맛있어요 주로 새우+고기 만두 이렇게 먹는데 새우는 정말 환상입니디 ㅜㅜ 트리지움에 분점?이 생겨서 너...

    원래 만두별로 안좋아하는데 이집만두는 너무맛있어요 주로 새우+고기 만두 이렇게 먹는데 새우는 정말 환상입니디 ㅜㅜ 트리지움에 분점?이 생겨서 너무좋아요! 맛은 거의 유사한듯합니다.

    더보기
    파오파오
    더보기 >
  • 미스터서왕만두 사진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역로 16

    가고싶다

    6.

    미스터서왕만두

    4.4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역로 16

    태규

    오늘은 미스터서왕만두 쁠렉스~ 네가지맛 다먹어보았다. 가장처음먹은 군만두다. 군만두는 맛있었지만 만두피가 두꺼운편이여서 군만두로는 부적합한것 같...

    오늘은 미스터서왕만두 쁠렉스~ 네가지맛 다먹어보았다. 가장처음먹은 군만두다. 군만두는 맛있었지만 만두피가 두꺼운편이여서 군만두로는 부적합한것 같다. 샤오롱바오는 육즙이 한가득인게 죤맛탱 가격대비 맛도있고 양도많다. 경복궁에서 먹은 포담 보다 맛있다. 비비고도맛있는편이지만 어찌 냉동만두와 비교할수가있겠는가! 새우만두에 새우는 정말탱탱해서 씹으려고하면 이빨사이를 쑝쑝 빠져나간다. 다음엔 화상손만두,딤차이,진만두등 만두전문점을 다 정복할것.

    더보기
    미스터서왕만두
    더보기 >
  • 빠오즈푸 사진 -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373

    가고싶다

    7.

    빠오즈푸

    4.4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373

    욜로아울

    빠오즈 육즙이 장난 아니네요! 첫번째 방문에 줄 너무 많아서 포기했다가 저녁에 운좋게 바로 들어갈 수 있어서 먹었는데 기다린 보람이 있었어요! ...

    빠오즈 육즙이 장난 아니네요! 첫번째 방문에 줄 너무 많아서 포기했다가 저녁에 운좋게 바로 들어갈 수 있어서 먹었는데 기다린 보람이 있었어요! 부추지짐만두도 맛있었지만 역시 빠오즈가 더 맛있었어요!

    더보기
    빠오즈푸
    더보기 >
  • 마가만두 사진 - 부산광역시 동구 대영로243번길 56

    가고싶다

    8.

    마가만두

    4.4

    부산광역시 동구 대영로243번길 56

    찻집고냉이

    진쟈맛있네요. 찐만두는 사랑입니다.. 저는 피 약간 두껍고 찰진거 좋아해서 딱이었어요. 비린내 없고 찐헌맛 그대로! 곁들여 나오는 오이무침도 맛...

    진쟈맛있네요. 찐만두는 사랑입니다.. 저는 피 약간 두껍고 찰진거 좋아해서 딱이었어요. 비린내 없고 찐헌맛 그대로! 곁들여 나오는 오이무침도 맛있어요. 군만두도 쫠깃하고 크리스피한게 너무너무 좋았어요. 진짜 만족스럽습니다!!!!

    더보기
    마가만두
    더보기 >
  • 연교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희로1길 65

    가고싶다

    9.

    연교

    4.4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희로1길 65

    마중산

    화교가 운영하는 가게로 만두들이 일품이다. 전체 만두를 다 맛보려고 했는데 만두만 먹으면 질릴 거라며 이성을 찾으라는 사장님 조언에 맞춰 소룡포...

    화교가 운영하는 가게로 만두들이 일품이다. 전체 만두를 다 맛보려고 했는데 만두만 먹으면 질릴 거라며 이성을 찾으라는 사장님 조언에 맞춰 소룡포 꿔티에 차우셔우를 주문해 먹었음. 요리를 분석적으로 먹는 타입은 아니라서 타 가게들과의 차이는 모르겠지만, 맛있는 것은 확실하다. 육즙이 팡팡 터짐. 나오는 길에 보니 피도 바로 만들고 만두도 바로 빚어내시는 것 같더라. 성젠바오가 유명한 것 같던데 다음에는 본 만두와 군만두를 먹어보고 싶음.

    더보기
    연교
    더보기 >
  • 깡통만두 사진 - 서울특별시 종로구 북촌로2길 5-6 1F

    가고싶다

    10.

    깡통만두

    4.3

    서울특별시 종로구 북촌로2길 5-6 1F

    Ms.Gourmet

    믿고 먹는 수요미식회 맛집 만두 맛집 이긴 하지만 비빔국수도 맛있다(우리가 이 날 마지막 비빔국수의 주인공이었다) 웨이팅은 기본으로 있고 재료 ...

    믿고 먹는 수요미식회 맛집 만두 맛집 이긴 하지만 비빔국수도 맛있다(우리가 이 날 마지막 비빔국수의 주인공이었다) 웨이팅은 기본으로 있고 재료 소진으로 만두전골은 구경도 못해서 너무 아쉬웠다 만두전골 먹으러 또 가야겠다 사진 속 메뉴는 비빔국수, 찐만두, 칼국수이다.

    더보기
    깡통만두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