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이스팀커피

4.6

현대백화점 판교점

25,831 32 483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541
전화번호 031-5170-1055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유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월-목: 10:30 - 20:00
금-일: 10:30 - 20:30
메뉴

업데이트: 2016. 10. 26

이스팀커피의 리뷰 (32)

  • Review User Picture
    Mural

    16 1

    재방문의사 있음. 매거진 B에 나왔을 정도의 미국 3대 커피. 역시 맛난 음식들은 몸 안에 들어오면 내 몸이 처음 겪어봤다는 듯 경험치를 늘려준다. 보통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일단 마셔봤는데 진하지 않고 가벼우나 시지 않고 맑은 느낌의 신선한 커피의 느낌이었다. 한 잔 마시고 멍 때리고 원두를 집에서 즐기고 싶어 원두도 사왔음.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참조기

    299 103

    여긴 에스프레소 상태도 조금 들쭉날쭉 하고, 우유폼 상태도 너무 왔다갔다한다ㅠㅡㅠ 이 날은 우유 폼이 너무 엉망이라 아쉬웠음... 그리고 우유가 너무 많이 들어가서 연했음!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김진원

    6 1

    쇼핑갈때 쉴겸 이용하는 곳~ 맛 자체는 평범~ 목적이 맛있는 커피 마실려고 가는건 아닌지라~ 큰 기대없이 가기는 괜찮은듯~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500 287

    정말 핫한 판교 현백에 들어온 이스팀 커피! 미국 3대 커피라나 뭐라나 커피를 못 마시는 자인 내겐 꿈 같은 얘기 ㅠㅠ 여튼 당당하게 핫초코 주문해서 마셨는데 맛있었어요~ 인스턴트 파우더 맛이 아니어서 저는 만족! 매장에 사람이 꽉꽉 들어차 있어서 인기를 실감 할 수 있었음! 같이 간 홀릭분들이 커피가 맛있다 하셨으니 커피는 다른 분들 리뷰를 참고하시길ㅎㅎ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맛집 reporter

    48 3

    라떼로 승부하는 #이스팀커피 #뉴욕3대커피 평소 라떼를 정말 좋아하는데 또, ice를 즐겨마시는 편이다 뉴욕3대커피라니까 원두의 맛을 느끼고 싶고 깊이있게 마셔보고 싶어서 #카페라떼(hot)시켰는데 한입 마시자마자 “라떼인데 이렇게 단맛이...?!??” 달고나와 비슷한 맛이 느껴진 !! 커피가 진짜 쑥쑥 잘 넘어가요 ㅎㅎ 정말 너무 맛있었당 °o° 다음 방문 땐 ‘바닐라 알리에르’ 커피를 마셔 볼 예정!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몽슈슈 4.1
    레모니
    워낙 유명한 롤케이크라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겉에 빵 부드럽고 생크림도 많이 안느끼하고. 근...
  • h'541 4.3
    Capriccio06
    좋은 재료를 많이 사용해서 맛있는 느낌. 피자는 무난하게 맛있었고 스파게티 소스가 인상적이었...
  • 파이어벨 3.9
    토요미식회장
    파이어벨 판교 패티 육즙이 풍부하고 재료들이 풍성해서 좋았던 푸짐한 수제버거, 확실히 느껴...
  • 진가와 4.3
    솜ㅁ
    그나마 좀 최근에 바뀌며 들어온 진가와. 망플에 맛있다는 후기가 꽤 있어서 먹어보게 되었어요...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쿠폰 혜택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