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907 클릭 |

문래동 맛집 베스트 15곳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문래동”

  • 숙달돼지 사진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1가 13-18

    가고싶다

    1.

    숙달돼지

    4.6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1가 13-18

    sorso

    오랜만에 삼겹살다운 고기를 먹은 것 같습니다~ 두툼하지만 부드러워 자꾸 먹게 되더라구요! 또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시니 더 편하고 맛있게 먹었습...

    오랜만에 삼겹살다운 고기를 먹은 것 같습니다~ 두툼하지만 부드러워 자꾸 먹게 되더라구요! 또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시니 더 편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나름의 자부심도 있으신 것 같아 보기 좋았습니다. 진짜 고기맛을 느껴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ㅎㅎ

    더보기
    숙달돼지 더보기 >
  • 대왕곱창 사진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57-3

    가고싶다

    2.

    대왕곱창

    4.3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57-3

    kkong

    여기 선지해장국은 정말 엄지척! 곱창이 나오기전에 미리 행복감을 느낄 수 있다 주인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곱창도 맜잇다ㅠㅠ 위에 부추를 듬뿍 얹어...

    여기 선지해장국은 정말 엄지척! 곱창이 나오기전에 미리 행복감을 느낄 수 있다 주인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곱창도 맜잇다ㅠㅠ 위에 부추를 듬뿍 얹어먹으면 꿀맛 때로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시간 잘 맞춰가야 좋다

    더보기
    대왕곱창 더보기 >
  • 쉐프조 사진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77-8

    가고싶다

    3.

    쉐프조

    4.0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77-8

    맛있어서 엔돌핀

    여기 케잌은 진짜 진리인듯ㅠㅠ 크림이 예술이다..! 단호박 타르트 맛보고 반했었는데 오늘은 품절이다ㅠㅠ 일찍왔어야 했는데... 멀리 까지 온 게...

    여기 케잌은 진짜 진리인듯ㅠㅠ 크림이 예술이다..! 단호박 타르트 맛보고 반했었는데 오늘은 품절이다ㅠㅠ 일찍왔어야 했는데... 멀리 까지 온 게 아까워서 당근케잌을 먹었는데 크림치즈 프로스팅이 너무너무 맛있다. 어느 빵이랑 먹어도 맛있을 듯! 근데 시트는 촉촉한 쉬폰느낌이 아니라 약밥같은 느낌이다..ㅋㅋㅋㅋ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됨이 있는 인테리어도 맘에 든다.

    더보기
    쉐프조 더보기 >
  • 쉼표말랑 사진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58-45

    가고싶다

    4.

    쉼표말랑

    3.8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58-45

    효효

    깔끔한 음식, 이름처럼 말랑하고 여유로운 분위기, 친절한 사장님까지. 넉넉한 마음으로 다녀왔다. 모든 메뉴 다 맛있음 :)

    깔끔한 음식, 이름처럼 말랑하고 여유로운 분위기, 친절한 사장님까지. 넉넉한 마음으로 다녀왔다. 모든 메뉴 다 맛있음 :)

    쉼표말랑 더보기 >
  • 양키스 피자 사진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58-75

    가고싶다

    5.

    양키스 피자

    3.8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58-75

    이길용

    가성비 최고, 술안주하기 딱 좋을듯

    가성비 최고, 술안주하기 딱 좋을듯

    양키스 피자 더보기 >
  • 올드문래 사진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2가 14-28

    가고싶다

    6.

    올드문래

    3.8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2가 14-28

    lemon2

    문래 골목길에 숨겨져 있는 맥주&카페 입구부터 간판이 눈길을 끌고 가게내부에 모던한 분위기가 수제 맥주 맛을 한껏 올린다. 맥주 종류에 대해 설...

    문래 골목길에 숨겨져 있는 맥주&카페 입구부터 간판이 눈길을 끌고 가게내부에 모던한 분위기가 수제 맥주 맛을 한껏 올린다. 맥주 종류에 대해 설명도 친절히 해주시고 한 두가지 맥주는 테이스팅도 가능하다. 윈터 솔스티스 달달하다.

    더보기
    올드문래 더보기 >
  • 송원마포갈비 사진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4가 8-18

    가고싶다

    7.

    송원마포갈비

    3.6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4가 8-18

    포크부인 바람났네

    조박집보다 두껍고 신선한 돼지, 달지만 끝맛이 깔끔한 양념. 담백하고 산뜻한 무채 비빔밥! 인생갈비집 등록이요~

    조박집보다 두껍고 신선한 돼지, 달지만 끝맛이 깔끔한 양념. 담백하고 산뜻한 무채 비빔밥! 인생갈비집 등록이요~

    송원마포갈비 더보기 >
  • 경성카레 사진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58-35

    가고싶다

    8.

    경성카레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58-35

    기린성애자

    문래 창작촌 근처에 있는 카레집이에요~~ 기본 카레에 여러가지 토핑을 얹어먹을 수 있는데 저는 가지튀김(1000)과 치즈를...ㅎㅎ 가라아케 정...

    문래 창작촌 근처에 있는 카레집이에요~~ 기본 카레에 여러가지 토핑을 얹어먹을 수 있는데 저는 가지튀김(1000)과 치즈를...ㅎㅎ 가라아케 정식도 맛있고~~ 먹고나면 조금 덜 배부른 건 함정 ㅜㅜ

    더보기
    경성카레 더보기 >
  • 능이버섯백숙 사진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4가 9-2

    가고싶다

    9.

    능이버섯백숙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4가 9-2

    미뇽기

    5명에서 가서 소주12병먹고왓어요 국물 맛 예술입니다

    5명에서 가서 소주12병먹고왓어요 국물 맛 예술입니다

    능이버섯백숙 더보기 >
  • 문래동커피집 사진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77-57

    가고싶다

    10.

    문래동커피집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77-57

    킴나래

    아는사람이많았음좋겠다.위치가눈에띄는곳이아니라서 나도 몇번 그냥지나침ㅠㅠㅠ 근데...워....커피짱맛. 더치도 짱맛.맛있어서 여러지인들한테 선물도...

    아는사람이많았음좋겠다.위치가눈에띄는곳이아니라서 나도 몇번 그냥지나침ㅠㅠㅠ 근데...워....커피짱맛. 더치도 짱맛.맛있어서 여러지인들한테 선물도했었는데 선물한 지인들이 다 맛있다고 엄지척ㅇㅇ 원두도직접볶으심.커피하신지도되게오래되셨댔다.

    더보기
    문래동커피집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