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9,360 클릭 |

이태원 맛집 베스트 55곳

“이태원 갈 때는 이거 하나만 알고 가세요!”

  • 이치류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10길 58-6

    가고싶다

    1.

    이치류

    4.7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10길 58-6

    노비타

    정말 좋아하는곳입니다. 여의도점과 한남점 두곳 가봤는데 두곳다 맛있고 여의도점은 예약이되서 좋아요. 양고기 좋아하는사람들께 추천해요! 하지만 누...

    정말 좋아하는곳입니다. 여의도점과 한남점 두곳 가봤는데 두곳다 맛있고 여의도점은 예약이되서 좋아요. 양고기 좋아하는사람들께 추천해요! 하지만 누가 구워주냐에따라 맛이 조금 다를수있습니다. 항상 서버분께서 구워주시는데 잘구워주시는분이 구워주시면 부드럽지만 아니면 별로라고 느끼실수있어요. 저는 맛있게 먹은 경우다 더 많아서 여러번 방문했어요.

    더보기
    이치류
    더보기 >
  • 쿠촐로오스테리아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흥로 30-1

    가고싶다

    2.

    쿠촐로오스테리아

    4.6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흥로 30-1

    예랑

    트러플타야린 truffle tajarin 생면 타야린을 사용한 트러플 파스타. 생면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도 좋고, 트러플향도 좋다. 몇년 전에...

    트러플타야린 truffle tajarin 생면 타야린을 사용한 트러플 파스타. 생면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도 좋고, 트러플향도 좋다. 몇년 전에 생면 타야린이라는 걸 처음 맛보게 해준 곳이었는데,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 화이트라구파스타 white ragu pasta 오일(또는 버터)베이스라 트러플타야린이랑 비슷할 것 같았지만, 화이트라구가 포인트가 되어 다른 맛을 구사한다. 특히 같이 뿌려진 치즈가 그 역할를 톡톡하게 하는듯하다.

    더보기
    쿠촐로오스테리아
    더보기 >
  • 하시엔다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보광로59길 10

    가고싶다

    3.

    하시엔다

    4.6

    서울특별시 용산구 보광로59길 10

    JuNa

    이태원에 있는 수많은 멕시칸 음식점 중에서도 높은 평점을 자랑하는 "하시엔다". 가보니 그 이유를 알것 같더라구요 ㅎㅎ 맛도 특이하고 분위기도 ...

    이태원에 있는 수많은 멕시칸 음식점 중에서도 높은 평점을 자랑하는 "하시엔다". 가보니 그 이유를 알것 같더라구요 ㅎㅎ 맛도 특이하고 분위기도 힙하네요~ 멕시칸 윙 - 먹으면서 '시키길 잘했다' 말하며 먹었어요 ㅋㅋ 타코랑 같이 먹으니 든든한 조합이네요! 피쉬 타코 - 생선 튀김이 길쭉하게 끼워져 나와요. 근데 치킨 윙을 많이 먹은 탓인지, 살짝 텁텁했이요. 포크립 타코 - 불고기 소스같은 익숙한 맛이 나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 맛있다 맛있다 b

    더보기
    하시엔다
    더보기 >
  • 버블앤코클스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45길 8 B1

    가고싶다

    4.

    버블앤코클스

    4.6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45길 8 B1

    Colin B

    그릴씨푸드플래터 마지막으로 준비한 선물 같은 메뉴. 큼지막한 접시 위에 새우, 가리비, 오징어, 훈제고등어, 옥수수를 놓고 그 위에 대게를 턱 ...

    그릴씨푸드플래터 마지막으로 준비한 선물 같은 메뉴. 큼지막한 접시 위에 새우, 가리비, 오징어, 훈제고등어, 옥수수를 놓고 그 위에 대게를 턱 올렸다. 거뭇거뭇 그슬린 그들의 비주얼에 숨이 턱. 재료 하나하나 맛있고 사워크림, 쓰리라차 등 여러 소스에 번갈아 찍어먹으며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원래 나오던 치폴레를 대신하여 바베큐소스를 주는데 그릴 X 바베큐소스의 조합은 의심할 필요가 없다. 재료 중 가장 빛이나는 건 훈제 고등어.

    더보기
    버블앤코클스
    더보기 >
  • 오스테리아 오르조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20길 47 2F

    가고싶다

    5.

    오스테리아 오르조

    4.6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20길 47 2F

    꺽어멈

    화이트라구파스타는 짭쪼름한 맛에 트러플향까지 추가되어 한입 먹는 순간 오 맛있다!라는 말이 절로 나왔음,,ㅋㅋ 스파이시한 리조또는 생각한 것보다...

    화이트라구파스타는 짭쪼름한 맛에 트러플향까지 추가되어 한입 먹는 순간 오 맛있다!라는 말이 절로 나왔음,,ㅋㅋ 스파이시한 리조또는 생각한 것보다 매웠다. 하지만 계란 노른자의 고소함과 함께 매운맛이 더해져서인지 자꾸 손이 가게 되는 중독적인 맛이었음ㅋㅋ 의외로 시그니처 메뉴인 라구파스타와 리조또 중 계속 생각나는건 리조또였음...ㅋㅋㅋㅋ 지금도 생각남 조만간 다시 먹으러가야겠다!ㅋㅋ

    더보기
    오스테리아 오르조
    더보기 >
  • 루틴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54길 13

    가고싶다

    6.

