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8,842 클릭 |

잠실 맛집 베스트 50곳

“배불리 먹고 석촌호수에서 소화시키자”

  • 차만다 사진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18길 6 106호

    가고싶다

    1.

    차만다

    4.6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18길 6 106호

    배고파

    여기는 진짜 맛있어요!! 집이 송리단길과 가까워서 주변 음식점 지나다닐때 종종 보았는데 항상 사람이 많더라구요 영국음식은 그다지 끌리지 않아서 ...

    여기는 진짜 맛있어요!! 집이 송리단길과 가까워서 주변 음식점 지나다닐때 종종 보았는데 항상 사람이 많더라구요 영국음식은 그다지 끌리지 않아서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음식이 그냥 정말 맛있어요. 남편과 퇴근길 만나 맥주 한잔 먹기에 최고네요. 피쉬앤 칩스는 피쉬가 너무 맛있고 소스도 맛있더라구요. 셰퍼드 파이랑 우스터 파스타 먹었는데 셰퍼드 파이는 좀 짭쪼롬 하면서 고기 살도 부드럽고 잘 찢어지고 약간 장조림 느낌이었고요

    더보기
    차만다
    더보기 >
  • 모터시티 사진 -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17-3 2F
    • badge image

    가고싶다

    2.

    모터시티

    4.6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17-3 2F

    marchjellycandy

    포치즈홀스맨피자 볶은시금치와 바질페스토 소스가 4가지 치즈와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다. 특히 블루치즈가 끝맛에 자기 주장을 확실히 해서 치즈를 좋...

    포치즈홀스맨피자 볶은시금치와 바질페스토 소스가 4가지 치즈와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다. 특히 블루치즈가 끝맛에 자기 주장을 확실히 해서 치즈를 좋아한다면 이 피자를 추천한다. 모터시티의 잭슨5가 토마토소스 맛이 강했다면 포치즈홀스맨피자는 치즈맛, 바질페스토맛, 토마토, 볶은시금치가 잘 어우러져서 더 맛있게 느껴졌다.

    더보기
    모터시티
    더보기 >
  • 하얼빈양꼬치 사진 -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17길 45 1F

    가고싶다

    3.

    하얼빈양꼬치

    4.6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17길 45 1F

    머장부

    잡내 진 짜 안남. 고기 정말 맛있음 양꼬치 2인분, 어향가지 시켰고 계속들어감 너모 마싯슴 흑흑 서비스로 주는 만두 사진은 없지만 무시하면 안...

    잡내 진 짜 안남. 고기 정말 맛있음 양꼬치 2인분, 어향가지 시켰고 계속들어감 너모 마싯슴 흑흑 서비스로 주는 만두 사진은 없지만 무시하면 안됨ㅋㅋㅋㅋ 속이 진짜 풍미 쩝니다 만족보장이라 그냥 가시는걸로

    더보기
    하얼빈양꼬치
    더보기 >
  • 오레노라멘 사진 -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17-3

    가고싶다

    4.

    오레노라멘

    4.6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17-3

    Jake

    다른 음식점들을 보면 본점과 분점의 맛의 갭이 상당한데 여긴 합정본점과 맛이 거의 동일! 게다가 내가 간날만 그랬는진 모르겠는데 면추가가 무료이...

    다른 음식점들을 보면 본점과 분점의 맛의 갭이 상당한데 여긴 합정본점과 맛이 거의 동일! 게다가 내가 간날만 그랬는진 모르겠는데 면추가가 무료이다... 근데 면만 주시는게 아니라 토핑들도 같이 주셨다...맛도 원탑인데 이렇게까지 하시면... 그냥 원탑을 드릴수밖에...

    더보기
    오레노라멘
    더보기 >
  • 엘리스리틀이태리 사진 -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43-21 SANDONG빌딩

    가고싶다

    5.

    엘리스리틀이태리

    4.5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43-21 SANDONG빌딩

    아보카도

    거의 처음 생겼을때부터 다녔는데 이제야 올리네요~ 그냥 정말 맛있어요 동네에서 제일로요!! 그리고 너무 건강한 맛이에요!! 식전 빵부터 나무접시...

    거의 처음 생겼을때부터 다녔는데 이제야 올리네요~ 그냥 정말 맛있어요 동네에서 제일로요!! 그리고 너무 건강한 맛이에요!! 식전 빵부터 나무접시에 나오는 에피타이저도 너무 정성스럽고요!! 저희 가족은 외식은 무조건 이곳입니다~ 인기가 많아서 대기하지만 그럴 가치가 있어요~ 사진을 잘못찍는데 스파게티 피자 스테이크 리조또 다맛있어요 ㅜㅠㅠㅠ 강추합니다!!!!!

