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5,467 클릭 |

분당 맛집 베스트 45곳

“분당 맛집 가보자고!”

  • 윤밀원 사진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불곡남로13번길 3

    가고싶다

    1.

    윤밀원

    4.6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불곡남로13번길 3

    Snoop Dogg

    분당, 혹은 성남에서 여기 보다 맛있는곳 있다면 추천 해주세요 여기 메인은 양무침 입니다. 이거 먹으로 가는데, 예전 종로 맛집에서 먹었던 양무...

    분당, 혹은 성남에서 여기 보다 맛있는곳 있다면 추천 해주세요 여기 메인은 양무침 입니다. 이거 먹으로 가는데, 예전 종로 맛집에서 먹었던 양무침보다 질감이나 맛 등이 월등 하다고 봅니다. 점심에 방문 했고, 양무침만 먹기엔 조금 머해서 냉면도 먹었는데, 냉면도 맛있습니다. 여기 양무침은 찐찐찐찐 찐이야

    더보기
    윤밀원
    더보기 >
  • 피그인더가든 사진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B1

    가고싶다

    2.

    피그인더가든

    4.6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B1

    피그인더가든
    더보기 >
  • 양우정 사진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156번길 6 뉴본타워

    가고싶다

    3.

    양우정

    4.4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156번길 6 뉴본타워

    식품업계종사자

    양우정 대창 너무 맛있어요,, 3번째 방문인데 이번엔 곱창이 없어서 대창이랑 특양? 이거 먹고 볶음밥먹었습니다. 달달한 양념에 숯불의 향이 잘 ...

    양우정 대창 너무 맛있어요,, 3번째 방문인데 이번엔 곱창이 없어서 대창이랑 특양? 이거 먹고 볶음밥먹었습니다. 달달한 양념에 숯불의 향이 잘 어울립니다. 같이 나오는 해장국, 밑반찬 다 맛있어요.. 어제 먹었는데 또 먹고싶네요 ㅎㅎ

    더보기
    양우정
    더보기 >
  • 필아웃커피 사진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벌말로39번길 9

    가고싶다

    4.

    필아웃커피

    4.4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벌말로39번길 9

    솜솜

    여기여기.. 필아웃 커피 심장 아픈 곳.. ! 예전부터 라떼가 넘 맛있고 꼬숩다길래 궁금했는데 뚜벅이에게 접근성이 좋지 않아 오기까지 오래 걸렸...

    여기여기.. 필아웃 커피 심장 아픈 곳.. ! 예전부터 라떼가 넘 맛있고 꼬숩다길래 궁금했는데 뚜벅이에게 접근성이 좋지 않아 오기까지 오래 걸렸다.

    더보기
    필아웃커피
    더보기 >
  • 나비스시 사진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68 분당프라자 121호

    가고싶다

    5.

    나비스시

    4.4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68 분당프라자 121호

    올레디정

    가성비 좋고 질도 좋은 스시맛집! 무엇보다 구성이 괜찮아서 만족 1인 1주문이고, 1인당 최소주문금액 1만원이라는 건 참고로 알아야 할 듯..!...

    가성비 좋고 질도 좋은 스시맛집! 무엇보다 구성이 괜찮아서 만족 1인 1주문이고, 1인당 최소주문금액 1만원이라는 건 참고로 알아야 할 듯..!

    더보기
    나비스시
    더보기 >
  • 돈파스타 사진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42번길 11

    가고싶다

    6.

    돈파스타

    4.3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42번길 11

    헤지스

    또 생각나서 리뷰 올립니다. 로제파스타가 처음먹어보는 소스였는데 건강하고 프레시한 맛이었어요. 완전 제 취향이어서 자꾸 생각나네요. 무엇보다 다...

    또 생각나서 리뷰 올립니다. 로제파스타가 처음먹어보는 소스였는데 건강하고 프레시한 맛이었어요. 완전 제 취향이어서 자꾸 생각나네요. 무엇보다 다른 곳에서 먹어볼 수 없었던 맛이어서 더 좋았고 재미있었습니다! 또 가고싶어요!

