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248 클릭 |

2017 버거 인기 맛집 TOP 15

“아직도 안 먹어버거 뭐했어?”

  • 다운타우너 사진 -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83-63

    가고싶다

    1.

    다운타우너

    4.6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83-63

    미댕미댕

    4.5/5.0 진정한 수제버거는 이렇다는 걸 알았다. 친구는 아보카도버거, 나는 치즈버거를 시켰다. - 치즈버거 (6,800) : 아보카도를 별...

    4.5/5.0 진정한 수제버거는 이렇다는 걸 알았다. 친구는 아보카도버거, 나는 치즈버거를 시켰다. - 치즈버거 (6,800) : 아보카도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치즈버거를 시켰는데 한 입 베어먹는 순간 줄줄 흘러나오는 육즙에 깜짝 놀랐다. 친구랑 같이 한입 베어물고는 개맛있다ㅋㅋㅋㅋㅋㅋ하며 미친듯이 웃었다. 내가 좋아하는 찐득한 치즈향기에 패티에서 줄줄 흘러나오는 육즙, 신선한 채소까지 모든 것이 완벽했다.

    더보기
    다운타우너 더보기 >
  • 아이엠어버거 사진 - 서울시 마포구 창전동 5-78

    가고싶다

    2.

    아이엠어버거

    4.6

    서울시 마포구 창전동 5-78

    zongk

    한 4.2? 만족스러운 수제버거였다. 딱히 흠 잡을 곳이 없다는 느낌. 패티 고기 맛과 씹는 맛 풍부하고 다른 요소들과도 무난하게 충돌이 없다....

    한 4.2? 만족스러운 수제버거였다. 딱히 흠 잡을 곳이 없다는 느낌. 패티 고기 맛과 씹는 맛 풍부하고 다른 요소들과도 무난하게 충돌이 없다. 이름값과 맛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도 들지 않았다. 과하거나 부족한 거도 딱히 없던 듯. 그거면 된 거지 뭐가 더 필요하나.

    더보기
    아이엠어버거 더보기 >
  • 파이어벨 사진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08-17

    가고싶다

    3.

    파이어벨

    4.6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08-17

    망고푸딩

    한티역과 선릉역 사이에 있는 수제버거 맛집 햄버거를 즐기지 않는 편이고 교통도 애매해서 갈일이 없겠거니와 하다가 마침 근처에 일 때문에 왔다가 ...

    한티역과 선릉역 사이에 있는 수제버거 맛집 햄버거를 즐기지 않는 편이고 교통도 애매해서 갈일이 없겠거니와 하다가 마침 근처에 일 때문에 왔다가 들르게 되었다. 치즈마카로니가 들어간 맥버거를 주문했고, 음료와 함께 즐겼다.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듯.. 패티도 기름지거나 하지도 않고 해서 수제버거지만 깔끔한 맛도 좋았다. 수제버거 탑클라스 평점인 이유가 괜히 있는게 아니구나~ 싶었다.

    더보기
    파이어벨 더보기 >
  • 길버트버거앤프라이즈 사진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45-3

    가고싶다

    4.

    길버트버거앤프라이즈

    4.4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45-3

    응내

    여기 버거 정말 맛있어요..!!! 미국에서 먹던 버거맛에요 :) 감튀도 굳굳!

    여기 버거 정말 맛있어요..!!! 미국에서 먹던 버거맛에요 :) 감튀도 굳굳!

    길버트버거앤프라이즈 더보기 >
  • 나인온스버거 사진 -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1626-20

    가고싶다

    5.

    나인온스버거

    4.5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1626-20

    SonYounjae

    여기 이제 삼대천왕에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여기 고기패티 참 맛있습니다. 양도 괜찮아요. 나폴리버거였나??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립니다. 깔끔해요~...

    여기 이제 삼대천왕에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여기 고기패티 참 맛있습니다. 양도 괜찮아요. 나폴리버거였나??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립니다. 깔끔해요~~!!

    더보기
    나인온스버거 더보기 >
  • 바나나그릴 사진 -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261-6

    가고싶다

    6.

    바나나그릴

    4.2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261-6

    민찡

    오랜만에 진짜 맛있는 수제버거 먹었어요~~ 종종 들릴 것 같아요 포장해와서도 먹어봤지만 가서 먹는 게 더 맛있는 느낌이에용

    오랜만에 진짜 맛있는 수제버거 먹었어요~~ 종종 들릴 것 같아요 포장해와서도 먹어봤지만 가서 먹는 게 더 맛있는 느낌이에용

    바나나그릴 더보기 >
  • 바스버거 사진 - 서울시 중구 무교동 11

    가고싶다

    7.

    바스버거

    4.3

    서울시 중구 무교동 11

    agnes

    더블바스버거세트.맥앤치즈볼 업그레이드. 맥앤츠즈볼 맛있어요. 왜 버거에 양파 추가하는지 알듯요. 가격.맛. 분위기 모두 괜찮으나 친절하지는 않아...

    더블바스버거세트.맥앤치즈볼 업그레이드. 맥앤츠즈볼 맛있어요. 왜 버거에 양파 추가하는지 알듯요. 가격.맛. 분위기 모두 괜찮으나 친절하지는 않아요 ㅎㅎ

    더보기
    바스버거 더보기 >
  •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사진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6-23

    가고싶다

    8.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4.3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6-23

    삼성점, 가로수길점, 본점, 고메이494점 모두 선정되었습니다.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더보기 >
  • 쟈니로켓 사진 -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19-3

    가고싶다

    9.

    쟈니로켓

    4.3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19-3

    수유동훌라박

    요즘 수제버거집이 많이 생긴다. 수제버거집에 대한 기호나 어딜가야 할지 생각하신다면. 내 기준 앵간한 수제버거집보다 맛있는 쟈니로켓을 추천한다....

    요즘 수제버거집이 많이 생긴다. 수제버거집에 대한 기호나 어딜가야 할지 생각하신다면. 내 기준 앵간한 수제버거집보다 맛있는 쟈니로켓을 추천한다.

    더보기
    쟈니로켓 더보기 >
  • 크라이치즈버거 사진 - 경기도 부천시 심곡동 407-2

    가고싶다

    10.

    크라이치즈버거

    4.3

    경기도 부천시 심곡동 407-2

    j5

    오픈 시간 쪼금 넘어서 갔는데 이미 사람들 줄 서있고... ㅠ ㅠ 엄~~청 더운 날씨라 안 기다릴 뻔 했는데 얼음물 먹으면서 기다리라는 말에 감...

    오픈 시간 쪼금 넘어서 갔는데 이미 사람들 줄 서있고... ㅠ ㅠ 엄~~청 더운 날씨라 안 기다릴 뻔 했는데 얼음물 먹으면서 기다리라는 말에 감동 !! 그리고 맛도 감동....♡ 둘이서 버거 2개에 감튀있는 세트 1개 먹었는데 별로 안 많아보였는데 은근 배불러서 감튀는 조금 남겼어용 ㅋㅋㅋㅋ 매장이 좁아서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다음에 또 생각날듯!

    더보기
    크라이치즈버거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먹방라이프를
사람들과 공유해보세요!
다시보지 않기
매일 새로운 먹방라이프를
즐기고 싶다면 좋아요를 눌러보세요!
다시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