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다복

4.3

가고싶다

7,999 15 248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인천시 중구 선린동 6
전화번호 032-765-9888
음식 종류 정통 중식 / 일반 중식
가격대 만원-2만원
영업시간 11:00 - 20:00

다다복의 리뷰 (15)

리뷰 (15)

  • Review User Picture
    ethanghymn

    231 39

    만두류도 좋아하는 편인데, 그렇다고 정통 중국식 만두에 대해서 잘 아는건 아니고, 인천에 온 길에 온센텐동이랑 한군데정도는 더 가봐야 할 것 같아서 온센텐동에서 식사를 마치고 나오자마자 근처인 다다복에 들림.

    원래는 사진에서 봤던 군만두가 진한 브라운색으로 구워져 맛있어 보였던 원보를 가려고 했는데, 네이버지도로 위치를 검색하는데 아랫쪽에 많이 찾은 다른 장소라고 리스트가 뜨면서 평점도 더 높아보이는 다다복이라는데가 있어서 슥 살펴보니 원보에 있던 주방장님이 나오셔서 차렸다는 얘기도 보이고, 온센텐동에서 거리도 더 가까워서 주저없이 이쪽으로 향함.

    가게안에 들어서니 리뷰에선가 터프하시다는 여사장님이 자리에 앉아서 손님이신것 같은 분과 얘기를 하고 계셨고 브레이크타임이 있는건 못 읽어봤는데 준비중이라고 조금만 있다가 와 달라고 하셔서 잠깐 밖에서 대기하던중 다른 커플손님이 들어가는걸 보고 따라서 들어감.

    자리에 앉아 원보의 사진에서 봤었던 진한 브라운색으로 구워져 맛있어 보였던 군만두를 주문함.

    10여분후쯤 나왔는데, 리뷰에서 읽었던것처럼 일반만두의 1.5배쯤은 되어보이는 커다란 만두가 8피스가 나옴. 다만, 원보 사진에서 봤던 진한 브라운색으로 구워진게 아닌 이런 만두전문점같은데서 보는 정도로 구워나옴. 같이 나온 그린빛의 매운고추와 갈은 마늘등이 들어간 새콤한 소스에 찍어 먹으니 육즙이 나오는데, 잡내도 않나는 고기속이 비교적 실하게 들어있는데 맛은 진하지 않고 담백한편이고 만두피는 좀 두꺼운편으로 쫄깃했음.

    일본 교자집을 가보진 않았지만, 유튜브등에서 많이 봐서 궁금했던 일본야끼교자를 우연히 롯데마트에서 오사카오쇼 야끼교자라고 파는 걸 발견하고 사와서 맛있게 먹었어서 지금도 롯데마트나 GS프레시 같은데서 세일하거나 하면 많은양을 주문해서 냉동실에 쟁여뒀다 한개씩 꺼내 전자렌지로 간편하게 돌려서 맛있게 먹고있는데, 대만 만둣집이나 딘타이펑 같은데서 맛보는 샤오롱빠오의 고기속 같은 그런 진하고 향긋한 돼지고기향이 진한걸 기대했었는데 그렇진 않았고, 아마도 우리나라에서 중식만두를 잘한다는 곳의 만두는 많이 가보진 않았지만 대부분 이런맛인듯..

    결론적으로 육즙이 가득한 커다란 만두가 나쁘지 않았으나, 기대했던 대만에서나 딘타이펑같은데서 맛봤던 샤오롱빠오의 향긋한 돼지고기향이 나는 고깃속이 아니었고, 다른 맛있는 만둣집을 찾기전까지는 그냥 계속 오사카오쇼 야끼교자나 즐기는걸로..

    나와서 차로 돌아가는 길에 사람들이 많이 가는곳이 어딘가 따라가보니 자유공원이었고 수십년만에 오는것 같은데 여기서 보니 인천 앞바다도 보이고 벚꽃도 예쁘고 맥아더장군 동상도 봄. 오늘은 인천지리를 공부한 하루였음.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호두꽈자

    153 13

    군만두 5500
    샤롱포 6000

    [공간]
    5 테이블 정도 되는데 그 중 1개의
    테이블은 일하시는 분들이 앉아계시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4인용 테이블 4개로 보시면 됩니다.