    더보기
    엘리스리틀이태리
    더보기 >
  • 파오파오 사진 - 서울특별시 송파구 석촌호수로12길 22

    가고싶다

    6.

    파오파오

    4.4

    서울특별시 송파구 석촌호수로12길 22

    민두

    하아아아 새우만두 쪼오오온맛 안에 탱글탱글한 새우 살덩어리가 톡톡 씹혀요 한입 베어물때마다 감탄하면서 먹었습니다 맞은편 김판조 닭강정이랑 같이 ...

    하아아아 새우만두 쪼오오온맛 안에 탱글탱글한 새우 살덩어리가 톡톡 씹혀요 한입 베어물때마다 감탄하면서 먹었습니다 맞은편 김판조 닭강정이랑 같이 사서 잠실한강공원가서 드세요(좀 멀긴해도 한가로워요) 3인분(고기만두9, 김치만두9, 새우만두6) 1만원입니다.

    더보기
    파오파오
    더보기 >
  • 뉴질랜드스토리 사진 - 서울특별시 송파구 석촌호수로 268

    가고싶다

    7.

    뉴질랜드스토리

    4.4

    서울특별시 송파구 석촌호수로 268

    모니

    결론적으로 매우 맛있었다!! 파니니가 정말 쫄깃하고 담백했다 빵이 약간 살아있는 것 같았다ㅎㅎㅎ 치킨은 오동통했다 크림소스라고 해서 정말 크림일...

    결론적으로 매우 맛있었다!! 파니니가 정말 쫄깃하고 담백했다 빵이 약간 살아있는 것 같았다ㅎㅎㅎ 치킨은 오동통했다 크림소스라고 해서 정말 크림일줄 알았는데 약간 크림 커리(?)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소스였다 그리 자극적이지 않고 딱 담백한, 건강한 느낌! 같이 나오는 샐러드가 샌드위치랑 정말 잘 어울린다 자칫 샌드위치가 심심할 수 있는데 상큼한 샐러드가 재미있다 상콤달콤한 유자 드래싱이 가볍고 산뜻하다

    더보기
    뉴질랜드스토리
    더보기 >
  • 바토스 사진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가고싶다

    8.

    바토스

    4.4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보경

    향신료를 굉장히 좋아하는 초심자의 마음으로서, 다시 방문해도 맛있는 집이었다. 특히 김치감자프라이는 얇게찢은?고기와 볶은김치,적양파와 감자후라이...

    향신료를 굉장히 좋아하는 초심자의 마음으로서, 다시 방문해도 맛있는 집이었다. 특히 김치감자프라이는 얇게찢은?고기와 볶은김치,적양파와 감자후라이가 화려한 조화를 이루었고, 끝에 느껴지는 약간의 고수향기도 좋았다. 타코는 못찍었지만 과카몰리비프타코를 먹었는데, 이것도 역시 적양파, 과카몰리, 비프의 식감이 잘 어울렸었다. 쌉쓰름한 멕시코의 맛이 물씬 느껴지는 타코 맛이었다.

    더보기
    바토스
    더보기 >
  • 미엔아이 사진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16길 5 1F

    가고싶다

    9.

    미엔아이

    4.4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16길 5 1F

    Okgi

    콩가루가 뿌려진 꿔바로우는 정말 신선한 자극이었다. 근데 양도 정말 신선했다ㅋㅋㅋㅋ솔직히 1인2접시 시켜야 한다... 근데 아무래도 가격이 가격...

    콩가루가 뿌려진 꿔바로우는 정말 신선한 자극이었다. 근데 양도 정말 신선했다ㅋㅋㅋㅋ솔직히 1인2접시 시켜야 한다... 근데 아무래도 가격이 가격이다 보니까 이해하는 부분이다. 우육면이나 볶음밥은 딱 기본에 충실했다. 근데 마라 우육면의 마라맛이 더 강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다. 그래서 테이블에 비치된 따로 양념을 더 넣어 먹었다. 콩가루 꿔바로우는 종종 생각날 것 같다.

    더보기
    미엔아이
    더보기 >
  • 야끼소바니주마루 사진 -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21

    가고싶다

    10.

    야끼소바니주마루

    4.4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21

    Hynorii

    소스도 시오도 다 맛있어요 소스 야끼소바에는 오징어새우 토핑 추가하시고 와사비마요 꼭 뿌려드세요 소스 머금은 오징어에 와사비마요 조화가 짱짱

    소스도 시오도 다 맛있어요 소스 야끼소바에는 오징어새우 토핑 추가하시고 와사비마요 꼭 뿌려드세요 소스 머금은 오징어에 와사비마요 조화가 짱짱

    야끼소바니주마루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