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ㅐ

1,101
1,301
@ 랑꼬뉴 - 신사/압구정

압구정에 위치한 디저트샵 "랑꼬뉴". 요즘 인스타에서 정말 핫한 곳이지요. 최근에 맛본 디저트 중 가장 맛있게 먹은 기억이에요. 진정한 프렌치 디저트를 맛보고 싶다면 지금 당장꼬우!! 강추 : D

'파리 브레스트'. 호박씨를 이용한 파리 브레스트에요. 처음 먹어보는 거여서 평이 어렵기는 하지만 한 마디로 요약하자면 맛있다!! 바삭한 겉과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필링이 정말 잘 어우러졌어요. 한 입 먹자마자 동시에 맛있다!를 외칠 정도였으니까요. 맛있는 건 빨리 먹는 성격 때문인지 진짜 먹는 데 3분도 안 걸렸..

'몽블랑'. 유자를 이용해 상큼한 맛을 살려 몽블랑 밤 특유의 어두운(?) 맛을 지워줘요. 밑에있는 건 머랭 쿠키로 땅콩 맛을 넣으셨더라구요. 땅콩 자체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식재료이긴 하지만 디저트 전체적으로 봤을 땐 그래도 단조로움을 줄여주네요.

분위기도 좋아요. 요즘 워낙 핫한 곳이어서 그런지 미리 메뉴 예약하고 오시는 분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아직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디저트 나오는 데 까지 2-30분 기다려야하는 건 쉽지 않았지만, 맛있으니까 다 괜찮음ㅋㅋ 사장님도 디저트에 대한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좋았어요. 디알못은 이렇게 또 배워갑니다!!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