    더보기
    돈파스타
    더보기 >
  • 뚜에이오  사진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225번길 14-1

    가고싶다

    7.

    뚜에이오

    4.3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225번길 14-1

    happynewyear

    친구들 여럿이서 다녀왔습니다. 다들 만장일치로 여기가자고 그래서 아주 기분좋게 다녀왔어요. 역시 음식도 괜찮았고 다 맛있었어요. 사실 여럿이서 ...

    친구들 여럿이서 다녀왔습니다. 다들 만장일치로 여기가자고 그래서 아주 기분좋게 다녀왔어요. 역시 음식도 괜찮았고 다 맛있었어요. 사실 여럿이서 모이면 음식맛도 중요하지만 장소도 분위기도 양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여긴 아주 최적이었어요

    더보기
    뚜에이오
    더보기 >
  • 라하노카레 사진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60번길 28 은성프라자 2F

    가고싶다

    8.

    라하노카레

    4.3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60번길 28 은성프라자 2F

    JKim91

    여태 내가 먹은 카레는 뭐지 싶은 맛있는 카레! 가게는 소박하고 비주얼도 어마어마하지 않은데, 쓸데없는 디피가 필요없는 맛. 오랜만에 카레 먹고...

    여태 내가 먹은 카레는 뭐지 싶은 맛있는 카레! 가게는 소박하고 비주얼도 어마어마하지 않은데, 쓸데없는 디피가 필요없는 맛. 오랜만에 카레 먹고싶었는데 마침 서현역에 볼일이 있어서 갔는데, 연신 "사장님 너무 맛있어요"하면서 먹었다. 요리 잘하는 엄마아빠가 해주는 듯한 정성스럽고 따뜻한 맛에 감동ㅠㅜ

    더보기
    라하노카레
    더보기 >
  • 레니엡 사진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21 더샾스타파크 상가 1F B-15, B-16

    가고싶다

    9.

    레니엡

    4.3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21 더샾스타파크 상가 1F B-15, B-16

    heeziniyumm

    이런 찐맛집이 정자에 있는데 몰랐다니 ‍♀️ . 갔는데 손님 중에 나만 한국인이야 크런치랩 안에 싱싱한 양배추, 나쵸 치즈 그리고 선택한 고기 ...

    이런 찐맛집이 정자에 있는데 몰랐다니 ‍♀️ . 갔는데 손님 중에 나만 한국인이야 크런치랩 안에 싱싱한 양배추, 나쵸 치즈 그리고 선택한 고기 (닭, 돼지,소)가 조화가 . 매콤한 통새우 에튜페도 밥에 케이준 양념의 간이 쏙쏙 배어있는 덮밥 뉴올리언스 전통요리에요 :) . 베트남, 맥시칸 요리 그리고 디저트도 다양하고 비건메뉴들도 가득하다.. 다음엔 가서 타코 먹어야지

    더보기
    레니엡
    더보기 >
  • 카리 사진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230 동양정자파라곤 105동 B1

    가고싶다

    10.

    카리

    4.3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230 동양정자파라곤 105동 B1

    Snoop Dogg

    흔하게 먹는 요리류는 아닌지라 걍 런치 정식 시켜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탄도리 치킨류가 맛있었고 카레에 난 찍어 먹는게 이렇게 맛이 있을줄은 몰랐...

    흔하게 먹는 요리류는 아닌지라 걍 런치 정식 시켜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탄도리 치킨류가 맛있었고 카레에 난 찍어 먹는게 이렇게 맛이 있을줄은 몰랐다 4명이 간 만큼 다양한 종류로 시켰는데 달짝지근한 카레랑 시금치 카레가 내 취향이었다 난은 플레인이 가장 카레맛 살리기에는 최적화된듯 맛 가격 퀄 삼박자 두루 갖춰서 더 좋은곳

    더보기
    카리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