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146 클릭 |

딤섬 맛집 베스트 15곳

“쭈욱, 찢어서 육즙 먼저 호로록!”

  • 야상해 사진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119-16

    가고싶다

    1.

    야상해

    4.7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119-16

    지은

    떠오르는 신흥강자 이태원 야상해 샤오롱바오도 꽤 수준급이지만 새우 만두는 국내 먹은 것 중 베스트 만두 속에 물밤을 넣어 아삭아삭 식감이 좋고 ...

    떠오르는 신흥강자 이태원 야상해 샤오롱바오도 꽤 수준급이지만 새우 만두는 국내 먹은 것 중 베스트 만두 속에 물밤을 넣어 아삭아삭 식감이 좋고 새우 비린내가 없다 새우는 탱글하고 샤오롱바오도 아니면서 먹었을 때 즙이 가득 요리류인 사천소면과 동파육도 훌륭하다 다른 메뉴도 전부 먹고싶어 재방문 의사 가득!

    더보기
    야상해 더보기 >
  • 진만두 사진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27-22

    가고싶다

    2.

    진만두

    4.7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27-22

    혀니이

    셋이 가서 요리정식에 썅구 추가해 먹었다. 오향장육은 오이가 식감을 돋구어준다. 꾸어띠얼-지금까지 생각해왔던 군만두의 이상향! 윗 부분은 육즙에...

    셋이 가서 요리정식에 썅구 추가해 먹었다. 오향장육은 오이가 식감을 돋구어준다. 꾸어띠얼-지금까지 생각해왔던 군만두의 이상향! 윗 부분은 육즙에 촉촉하고, 아랫 부분은 바삭바삭하고!! ㅠㅠㅠ 대만족 쯩겨와 썅구는 리뷰대로 고기와 버섯 베이스 차이가 뚜렷이 나서 신기했다. 주륵 흐르는 육즙, 곁들이는 하얀 소스도 맛있고. 만두가 짜거나 조미료 감칠맛이 느껴질 수 있는데 이 곳은 전혀 없고, 원재료에서 우러나는 좋은 맛이 느껴진다.

    더보기
    진만두 더보기 >
  • 미스터서왕만두 사진 - 서울시 서대문구 대현동 27-20

    가고싶다

    3.

    미스터서왕만두

    4.5

    서울시 서대문구 대현동 27-20

    희희

    진짜 여기 가면 소룡보는 꼭 시키기!! 육즙도 많고 담백해서 맛있어요. 식으면 살짝 짜니까 꼭 따듯할 때 드세요. 새우만두도 정말 맛있습니다. ...

    진짜 여기 가면 소룡보는 꼭 시키기!! 육즙도 많고 담백해서 맛있어요. 식으면 살짝 짜니까 꼭 따듯할 때 드세요. 새우만두도 정말 맛있습니다. 새우가 탱글탱글해서 씹히는게 재밌어요. 군만두는 고기만두인 것 같더라구요. 진짜 너무너무 바삭바삭하고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여러분 꼭 가세요 ㅠㅠ 해물탕? 은 만두를 먹다가 떠먹기 좋았어요. 새우도 4개정도 새우만두에 들어가는 크기로 있어서 너무 좋았고 오징어 같은 것들도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더보기
    미스터서왕만두 더보기 >
  • 빠오즈푸 사진 - 서울시 광진구 군자동 361-32

    가고싶다

    4.

    빠오즈푸

    4.4

    서울시 광진구 군자동 361-32

    응무주인

    만두 7-8개 3종류 (각 6.0~8.0) 서울 만두집 거의 다다녀봤는데 이정도면 진짜 탑클래스이다 너무맛있다 ♡♡ 여러분 고기 빠오쯔 100개...

    만두 7-8개 3종류 (각 6.0~8.0) 서울 만두집 거의 다다녀봤는데 이정도면 진짜 탑클래스이다 너무맛있다 ♡♡ 여러분 고기 빠오쯔 100개 먹으세여 담에 가면 고기 빠오쯔 3판시킬거임 ㅋㅋㅋㅋㅋ

    더보기
    빠오즈푸 더보기 >
  • 골드피쉬딤섬퀴진 사진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57-5

    가고싶다

    5.

    골드피쉬딤섬퀴진

    4.4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57-5

    옹심이

    벼르고 벼르다 드디어 방문한 골드피쉬딤섬퀴진 ㅠㅠ 사실 제대로 된 딤섬을 먹어본 적이 없지만 여긴 정말 너무 맛있어요!!! 어쩌다보니 새우파티가...

    벼르고 벼르다 드디어 방문한 골드피쉬딤섬퀴진 ㅠㅠ 사실 제대로 된 딤섬을 먹어본 적이 없지만 여긴 정말 너무 맛있어요!!! 어쩌다보니 새우파티가 됐는데 ㅋㅋㅋ 새우도 탱글탱글 알차고 피는 쬰독하고 ㅠㅠ너무맛있었어요 제 입맛엔 소룡포가 넘넘 맛있었어요 ㅎㅎ 볶음 쌀국수는 팟타이에 중화를 끼얹은 느낌? 간은 적당한데 슴슴한 느낌이었어요 슴슴하지만 손은 자꾸 간다는 ㅋㅋㅋㅋ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고 분위기도 괜찮았어요 재방문의사있습니다!!!

