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1,662 클릭 |

제주도 맛집 베스트 55곳

“제주도 여행에서 남는건 역시 맛집뿐!”

  • 남양수산 사진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1191-6

    가고싶다

    1.

    남양수산

    4.7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1191-6

    시오

    참돔회 하나에 지리탕까지 나왔어요 남자 두명이서 먹었는데 양도 정말 많아서 배부르게 회 먹었고 식감도 좋아서 먹는 내내 행복했습니다 가격 맛 여...

    참돔회 하나에 지리탕까지 나왔어요 남자 두명이서 먹었는데 양도 정말 많아서 배부르게 회 먹었고 식감도 좋아서 먹는 내내 행복했습니다 가격 맛 여러모로 만족스럽던 집이었습니다!추천!

    더보기
    남양수산 더보기 >
  • 상춘재 사진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선흘리 1829-11

    가고싶다

    2.

    상춘재

    4.7

    제주 제주시 조천읍 선흘리 1829-11

    로로

    맛있고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해서 좋았어요!! 사실 전 고추장을 좋아해서 그냥저냥 맛있게 먹었는데 같이간 친구들은 너무너무 맛있다고 한번 더 찾아...

    맛있고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해서 좋았어요!! 사실 전 고추장을 좋아해서 그냥저냥 맛있게 먹었는데 같이간 친구들은 너무너무 맛있다고 한번 더 찾아온 곳이에요 ㅋㅋㅋ실제로 저희 밥먹을때 있던 다른테이블 사람들도 하루만에 다시 찾아온 사람들이더라구여ㅋㅋㅋ추천해요!!

    더보기
    상춘재 더보기 >
  • 선흘곶 사진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선흘리 산22

    가고싶다

    3.

    선흘곶

    4.7

    제주 제주시 조천읍 선흘리 산22

    JangBoim

    평이 좋아서 왔는데 정말 만족!!! 나물류가 풍부한데 다 맛있고요, 두부나 묵도 맛있어요. 고등어 간이 아이들이랑 먹기 딱 좋아요. 고기도 부드...

    평이 좋아서 왔는데 정말 만족!!! 나물류가 풍부한데 다 맛있고요, 두부나 묵도 맛있어요. 고등어 간이 아이들이랑 먹기 딱 좋아요.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쌈채소가 듬뿍 나와요. 게다가 마당에 미끄럼틀이 있어서 식사시간 앞뒤로 아이들이 지루할 틈이 없어서 아이들이랑 식사하기 딱 좋았네요!!

    더보기
    선흘곶 더보기 >
  • 마구로쇼쿠도 사진 - 제주 제주시 이도이동 1063-6

    가고싶다

    4.

    마구로쇼쿠도

    4.5

    제주 제주시 이도이동 1063-6

    lee je-youl

    역시 소문이 나서 가본집 입니다. 정말 정말 맛있는 참치였습니다. 참치에 와사비를 코가 싸해 질때까지 먹고 추가로 밥을 딱!!! 정말 좋았습니...

    역시 소문이 나서 가본집 입니다. 정말 정말 맛있는 참치였습니다. 참치에 와사비를 코가 싸해 질때까지 먹고 추가로 밥을 딱!!! 정말 좋았습니다. 참고로 처음주문할때 먹고싶은 메뉴는 다 시키셔야 합니다. 중간에 추가메뉴는 사이드 메뉴(술 음료 김 등등)소소한 메뉴들만이에요

    더보기
    마구로쇼쿠도 더보기 >
  • 피어22 사진 -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능리 1494-3

    가고싶다

    5.

    피어22

    4.5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능리 1494-3

    밤수

    남자친구가 데려간 맛집 ! 첨에 멀리서 간판보고 저게뭐야 했지만 들어가자마자 ㅋㅋㅋ 랍스타 테일 추가해서 먹었다 맛있었고 소스는 기본으로도 충분...

    남자친구가 데려간 맛집 ! 첨에 멀리서 간판보고 저게뭐야 했지만 들어가자마자 ㅋㅋㅋ 랍스타 테일 추가해서 먹었다 맛있었고 소스는 기본으로도 충분히 맛있게 즐길수있었음 딱새우까는거 손아픔... 하지만 먹으면 보람있음 젤 기억에 남음

    더보기
    피어22 더보기 >
  • 미영이네식당 사진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 770-29

    가고싶다

    6.

