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테이블

4.3

가고싶다

74,589 190 2,558

EAT딜

할인된 가격으로
인기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기회!

할인된 가격으로 인기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기회!(모바일 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455-47
전화번호 02-792-4427
음식 종류 회 / 스시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발렛
영업시간 12:00 - 23:00
메뉴

업데이트: 2018. 2. 2

EAT딜

할인된 가격으로
인기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기회!

할인된 가격으로 인기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기회!(모바일 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리테이블의 리뷰 (190)

리뷰 (190)

  • Review User Picture
    나뭉쓰

    7 1

    주중 오후 6시에 갔는데 완전 한산했고, 가게 분위기도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홀이 일본분이신 것 같은데 너무 친절하셔용 ㅎㅎㅎ 음식은 대체적으로 다 무난하거나 맛있었습니다. 또한 전체적으로 롤이 두꺼워서 내용물이 실하다는 느낌이 강했습니당. 하지만 배 크신 분들은 양이 적다고 느끼실 수 있어요ㅠㅠ 그리고 대체적으로 롤들에 소스가 있기 때문에 간장은 굳이 안 찍어 먹어도 될듯! 전 찍어먹으니 짜더라구요.. 본연의 맛도 좀 가려지고ㅠㅠㅠㅠ 아무튼 전체적인 메뉴들은 다 무난했고, 존맛탱! 까진 아니더라도 실패할 메뉴는 없는 맛집인 것 같아용ㅎㅎ

    ❤️연업: 연어 is 뭔들,, 새우덴뿌라가 느끼하게 느껴지지 않고 오히려 연어와 잘 어울렸어요! 아마 폰즈 소스 덕분인듯? 소스 자체가 산뜻해서 모든 재료가 느끼하지 않게 잘 어울렸습니당

    ❤️이무기: 저와 일행들 모두 1위로 꼽은 롤!!! 소프트 크랩이랑 롤 본체(?)를 한꺼번에 와압! 먹기 힘들었지만 그래도 맛있으니 용서 ^^.. 다만 장어소스가 조금 짜고 느끼했어요ㅠㅠ

    ❤️소쏘리벗아롤유: 소고기 타다끼 롤! 뭔가 특별한 맛은 없어요.. 우리가 다 아는 그 맛 ㅠㅠ 뭔가 고기랑 조화가 별로였지만 그래도 무난했습니당..!

    ❤️서비스로 받은 사케: 따뜻한 사케로 부탁드렸는데 향이 너무 좋았어요! 다만 제가 사케맛을 아직 잘 몰라서 자세한 리뷰는 못하겠네용 ㅠㅠ!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후혀크

    1 0

    너무 맛있어용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LeeSara

    6 12

    캘리포니아 롤 드세요 되도록 연업으로 이건 올 때마다 먹어서
    두세번 먹었어요 맛있음 하지만 소고기롤은 별로였고 달아서ㅜ
    일단 초밥이 문제예요 연어초밥 표면이 말라있고
    우나기는 겨우 먹을만한데 가격이 ㅎㅎ새우도 생새우아니고 뷔페새우
    참치도 맛없고 돈은 보통 일반초밥먹는거에 두배가까이 롤 먹을땐 행복했는데 스시먹고 불쾌해지네요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이수경

    1 0

    이태원 돌아다니다 발견한 가게!
    추워서 그런지 대체로 거리에 사람이없어서 대기없이 먹었어용 연어 사시미 주문했오용 한라산이랑 잘 어울리네요>_<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예랑

    481 227

    한줄평: 미국 스시뷔페 느낌나는 롤전문점

    망플 잇딜 구매왕답게... 이것도 망플 잇딜로 먹었습니다 :D
    녹사평역쪽에 있는 본점 방문. 아무래도 다들 저녁에 자주가서인지 평일 점심에 갔더니 한산했다.
    미국느낌나는 일식집. 미국에 있던 시절 스시뷔페 같은 느낌이랄까.
    실제로 이날 먹은 연업롤도 스시뷔페에서 즐겨먹던 캘리포니아롤이 생각나는 맛이다.
    사실 내기준으로 이런 메뉴를 파는 곳은 맛집은 아니지만 추억의 맛이랄까.
    안에 새우튀김이며 아보카도며 크래미맛살이며 듬뿍 재료가 들어가고 연어올라가서 맛은 굿굿.
    혼자서 1개 주문하는 것보다는 여러명이서 와서 다양한 메뉴 주문해서 나눠먹는게 더 좋을 것 같다.
    괜찮다
주변 인기 식당
  • 보일링크랩앤쉬림프 4.1
    Irene
    이 보일링 크랩이 캘리포니아의 그 보일링 크랩이 맞다면 내가 가장 그리워 하던- 수십번은 먹...
  • 리치몬드 4.0
    준영
    후기가 썩 좋지 않아서 크게 기대 안했는데 의외로 만족스러웠어요! 딤섬 가격들도 나쁘지 않고...
  • 지노스 피자리아 4.2
    준영
    지노스 본점 안좋아했는데 게더링하고 다시 좋아져서 이번엔 피자리아 지점으로! 쇼케이스에 한조...
  • 바오바 4.6
    권오찬
    미식은 가장 가성비가 훌륭한 <경험소비>라는 것이 평시 지론인데, 미처 접해보지 못한 음식을...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