    한가한 듯 보이지만 군만두는 보통 20분 걸린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첫 테이블이라 상관없었지만 저희 뒷 손님들 부터는 다짜고짜 군만두 있냐고 물어보시니 꼭 미리 정하고 가세요^^; 사장님? 직원분? 포스가 장난 아니십니다.

    [맛]
    군만두에서도 육즙이 나와요! 사실 군만두라고 해도 반은 굽고 반은 찐만두 같긴 합니다.
    안에 만두소가 참 맛있어요.
    그리고 샤롱포도 만두피는 두껍지만, 만두소가 괜찮아요.! 새우도 조금 들어가서 식감을 살려줍니다.

    전반적으로 이 곳은 만두피가 모두 두껍지만, 만두소가 맛있어서 만두 자체가 맛있게 느껴집니다.
    특히나, 마늘 소스가 아주! 특별해요!! 소스 덕에 만두를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주차는 아마도 1대? 인도끼고 주차하거나 아니면 아예 불가할 것 같고, 꽃봉자 아이스크림에서 조금 더 올라오면 왼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약간 장사를 쿨하게 하시는 느낌인데 가게의 스타일인 것 같으니 미리 각오(?)를 조금 하고 오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뇩남

    1 0

    망플 리뷰 보고 찾아가서 군만두, 샤룡포, 오향장육 주문했습니다.

    정말 다 맛있네요.. 특히 군만두 맛은 지금도 계속 생각나 또 먹고 싶어요. 함께 간 두명도 완전 만족! 스타일이나 식감이 한국 만두와 다르면서도 무척 특별했습니다. 양도 푸짐했고요. 망플에 감사하는 시간이었음 ㅎ 호탕한 사장님과의 대화도 즐거웠습니다.

    차이나타운 번화가에서 약간 골목으로 들어가 있어서인지 웨이팅도 없었어요. 계속 이 맛 유지해 주시길.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YoonJohannah

    4 59

    차이나타운에서 뭘 먹어야 하나 고민하다가 들어간 곳★ 배가 그다지 고프지 않던 터라 군만두와 소룡포를 시켰어요! 가격대비 가성비도 최고고 맛도,, 다른 곳에서 맛볼 수 없는 맛이어요 ㅠㅠ 만두즙이 많아서 먹기 불편할 수는 있지만 정말 부드럽고 입에서 살 살 녹아요! 딱딱하고 바스락거리는 군만두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딱입니당. 군만두의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어요
    아 그리고 중국음식엔 역시 차가 있어야져 ㅎㅅㅎ 차도 주시는데(자스민차로 추정됨) 정말정말 맛있어서 주전자 세 통은 마신 것 같아여,, 흑흑 다음엔 배를 비우고 간 다음 다른 만두 메뉴와 오향장육도 시켜보고 싶네욤 ㅠㅠㅠ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Capriccio06

    944 224

    오랜만에 재방문! 이전에 마음에 들었던 군만두랑 오향장육을 주문 했다. 여전히 육즙 가득하여 촉촉한 속과 한쪽만 살짝 구운 만두도 맛있었고 파채와 같이 먹는 오향장육도 상큼하니 좋았다. 만두와 같이 주문해서 먹으면 궁합이 좋은 듯! 식사시간을 피해서 갔더니 한적하고 좋았다.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신승반점 4.0
    일요일 점심시간대가 붐빌 것 같아 2시 조금 지나서 갔는데 제 앞에 70팀 정도 웨이팅 하고...
  • 원보 4.0
    이미희
    여기가 차이나타운에서 평점 제일 높길래 가봤어요. 생각보다 여긴 사람이 많지 않더라구요. 연...
  • 팟알 3.7
    Capriccio06
    인천 차이나타운 옆에 조성된 개항장거리에 있는 카페. 개항기 일본인이 운영하던 사무실이었지...
  • 홍두병 3.7
    행복하자
    인천 차이나 타운에 있는 홍두병. 방송을 타서인지 식사 때가 아니라도 줄이 계속 줄지 ...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