    미영이네식당

    4.6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 770-29

    강수현

    제주 여행 끝나고 서울 돌아와서 계속 생각나요..!!고소한 고등어 회 맛은..뭐라 설명하기 힘든데 정말 맛있었어요! 한라산 소주와 잘어울리는 최...

    제주 여행 끝나고 서울 돌아와서 계속 생각나요..!!고소한 고등어 회 맛은..뭐라 설명하기 힘든데 정말 맛있었어요! 한라산 소주와 잘어울리는 최고의 안주입니다!!제주도 갈때마다 고등어회 먹으러 무조건 가야하는 곳!!!

    더보기
    미영이네식당 더보기 >
  • 우진해장국 사진 - 제주 제주시 삼도이동 831

    가고싶다

    7.

    우진해장국

    4.3

    제주 제주시 삼도이동 831

    하정숙

    난 원래 편식이 심한 편이고 고사리같은건 좋아하지도 않고 제대로 먹어본 적조차 없다. 근데 고사리육개장 먹고 정말 놀랐다. 정말 맛있다. 약간 ...

    난 원래 편식이 심한 편이고 고사리같은건 좋아하지도 않고 제대로 먹어본 적조차 없다. 근데 고사리육개장 먹고 정말 놀랐다. 정말 맛있다. 약간 죽같은 느낌이 들기도 한다. 푹 익어서 고사리랑 고기랑 구분이 잘 되지 않는다. 엄청나게 특별하게 맛있다라고 할 순 없는데도 묘하게 숟가락을 멈추지 못하게 하고 또 또 먹고싶은 맛이다. 앞으로 제주에 갈 때마다 꼭 방문하게 될듯. 정말 강추임!

    더보기
    우진해장국 더보기 >
  • 춘심이네 사진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창천리 160-3

    가고싶다

    8.

    춘심이네

    4.3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창천리 160-3

    Jeong jin a

    갈치가 조금 슴슴했지만 밥에 와사비 조금 올리고 갈치살 간장 찍어서 초밥처럼 먹으니 완전 꿀맛이었어요. 밥은 조금만 먹어야지했는데...한공기 뚝...

    갈치가 조금 슴슴했지만 밥에 와사비 조금 올리고 갈치살 간장 찍어서 초밥처럼 먹으니 완전 꿀맛이었어요. 밥은 조금만 먹어야지했는데...한공기 뚝딱하고 갈치조림도 너무 궁금한데 다 먹을 수는 없어서 1인분 갈치뚝배기를 주문했어요 갈치뚝배기는 조금 많이 짜서 밥이랑 같이 먹어야해요. 춘심이네를 다시 가면 갈치조림을 먹어보고싶어요~

    더보기
    춘심이네 더보기 >
  • 은희네해장국 사진 - 제주 제주시 일도이동 357-4

    가고싶다

    9.

    은희네해장국

    4.1

    제주 제주시 일도이동 357-4

    EJ

    해장국이 매우 유명하다고 해서 해장하러 방문ㄱ 비주얼부터 든든하다. 소고기와 선지 등 내용물도 매우 푸짐하고 국물은 굉장히 진한데 맑고 개운하다...

    해장국이 매우 유명하다고 해서 해장하러 방문ㄱ 비주얼부터 든든하다. 소고기와 선지 등 내용물도 매우 푸짐하고 국물은 굉장히 진한데 맑고 개운하다. 정말 속이 확 풀리는 느낌. 근데 마시면서 술한잔 다시 안할 수 없는 느낌.(느낌으로 끝나진 않았지만) 먹어본 해장국중에는 정말 탑급이라고 할 수 있음. 싹싹 긁어 바닥을 봤어도 숙취로 힘들어하는 일행이 남긴게 아쉬울정도로 맛났다.

    더보기
    은희네해장국 더보기 >
  • 마라도횟집 사진 - 제주 제주시 연동 262-10

    가고싶다

    10.

    마라도횟집

    4.2

    제주 제주시 연동 262-10

    브라운제이

    특이하게도 분식집같은 느낌의 횟집. 친근하고 따뜻한 느낌이 살아있는 맛집이 드문데, 음식도 좋고 회도 좋고 정감있어 좋았습니다. 고등어회 갈치회...

    특이하게도 분식집같은 느낌의 횟집. 친근하고 따뜻한 느낌이 살아있는 맛집이 드문데, 음식도 좋고 회도 좋고 정감있어 좋았습니다. 고등어회 갈치회 딱새우회 지리탕 모두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더보기
    마라도횟집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