    더보기
    골드피쉬딤섬퀴진 더보기 >
  • 몽중헌 사진 -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44-5

    가고싶다

    6.

    몽중헌

    4.3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44-5

    슈빙

    구채교는 부추와 새우가 든 딤섬인데 적당히 숨죽은 부추와 새우살이 잘 어울렸어요. 같이 주문한 하교도 새우가 들어가서 구채교는 괜히 시켰나 했는...

    구채교는 부추와 새우가 든 딤섬인데 적당히 숨죽은 부추와 새우살이 잘 어울렸어요. 같이 주문한 하교도 새우가 들어가서 구채교는 괜히 시켰나 했는데 먹어보니 많이 먹기엔 이게 더 담백해서 부담없을 것 같아요. 하교는 새우새우해요ㅎㅎ 오동통한 새우가 그대로 만두 속에 들어가 있어서 피는 쫀득 속은 탱탱 식감이 좋았어요 소룡포~ 오랜만에 육즙 낭낭한 소룡포를 살짝 찢어서~ 생강채 얹어서~ 한 입에 와앙 먹었어요ㅎㅎ

    더보기
    몽중헌 더보기 >
  • 다다복 사진 - 인천시 중구 선린동 6

    가고싶다

    7.

    다다복

    4.0

    인천시 중구 선린동 6

    호두꽈자

    군만두에서도 육즙이 나와요! 사실 군만두라고 해도 반은 굽고 반은 찐만두 같긴 합니다. 안에 만두소가 참 맛있어요. 그리고 샤롱포도 만두피는 두...

    군만두에서도 육즙이 나와요! 사실 군만두라고 해도 반은 굽고 반은 찐만두 같긴 합니다. 안에 만두소가 참 맛있어요. 그리고 샤롱포도 만두피는 두껍지만, 만두소가 괜찮아요.! 새우도 조금 들어가서 식감을 살려줍니다. 전반적으로 이 곳은 만두피가 모두 두껍지만, 만두소가 맛있어서 만두 자체가 맛있게 느껴집니다. 특히나, 마늘 소스가 아주! 특별해요!! 소스 덕에 만두를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더보기
    다다복 더보기 >
  • 쮸즈 사진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40-4

    가고싶다

    8.

    쮸즈

    4.3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40-4

    호빵과맛동산

    흔하지 않은 가성비에 맛까지 뛰어난 딤섬집. 특히 샤오롱바오는 서울에서 가 본 곳들 중에선 가장 마음에 들었다. 물론 나머지 메뉴들도 전반적으로...

    흔하지 않은 가성비에 맛까지 뛰어난 딤섬집. 특히 샤오롱바오는 서울에서 가 본 곳들 중에선 가장 마음에 들었다. 물론 나머지 메뉴들도 전반적으로 좋다! 샤오롱바오는 다른 곳에 비해 만두피가 훨씬 얇고, 만두의 육즙이 깔끔했다. 다른 곳에서 먹은 샤오롱바오는 약간 두꺼운 만두피와 돼지고기 특유의 향이 나는(거슬리는 정도는 아닌) 육즙이 개인적으로 아쉬웠는데, 그렇지 않아서 좋았다. 다른 샤오롱바오에 비해 비교적 깔끔하고 섬세한 느낌

    더보기
    쮸즈 더보기 >
  • 포담 사진 - 서울시 종로구 통인동 137-7

    가고싶다

    9.

    포담

    4.3

    서울시 종로구 통인동 137-7

    Yoominyy

    새우쇼마이 최고..❤️ 전혀 기대없이 가서 그런지 한국에서 먹어본 딤섬 중에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새우쇼마이❤️ / 역시는 역시라구, 아쥬 맛...

    새우쇼마이 최고..❤️ 전혀 기대없이 가서 그런지 한국에서 먹어본 딤섬 중에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새우쇼마이❤️ / 역시는 역시라구, 아쥬 맛있게 먹었습니다. 동행이랑 쇼마이만 두판 시켜도 됐을것같다고 격하게 공감했습니다. 먹을때마다 나오는 육즙하며, 새우의 탱글탱글함, 적당히 짭쪼롬한 간까지 모든게 조화로웠어요. 추천!! 게살 샤오롱바오 / 전에 먹었던곳에서 실망했어서 별로 기대안했는데 비린맛없이 잘 먹었습니다.

    더보기
    포담 더보기 >
  • 바오차이 사진 - 서울시 중구 을지로2가 203

    가고싶다

    10.

    바오차이

    4.1

    서울시 중구 을지로2가 203

    호떡호떡

    주말 점심인데도 여유로운 분위기:) -구채교(8,800원): 새우와 부추 만두. 피가 굉장히 얇고 쫄깃한게 월남쌈 라이스페이퍼가 생각났다. 부추...

    주말 점심인데도 여유로운 분위기:) -구채교(8,800원): 새우와 부추 만두. 피가 굉장히 얇고 쫄깃한게 월남쌈 라이스페이퍼가 생각났다. 부추는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고 새우도 탱글하니 맛있었다. -탄탄면(11,000원): 매콤하고 고소한 탄탄면의 맛을 잘 낸 것 같다. 땅콩의 향과 고소함이 잘 느껴진다. 고명으로 들어있는 고기가 크기도 적당하고 부드러웠다. 양이 많은 편.

    더보기
    바오차이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