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3,811 클릭 |

수제버거 맛집 베스트 45곳

“메모는 필수! 수제 버거 맛집 총정리”

  • 다운타우너 사진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66-25

    가고싶다

    1.

    다운타우너

    4.5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66-25

    자몽

    수제버거는 바로 여기!!! 추천 x100 개인적으로 서울에서 가장 맛있는 수제버거집. 아보카도 버거는 정말 맛있음!!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나 ...

    수제버거는 바로 여기!!! 추천 x100 개인적으로 서울에서 가장 맛있는 수제버거집. 아보카도 버거는 정말 맛있음!!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나 오픈할때 가면 기다리지는 않는다. 분위기는 캐주얼하나 매우 시끄럽지도 않다. 무엇보다도 햄버거 자체가 굉장히 맛있다. 사실 햄버거를 별로 좋아하지않는데 여기는 가끔 찾아갈정도. 사이드도 맛있다. 맥주나 탄산 선택가능. 아직 안가보셨나요?? 꼭 한번 가보시길 :)

    더보기
    다운타우너 더보기 >
  • 길버트버거앤프라이즈 사진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45-3

    가고싶다

    2.

    길버트버거앤프라이즈

    4.4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45-3

    대치꿀꿀이

    가로수길 수제버거집으로 브루클린과 함께 오랫동안 유명한곳! 두번째 방문인데 역시나 아직도 맛있다 수많은 메뉴중에 고민하다가 이름이 시그니처 메뉴...

    가로수길 수제버거집으로 브루클린과 함께 오랫동안 유명한곳! 두번째 방문인데 역시나 아직도 맛있다 수많은 메뉴중에 고민하다가 이름이 시그니처 메뉴스러운 길버트버거와 고구마튀김을 주문했다 특이하게 수제버거 사이에 계란후라이가 있는데 이것 때문인지 부드러우면서 기름지고 맛있었다 패티도 육즙이 좔좔 흐르는 내스탈의 수제버거..! 버거집에서 감자튀김은 정말 흔해서 고구마튀김을 한번 시켜봤는데 의외로 맛있었다..! 노릇노릇하게 바싹!튀겨서 달달한게 버거랑 딱이었다

    더보기
    길버트버거앤프라이즈 더보기 >
  • 크라이치즈버거 사진 - 경기도 부천시 심곡동 407-2

    가고싶다

    3.

    크라이치즈버거

    4.4

    경기도 부천시 심곡동 407-2

    민혜성

    존맛입니다 구운양파로 바꿔달라하면 바꿔줘요! 직원분도 친절하고 다른버거에 비해 사이즈가 작고 높이가 긴느낌 감튀 양도 넉넉합니다 패티와 채소 모...

    존맛입니다 구운양파로 바꿔달라하면 바꿔줘요! 직원분도 친절하고 다른버거에 비해 사이즈가 작고 높이가 긴느낌 감튀 양도 넉넉합니다 패티와 채소 모두 싱싱하고 좋습니당 세트에 6천원이라니 가격도 괜찮고요 패키지도 귀엽...♥

    더보기
    크라이치즈버거 더보기 >
  • 별버거 사진 -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317-8

    가고싶다

    4.

    별버거

    4.4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317-8

    한입 먹고 감동받았다. 내 인생버거. 특별한건 딱히 없고 기본에 충실한데 너무 맛있다. 안에 들어있는 야채가 신선하고(한입 먹을때마다 아삭아삭)...

    한입 먹고 감동받았다. 내 인생버거. 특별한건 딱히 없고 기본에 충실한데 너무 맛있다. 안에 들어있는 야채가 신선하고(한입 먹을때마다 아삭아삭), 패티는 촉촉+부드럽고, 빵도 정말정말 고소하고 맛있다. 유일하게 아쉬운점은 공간이 좁아서 편하게 앉아서 먹기 힘들다는 것이다. 벽보고 앉는 자리밖에없다. 근처에 살았으면 맨날 포장해서 먹었을거다.

    더보기
    별버거 더보기 >
  • 파이어벨 사진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08-17
    • badge image

    가고싶다

    5.

    파이어벨

    4.3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08-17

    튀김계대부

    미국식 햄버거는 늘 옳다! 대치동근처에 갔다가 예전부터 방문하고 싶었던 파이어벨을 다녀왔습니다! 우선 외부 네온싸인이 이뻐서 인스타각입니다!ㅋㅋ...

