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8,460 클릭 |

된장찌개 맛집 베스트 7곳

“구수하고 진~한 맛은 된장찌개가 최고! ”

  • 뚝배기집 사진 - 서울시 종로구 관철동 5-1

    가고싶다

    1.

    뚝배기집

    4.3

    서울시 종로구 관철동 5-1

    GABY

    미슐랭이 여길왔다갔어야 했다. (물론 내 기준..ㅎㅎ) 최근들어 밥 먹는데 밥에 집중해서 먹은 적은 오랜만이다. 가격도 싸고 반찬부터 국까지 다...

    미슐랭이 여길왔다갔어야 했다. (물론 내 기준..ㅎㅎ) 최근들어 밥 먹는데 밥에 집중해서 먹은 적은 오랜만이다. 가격도 싸고 반찬부터 국까지 다 맛있는 내 최애 유형 한식집이다. 우렁된장찌개를 시켜먹었다.밥은 반찬과 옆에 있는 고추장 무채를 섞어 비벼먹으면 된다. 우렁된장찌개에 우렁이 많아서 좋았다ㅎㅎㅎㅎㅎ 그리고 다른 분들 보니 밥이랑 반찬이 다 그냥 리필이 된다! 또 좋았던건 일하시는 이모들이었다. 말도 안했는데 옷 보시고 앞치마 먼저 가져다주시는

    더보기
    뚝배기집
    더보기 >
  • 봉된장 사진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8-21

    가고싶다

    2.

    봉된장

    4.3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8-21

    원냥

    MSG를 사용하지 않는 된장찌개집!! 역삼에 위치해있음. 기대를 안하고 가서 그런지 생각을 뛰어넘는 맛. 열무비빔밥, 시래기비빔밥과 차돌된장, ...

    MSG를 사용하지 않는 된장찌개집!! 역삼에 위치해있음. 기대를 안하고 가서 그런지 생각을 뛰어넘는 맛. 열무비빔밥, 시래기비빔밥과 차돌된장, 우렁된장을 선택했다!! 우렁된장은 맑은 된장국느낌, 차돌된장은 더 칼칼하니 정말 된장”찌개”의 느낌이 가득했다. 귀엽게 딸려나오는 삼겹살은 평타~ 약간 식은 느낌이 들었지만 밑반찬용으로는 괜찮았다. 점심시간 주변 직장인들로 붐비니 약간 피해가면 좋을 듯 하다. 이렇게 싸고 맛좋은 한식집이 더더 많이 생기면 좋겠다

    더보기
    봉된장
    더보기 >
  • 또순이네 사진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81

    가고싶다

    3.

    또순이네

    4.1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81

    ANGELA

    냉이된장찌개가 너무 먹고싶어서 또순이네 찾아갔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밥 한공기 순삭의 매직!!! 된장찌개에 소고기가 들어가면 보통 느끼해지...

    냉이된장찌개가 너무 먹고싶어서 또순이네 찾아갔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밥 한공기 순삭의 매직!!! 된장찌개에 소고기가 들어가면 보통 느끼해지는데 여기는 왜 담백하죠? 맛은 진한데 신기하게도 끝맛이 텁텁하거나 짜지는 않아요. 너무너무 맛있는 곳이에요. 가까우면 일주일에 최소 두세번은 갔을 거예요. 다른 반찬 필요없이 된장찌개 하나로 밥 최소 한공기 가능한 곳입니다. 완전 추천해요!

    더보기
    또순이네
    더보기 >
  • 시골야채된장 사진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8-1

    가고싶다

    4.

    시골야채된장

    4.1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8-1

    솔직하게 써보지

    20년째 강남역을 가면 대부분 이 곳을 갑니다! 어릴 때부터 사랑했던 강남역 맛집! 오랜만에 강남역에서 어릴 때 친구랑 또 들렀답니다. ...

    20년째 강남역을 가면 대부분 이 곳을 갑니다! 어릴 때부터 사랑했던 강남역 맛집! 오랜만에 강남역에서 어릴 때 친구랑 또 들렀답니다. 혹시나 맛이 변했을까 걱정했지만 노걱정이었어요. 만족스럽게 먹고 신나서 나왔답니다.

    더보기
    시골야채된장
    더보기 >
  • 원조우렁된장너도나도식당 사진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5가 57-1

    가고싶다

    5.

    원조우렁된장너도나도식당

    3.9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5가 57-1

    윤동쓰

    우렁된장이랑 제육볶음 하나씩 시켰는데 진짜 밥한그릇 뚝딱~! 우렁된장이 진짜 밥도둑! 밑반찬도 괜찮았는데 고등어는 차갑고 약간 비려서 안먹었다ㅠ...

    우렁된장이랑 제육볶음 하나씩 시켰는데 진짜 밥한그릇 뚝딱~! 우렁된장이 진짜 밥도둑! 밑반찬도 괜찮았는데 고등어는 차갑고 약간 비려서 안먹었다ㅠㅠ 2층도 있는거 같던데 올라가고 내려가기 힘들어 보였음. 8천원의 행복이다!!

    더보기
    원조우렁된장너도나도식당
    더보기 >
  • 담뿍화로된장찌개 사진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38-13

    가고싶다

    6.

    담뿍화로된장찌개

    3.8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38-13

    옆자리회사원

    고깃집이지만 저녁에 고기보다 점심에 된장찌개가 더 맛있다! 웨이팅있어도 금방 빠지고 걸쭉한 된장찌개를 양푼에 담긴밥에 슥슥 비벼먹는 식...

    고깃집이지만 저녁에 고기보다 점심에 된장찌개가 더 맛있다! 웨이팅있어도 금방 빠지고 걸쭉한 된장찌개를 양푼에 담긴밥에 슥슥 비벼먹는 식. 같이주시는 달걀프라이와 함께먹으면 순식간에 밥한공기가 뚝딱이다.

    더보기
    담뿍화로된장찌개
    더보기 >
  • 정선할매곤드레밥 사진 - 서울시 종로구 관훈동 29-13

    가고싶다

    7.

    정선할매곤드레밥

    3.7

    서울시 종로구 관훈동 29-13

    JJICJJA

    곤드레밥을 자주 먹지 않아서 곤드레밥의 참맛을 잘 모르지만 강된장에 비벼먹으니 맛났음. 12찬 반찬들도 나쁘지 않았고 특히 된장찌개가 맛있었음....

    곤드레밥을 자주 먹지 않아서 곤드레밥의 참맛을 잘 모르지만 강된장에 비벼먹으니 맛났음. 12찬 반찬들도 나쁘지 않았고 특히 된장찌개가 맛있었음.

    더보기
    정선할매곤드레밥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