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5,960 클릭 |

일산 맛집 베스트 25곳

“일산러들이 부러워지는 이 순간!”

  • BARN110 사진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1334-5

    가고싶다

    1.

    BARN110

    4.7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1334-5

    sunvely

    둘이가서 메뉴 세개시키고 클리어!! 밥에 카레 리필돼서 ㅠ.ㅠ 리필도 해먹고옴 ㅎㅎ 너무 맛있고 레드와인등심커리 뭐 먹었눈뎅 매콤한맛이 진짜 너...

    둘이가서 메뉴 세개시키고 클리어!! 밥에 카레 리필돼서 ㅠ.ㅠ 리필도 해먹고옴 ㅎㅎ 너무 맛있고 레드와인등심커리 뭐 먹었눈뎅 매콤한맛이 진짜 너무 맛있게 매워서 좋았당!! 같이 간 사람은 쉬림프 먹었는데 새우가 살도 오동통하니 짱이였음!

    더보기
    BARN110 더보기 >
  • 일산칼국수 본점 사진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1271-3

    가고싶다

    2.

    일산칼국수 본점

    4.6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1271-3

    하요미

    으앙 맛있다ㅠㅠ 국물 엄청 진하고 진짜 몸보신 되는 느낌. 양 엄청 많아서 여성분들은 하나 다 못드실 듯! (저도 여자이지만요 ㅎㅎ) 닭고기 살...

    으앙 맛있다ㅠㅠ 국물 엄청 진하고 진짜 몸보신 되는 느낌. 양 엄청 많아서 여성분들은 하나 다 못드실 듯! (저도 여자이지만요 ㅎㅎ) 닭고기 살도 엄청 부드럽고 쫄깃하고 바지락도 들어있당. 완전추천. 8천원₩

    더보기
    일산칼국수 본점 더보기 >
  • 양수면옥 사진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573-15

    가고싶다

    3.

    양수면옥

    4.5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573-15

    Sean Oh

    깔끔한 고기집이면서 손님들이 포장으로 시켜서 가는 청국장은 맛이 일품이다. 서빙해주시는 분도 매우 친절하였으며 고기 맛도 당근 일품이다~ 반찬도...

    깔끔한 고기집이면서 손님들이 포장으로 시켜서 가는 청국장은 맛이 일품이다. 서빙해주시는 분도 매우 친절하였으며 고기 맛도 당근 일품이다~ 반찬도 다 맛있다~ 일산에서 고기집을 누가 찾으면 여긴 꼭 가야할곳중에 하나인듯~

    더보기
    양수면옥 더보기 >
  • 더아이스크림앤모어 사진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68

    가고싶다

    4.

    더아이스크림앤모어

    4.4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68

    도순

    무색소 천연 아이스크림이라며 매우 자부심을 가지시는 친절하신 사장님. 딸기발사믹이랑 단호박 먹었는데 둘다 되게 맛있었다. 딸기발사믹은 딸기나 발...

    무색소 천연 아이스크림이라며 매우 자부심을 가지시는 친절하신 사장님. 딸기발사믹이랑 단호박 먹었는데 둘다 되게 맛있었다. 딸기발사믹은 딸기나 발사믹의 향이 많이는 느껴지지 않고 발사믹의 시큼함이 뒷맛에 살짝 느껴졌다. 진짜 입가심용으로 좋을 것 같은 메뉴. 단호박은 은은히 달고 고소한 바로 그맛

    더보기
    더아이스크림앤모어 더보기 >
  • 빵공방아키 사진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동 1680-1

    가고싶다

    5.

    빵공방아키

    4.4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동 1680-1

    주노

    맨날 낮에 가게 앞을 지나면서 "저기는 올때마다 문이 닫혀있네, 장사를 하긴 하는건가?" 생각했지만, 그게 이미 장사가 끝나서 닫은 건줄을 일산...

    맨날 낮에 가게 앞을 지나면서 "저기는 올때마다 문이 닫혀있네, 장사를 하긴 하는건가?" 생각했지만, 그게 이미 장사가 끝나서 닫은 건줄을 일산 생활 15년만에 알았다. 그럴만한 맛임.

    더보기
    빵공방아키 더보기 >
  • 크리스피파이 사진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19

    가고싶다

    6.

    크리스피파이

    4.4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19

    Jinyoung Kim

    카페아님 아파트단지내 있는 방앗간같은 파이집이지만 가격대비 맛 최고! 길건너의 빵집직원도 인정하는 파이랄까!! 초코파이도 많이 달지않고 청포도 ...

    카페아님 아파트단지내 있는 방앗간같은 파이집이지만 가격대비 맛 최고! 길건너의 빵집직원도 인정하는 파이랄까!! 초코파이도 많이 달지않고 청포도 타르트 매우 매우 굿 판으로 먹을땐 모듬으로 주문하면 짱임

    더보기
    크리스피파이 더보기 >
  • 노네드립 사진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827-5

    가고싶다

    7.

    노네드립

    4.3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827-5

    맛난거먹쟈

    여기 스콘들은 전체적으로 엄청나게~퍽퍽하진 않아요. 하지만 부드럽게 적당히 퍽퍽하고 이름앞에 붙인 재료들이 이름에 걸맞게 확실히 맛이 나서 좋았...

    여기 스콘들은 전체적으로 엄청나게~퍽퍽하진 않아요. 하지만 부드럽게 적당히 퍽퍽하고 이름앞에 붙인 재료들이 이름에 걸맞게 확실히 맛이 나서 좋았어요. 만약 집에서 드시면 꼭 20초 데워드세요

    더보기
    노네드립 더보기 >
  • 몽화가락 사진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1289-5

    가고싶다

    8.

    몽화가락

    4.3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1289-5

    핑키뚱

    여기 정말 맛있다! 두툼한 삼겹살을 가져다 주시면서 마음에 안드시면 바꿔드린다고 하면서 불 온도 재고 시작 고기도 되게 잘 구워주고 호박찌개, ...

    여기 정말 맛있다! 두툼한 삼겹살을 가져다 주시면서 마음에 안드시면 바꿔드린다고 하면서 불 온도 재고 시작 고기도 되게 잘 구워주고 호박찌개, 매생이 전, 간재미 무침이 같이 나오는데 하나같이 너무나 맛있음! 고기에 육즙이 좔좔임...

    더보기
    몽화가락 더보기 >
  • 심플리브레드 사진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90-6

    가고싶다

    9.

    심플리브레드

    4.3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90-6

    suun_hy

    감자치아바타가 진짜 완전 맛있음...쫄깃하고 풍미좋고 그냥대박쓰 프레첼도 식감짱+풍미굿 기본빵이 맛있는곳!!개미지옥처럼 모든 메뉴정복하고있어요 ...

    감자치아바타가 진짜 완전 맛있음...쫄깃하고 풍미좋고 그냥대박쓰 프레첼도 식감짱+풍미굿 기본빵이 맛있는곳!!개미지옥처럼 모든 메뉴정복하고있어요 맛있어서ㅋㄱㅋ한번쯤가볼만한곳입니다

    더보기
    심플리브레드 더보기 >
  • 피스피스 사진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1278-4

    가고싶다

    10.

    피스피스

    4.3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1278-4

    柠檬

    펌킨케이크, 초코브릭케이크 주문! 사람은 역시나 엄청 많았다. 맛은..ㅠㅠㅠ 감동 ㅜㅠ

    펌킨케이크, 초코브릭케이크 주문! 사람은 역시나 엄청 많았다. 맛은..ㅠㅠㅠ 감동 ㅜㅠ

    피스피스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