    미국식 햄버거는 늘 옳다! 대치동근처에 갔다가 예전부터 방문하고 싶었던 파이어벨을 다녀왔습니다! 우선 외부 네온싸인이 이뻐서 인스타각입니다!ㅋㅋ 시그니쳐메뉴(?)로 많은분들이 드신다는 닥터레오버거 세트를 잇딜로 구매하였고ㅋㅋ 저는 육식파답게 칠리킹버거를 추가했습니다! 결과는 매우만족입니다! 미국갬성이 물씬 있구요 닥터레오는 명불허전! 칠리킹의 칠리도도 아주 맛있었어요!! 셀프서비스바에 여러종류의 소스도 있어서 기호에 맞게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더보기
    파이어벨 더보기 >
  • 아이엠어버거 사진 - 서울시 마포구 창전동 5-78

    가고싶다

    6.

    아이엠어버거

    4.3

    서울시 마포구 창전동 5-78

    GavinFreely

    국내 최고의 버거다. 일류 레스토랑은 어떠한 변명따윈 필요없고 한결같은 일관성있는품질이 중요한데 여긴 번의 품질, 토마토 양파의 규격과 신선도,...

    국내 최고의 버거다. 일류 레스토랑은 어떠한 변명따윈 필요없고 한결같은 일관성있는품질이 중요한데 여긴 번의 품질, 토마토 양파의 규격과 신선도, 패티의 굽기와 육향 전체적인 조리와 조립상태가 완벽한 완성도 및 발란스를 보여준다. 다른 버거집들은 이곳의 대표메뉴 아이엠어버거를 참고해야한다. 미국에서 먹는맛에 완성도까지 더한 버거이기 때문!

    더보기
    아이엠어버거 더보기 >
  •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사진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40-11

    가고싶다

    7.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4.3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40-11

    Tmi

    가게 분위기부터 미국의 deli를 연상시키게끔 되어있다. 햄버거는 정말 살이 디룩디룩 찔듯한 맛있는 맛 ㅜㅜ 감자튀김도 내가 좋아하는 두껍고 바...

    가게 분위기부터 미국의 deli를 연상시키게끔 되어있다. 햄버거는 정말 살이 디룩디룩 찔듯한 맛있는 맛 ㅜㅜ 감자튀김도 내가 좋아하는 두껍고 바삭바삭한 스타일이여서 완전 만족. 해장 햄버거로 딱이다

    더보기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더보기 >
  • 버거파크 사진 - 서울시 성북구 동선동2가 10

    가고싶다

    8.

    버거파크

    4.3

    서울시 성북구 동선동2가 10

    혦♥

    뛰어난 가성비!!의 버거 !! 가서도 먹고 주문으로도 많이 먹는다. 소고기의 풍미를 고소하고 육즙의 주시한 맛을 좋아한다면 당연이 이집 패티를 ...

    뛰어난 가성비!!의 버거 !! 가서도 먹고 주문으로도 많이 먹는다. 소고기의 풍미를 고소하고 육즙의 주시한 맛을 좋아한다면 당연이 이집 패티를 추천~!! 소스는 많이 바뀌었지만 최근의 소스도 갠춘!! 빵도 깨가 많이 떨어짐 주의지만 갠춘!!

    더보기
    버거파크 더보기 >
  • 릿잇타미 사진 -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451-31
    • badge image

    가고싶다

    9.

    릿잇타미

    4.3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451-31

    지나플레이트

    지금껏 먹어본 버거 중 손에 꼽는 곳! 여긴 정말 패티육즙이 ㅠ 예술이다 안먹어보고서는 논할 수 없음 클래식부터 모든 메뉴가 맛있고 과카몰리, ...

    지금껏 먹어본 버거 중 손에 꼽는 곳! 여긴 정말 패티육즙이 ㅠ 예술이다 안먹어보고서는 논할 수 없음 클래식부터 모든 메뉴가 맛있고 과카몰리, 아이올리 프라이도 꼭 먹어봐야한다 (짠맛에 예민하다면 조금 자극적일 수 있음) 논알콜 소프트드링크도 다양해서 더욱 센스있는곳

    더보기
    릿잇타미 더보기 >
  • 비스티버거 사진 -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828
    • badge image

    가고싶다

    10.

    비스티버거

    4.2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828

    버블티뽀

    가게도깔끔하고 더블비스티버거랑 비자카드잇딜로 머쉬룸스위스버거 먹었는데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감자튀김은 치즈추가하면 치즈가 정말 넉넉하게...

    가게도깔끔하고 더블비스티버거랑 비자카드잇딜로 머쉬룸스위스버거 먹었는데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감자튀김은 치즈추가하면 치즈가 정말 넉넉하게 나와요. 굳어있는 치즈도아니라 맛있게잘먹었네요

    더보기
    비스티버거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