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3,413 클릭 |

꿔바로우 맛집 베스트 40곳

“뭘 자꾸 꿔바로우? ”

  • 하얼빈양꼬치 사진 -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17길 45 1F

    가고싶다

    1.

    하얼빈양꼬치

    4.7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17길 45 1F

    지오니

    가격이 좀 나가긴 하지만 진짜 맛있다! 양꼬치 별로 안좋아했는데 여기 가보고 왜 사람들이 양꼬치 좋아하는지 알게됨. 꿔바로우도 맛있음. 근데 두...

    가격이 좀 나가긴 하지만 진짜 맛있다! 양꼬치 별로 안좋아했는데 여기 가보고 왜 사람들이 양꼬치 좋아하는지 알게됨. 꿔바로우도 맛있음. 근데 두명이갔는데 정신차려보니 8만원이나 나옴...ㅋㅋㅋㅋㅋㅋㅋ 그정도로 계속먹었음

    더보기
    하얼빈양꼬치
    더보기 >
  • 호가양꼬치 사진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4길 66

    가고싶다

    2.

    호가양꼬치

    4.6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4길 66

    함냐함냐

    양꼬치도 맛있고 양갈비도 맛있고~ 서비스로 주신 마파두부도 삼삼하니 좋고 꿔바로우도 최근 먹은 꿔바로우 중에 손꼽히게 참 맛있었다(메뉴판에는 안...

    양꼬치도 맛있고 양갈비도 맛있고~ 서비스로 주신 마파두부도 삼삼하니 좋고 꿔바로우도 최근 먹은 꿔바로우 중에 손꼽히게 참 맛있었다(메뉴판에는 안보이는데 주문은 되더라) 양갈비 나올때 나온 파채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다. 칭다오 맥주 큰병을 1명당 각 1병 꼴로 먹었으니 맛있는 안주라는 증거로는 충분할수밖에.

    더보기
    호가양꼬치
    더보기 >
  • 로향양꼬치 사진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6길 35 푸르빌아파트

    가고싶다

    3.

    로향양꼬치

    4.6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6길 35 푸르빌아파트

    로향양꼬치
    더보기 >
  • 미엔아이 사진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16길 5 1F

    가고싶다

    4.

    미엔아이

    4.4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16길 5 1F

    감자고동

    인절미빙수를 연상시키는 비쥬얼의 꿔바로우가 등장했어요. 꿔바로우에 콩가루 뿌릴 기특한 생각은 누가한건지 *_* 보통의 꿔바로우에 이렇게 달콤한 ...

    인절미빙수를 연상시키는 비쥬얼의 꿔바로우가 등장했어요. 꿔바로우에 콩가루 뿌릴 기특한 생각은 누가한건지 *_* 보통의 꿔바로우에 이렇게 달콤한 소스가 뿌려져 있다면 엄청 끈적해서 튀김이 눅진해질만도 한데, 달콤고소한 맛의 비결이 콩가루라서 그런지 바삭함이 살아있었어요. 너무 고소해서 감탄사연발! 둘이 먹으면 딱 아쉬운 양이 나와서 담에 또 오고싶게 만들어요ㅜ 이건 분명 계략이다...

    더보기
    미엔아이
    더보기 >
  • 미가양고기 사진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148번길 22

    가고싶다

    5.

    미가양고기

    4.4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148번길 22

    모리

    여기 꿔바로우가 진짜 존맛탱 훠궈나 양꼬치는 사실 그닥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꿔바로우 먹으러 감ㅎㅎ 아 가지 볶음인가 튀김인가도 맛있음 가지 안...

    여기 꿔바로우가 진짜 존맛탱 훠궈나 양꼬치는 사실 그닥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꿔바로우 먹으러 감ㅎㅎ 아 가지 볶음인가 튀김인가도 맛있음 가지 안좋아하는데도 맛있었음

    더보기
    미가양고기
    더보기 >
  • 손오공 마라탕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18길 15 2F

    가고싶다

    6.

    손오공 마라탕

    4.4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18길 15 2F

    Yeonhwa

    꿔바로우는 사진에 없지만 기침이 나올랑말랑 하는 그런 스타일이고 튀김옷 안에 찰떡 같은 부분이 좀 두께가 있고 돼지고기 두께도 적당했어요 바삭바...