    루틴

    4.6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54길 13

    food enthusiast

    플레이팅도 예쁘고, 친절하시고, 음식에서 정성이 느껴졌어요. 워낙 술을 못하고 안해서 와인은 안마셨는데, 모든 메뉴가 와인을 부르는 맛. 심지어...

    플레이팅도 예쁘고, 친절하시고, 음식에서 정성이 느껴졌어요. 워낙 술을 못하고 안해서 와인은 안마셨는데, 모든 메뉴가 와인을 부르는 맛. 심지어 메뉴에도 디쉬당 어울리는 와인 페어링해놓고. 셰프가 셀렉한 와인이랑 같이 맛보고 싶어서 다음에 다시 방문해보고 싶다. 1층에서 식사해서 2층은 못 가봤지만, 1층의 느낌은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 다음에 또 가보고 싶다.

    더보기
    루틴
    더보기 >
  • 트렌치타운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보광로 105 2F

    가고싶다

    7.

    트렌치타운

    4.6

    서울특별시 용산구 보광로 105 2F

    Tiffajy

    이로써 트랜치타운의 모든 고기를 영접해봄. 맛있는 순서를 따져보자면 허니립>>>저크립>>>>저크치킨 순 이었음. 치킨도 맛있는데..분명 맛있는데...

    이로써 트랜치타운의 모든 고기를 영접해봄. 맛있는 순서를 따져보자면 허니립>>>저크립>>>>저크치킨 순 이었음. 치킨도 맛있는데..분명 맛있는데 여기 립을 영접해보면 다시 치킨으로 돌아가기 힘듦. 립은 허니반 저크반 반반도 됩니다. 부드러워서 뼈가 쏙 발리는게 너무좋았음. 저처럼 씹는맛, 오돌뼈질감 싫어하시는 분들께 강추!!

    더보기
    트렌치타운
    더보기 >
  • 야상해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23길 6

    가고싶다

    8.

    야상해

    4.6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23길 6

    미식가냠

    망고플레이트 점수보고 기대엄청하고 갔습니다 역시 망플4.7은 믿고먹어도 괜찮습니다 가게 디자인은 신경쓰지마시고 오로지 맛만 생각하세요 만두는 쫄...

    망고플레이트 점수보고 기대엄청하고 갔습니다 역시 망플4.7은 믿고먹어도 괜찮습니다 가게 디자인은 신경쓰지마시고 오로지 맛만 생각하세요 만두는 쫄깃함과 안의 육즙이 입안에서 살아있는 활어회 마냥 난리침니다 사천소면도 면빨의 식감이며 국물의 진함 하루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다 날려버립니다 꼭가세요 두번 아니 세번 가세요 다시켜서 드세요 어향가지는 꼭 드세요 그것도 대박입니다.

    더보기
    야상해
    더보기 >
  • 플랜트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보광로 117 2F

    가고싶다

    9.

    플랜트

    4.6

    서울특별시 용산구 보광로 117 2F

    Jojo

    비건 레스토랑 하면 아마 제일 핫한 곳이 아닌가 하는 너무 궁금하고 와보고싶었던 플랜트 과연 유명할만 하네요 일단 너무 맛있어요 같이 간 논비건...

    비건 레스토랑 하면 아마 제일 핫한 곳이 아닌가 하는 너무 궁금하고 와보고싶었던 플랜트 과연 유명할만 하네요 일단 너무 맛있어요 같이 간 논비건 일행도 완전 만족해했어요 모든 메뉴가 비건중심 이니까 마음껏 골라도 되고 종류도 다양해서 행복한 고민에 빠져요 저는 칠리치즈버거 시켰어요 개인적으로 고기맛을 흉내낸 가짜 고기패티맛을 안좋아하는데 플랜트의 버거 패티는 인공적인 맛이 아닌 담백한 맛이라 좋았어요.

    더보기
    플랜트
    더보기 >
  • 샐러드셀러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대사관로5길 28

    가고싶다

    10.

    샐러드셀러

    4.6

    서울특별시 용산구 대사관로5길 28

    냠냠

    샐러드만으로는 진짜 다른곳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애플루꼴라샌드위치랑 단호박 스프는 맛있기는 한데 특별하지는 않았어요! 근데 무화가 리코타 샐러드 ...

    샐러드만으로는 진짜 다른곳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애플루꼴라샌드위치랑 단호박 스프는 맛있기는 한데 특별하지는 않았어요! 근데 무화가 리코타 샐러드 진짜 맛있네요 ㅠㅠ 친구랑 샐러드에 감탄하면서 먹었어요 소스도 치즈도 직접 가게에서 다 만드시는 거래요 메뉴도 다양해서 꼭 재방문 해서 다른 메뉴들도 먹어볼 계획이에요ㅎㅎ 보통 샐러드 파는 가게들은 샐러드는 무난하고 샌드위치나 리조또같은 메뉴가 맛있었던 적이 많은데 여기는 샐러드가 좋아서 진짜 다먹고나왔네유.

    더보기
    샐러드셀러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