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빵과맛동산

139
57
@ 파스토 - 청담동

서울 파스타 맛집 투어를 하던 중 방문한 곳! 많은 기대를 하고 갔지만 결론부터 말하자면 수준 높은 곳임은 분명하지만 확 마음에 드는 메뉴가 없었다. 와인 한 잔 곁들였으면 생각이 달라졌을까...?

전채 요리로 시킨 관자구이가 아주 괜찮아서 기대감이 컸던 것 같기도 하다. 절묘하게 살짝 구워낸 부드러운 관자와 깻잎이 정말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다! 깻잎이 관자의 해산물 향을 잘 잡아줘서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는 지인도 맛있게 먹었다.

메인으로는 트러플 파스타와 성게알 파스타를 시켰는데, 이 집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트러플 파스타는 개인적으로 내 취향은 아니었다. 트러플을 전체적인 맛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살짝 향을 내는 정도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 파스타는 트러플을 아낌없이 쓴 나머지 트러플 향 말고 크게 느껴지는 것이 없었다... 수란과 적절하게 알 단테로 삶아진 면 등의 맛이 너무 희미해졌달까! 물론 트러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맛있게 드실 것 같다. 성게알 파스타는 크림 베이스와 성게알이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지만 다 먹어갈때쯤 조금 물리는 느낌이 있었다.

전체적으로 맛은 있었지만 본토에 가까운 맛을 지향하는 이탈리안이 늘 그렇듯 강하고 무거운 맛이 호불호가 갈리는 포인트일듯 하다. 역시 이탈리안은 와인과 함께해야 한다는 교훈을 되새긴 곳.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