    꿔바로우는 사진에 없지만 기침이 나올랑말랑 하는 그런 스타일이고 튀김옷 안에 찰떡 같은 부분이 좀 두께가 있고 돼지고기 두께도 적당했어요 바삭바삭하구요 조금 더 셨으면 좋았을듯! 테이블 회전도 엄청 잘되서 재료 상태들도 다 신선했고 일하시는 분들도 엄청 빠르고 친절하셔요 ! 홍대 마라탕 드시고 싶을 때는 손오공 마라탕 추천드려요!

    더보기
    손오공 마라탕
    더보기 >
  • 용산양꼬치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백범로99길 60 1F

    가고싶다

    7.

    용산양꼬치

    4.4

    서울특별시 용산구 백범로99길 60 1F

    뽀니

    왕꼬치! 무섭게 생겼지만 아주 맛이좋다 양꼬치는 다른 집에 비해서 특별한지 모르겠는데 왕꼬치 정말 추천! 리뷰들에서 꿔바로우는 추천하지 않아서 ...

    왕꼬치! 무섭게 생겼지만 아주 맛이좋다 양꼬치는 다른 집에 비해서 특별한지 모르겠는데 왕꼬치 정말 추천! 리뷰들에서 꿔바로우는 추천하지 않아서 살짝 걱정했는데 꿔바로우도 맛있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일부러 찾아갈 정도인지는 애매하지만 근처에서 양꼬치 먹고싶다면 좋은 옵션인듯

    더보기
    용산양꼬치
    더보기 >
  • 김사부샤브샤브 사진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로 132

    가고싶다

    8.

    김사부샤브샤브

    4.4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로 132

    미콩

    첫!! 꿔바로우 도전기. 근처에서 꽤나 유명해진? 유명해온? 중식집이어서 가고싶다 해놨다가 배달시켜 먹었어요 *. 꿔바로우 소스 흠뻑 적셔서 먹...

    첫!! 꿔바로우 도전기. 근처에서 꽤나 유명해진? 유명해온? 중식집이어서 가고싶다 해놨다가 배달시켜 먹었어요 *. 꿔바로우 소스 흠뻑 적셔서 먹었는데 탕수육이랑은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탕수육에 대한 안 좋은 기억이 있어 꿔바로우도 미처 도전해보지 못했는데.. 튀김이 쫀득쫀득 마치 찹쌀든 듯 하고, 고기도 탕수육과 비슷은 하지만 확실히 좀 다른 느낌이었어요 탕수육이랑 소스 텍스쳐가 좀 비슷? 하지만 좀 덜 끈적였고 이상한 칵테일 후르츠 맛 안 나서 좋았어요

    더보기
    김사부샤브샤브
    더보기 >
  • 락희안 사진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가재울로4길 53

    가고싶다

    9.

    락희안

    4.4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가재울로4길 53

    대구 촌놈

    중화 요리는 느끼해서 먹고 나면 항상 속이 부대끼는데.. 여긴 전혀 그런게 없다. 면도 깔끔하고 소스도 깔끔하다. 대표메뉴가 대파 꿔바로우이다....

    중화 요리는 느끼해서 먹고 나면 항상 속이 부대끼는데.. 여긴 전혀 그런게 없다. 면도 깔끔하고 소스도 깔끔하다. 대표메뉴가 대파 꿔바로우이다. 이가탕면도 꽤나 구수하고 얼큰했다. 화교출신 주방장님이라 음식을 한국화? 시킨 것이 너무 좋았다. 중화요리에 맛있다라고 한 건 아주 오래간만이다.

    더보기
    락희안
    더보기 >
  • 명봉샤브샤브양꼬치 사진 - 서울특별시 광진구 뚝섬로31길 59 광진빌딩

    가고싶다

    10.

    명봉샤브샤브양꼬치

    4.3

    서울특별시 광진구 뚝섬로31길 59 광진빌딩

    기유경

    건대 양꼬치 거리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명봉반점! 셋이서 양꼬치2인분 꿔바로우 계란볶음밥! 양꼬치는 잡내 없이 맛있고 볶음밥은 고소하니 양꼬치랑...

    건대 양꼬치 거리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명봉반점! 셋이서 양꼬치2인분 꿔바로우 계란볶음밥! 양꼬치는 잡내 없이 맛있고 볶음밥은 고소하니 양꼬치랑 먹으면 꿀맛! 꿔바로우는 만원인데 가성비 갑.. 양많고 쫀득 바삭 달콤! 최고최고

    더보기
    명봉샤브샤브양꼬치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