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베테랑분식

4.2 70

센트럴시티 터미널

27,247 70 631

이곳만의 칼국수와, 만두, 쫄면을 맛볼 수 있는 칼국수 전문점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19-3
전화번호: 02-6282-1977
음식 종류: 기타 한식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유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09:00 - 21:00

베테랑분식의 리뷰 (70)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Capriccio06

    542 86

    전주에서 유명해서 예전에 찾아가본적이 있었는데 서울에 지점이 생겨서 오랜만에 방문하였다. 칼국수, 쫄면, 만두의 단촐한 메뉴이고 대표 메뉴는 칼국수다. 가느다란 우동같은 둥근면에 국물에는 계란이 풀어져있고 김, 들깨가루, 고춧가루가 많이 뿌려져있는데 고소한 맛이 좋아서 맛있게 먹었다. 면은 쫄깃하다기 보다 부드러운 편인데 보통 칼국수를 생각하고 먹으면 맛이 많이 다를수도 있다. 쫄면은 평범한 분식집 메뉴와 비슷한 아는맛이라고 할 수 있고, 만두는 피가 얇고 속에 당면이 좀 많은 무난하게 맛있는 만두였다. 일부러 찾아갈 필요는 없지만 근처에 갈일이 있을때 간단히 식사하고 싶을때 갈만한 곳인듯.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맛별

    82 11

    ⛦음식 : 쫄면(7,000원) ⛧인테리어 및 청결 : 다닥다닥 2인용 테이블이 가장자리 쪽으로 쭉, 안쪽으로는 정말 딱 가운데만 4인용 테이블, 그걸 또 다시 2인용 테이블이 감싸죠. 통로라고는 한군데뿐! 청결은 손님 나가면 그 많은 직원분들이 와서 사사삭 정리하고 가시니까요. 깨끗! 그런데 음식 청결은 음..칼국수는 미리 한 6~7개를 만들어서 홀로 가지고 나와있다가 주문 들어오면 바로 가져다주셔요. 계속 손님이 있기는 하지만 잠시 바로 안나가고 대기 타는 것을 보았네요. 깍두기랑 단무지는 더 많이 대기를 타고 있어요. ⛦유동손님 : 제가 갔을 때는 앞에 2인 손님 한팀이었는데, 이후로 줄을 섰어요. 안에는 그 모든 테이블 꽉 채우고요. 13시 이후는 사람 없더라고요. 제가 나올 땐 줄도 없었고 가운데 쪽 자리들도 비었었어요. *맛* : 음..인스턴트 쫄면을 좀 덜 달게 한 맛! 양배추 많고! 나쁘지는 않아요. 면 식감도 탱탱했고요. 근데 매운 거를 좋아하는 저는 소스를 한 번 정도 더 넣어줬다면 좋았겠다 하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재방문 : 다들 칼국수 엄청 드세요. 그리고 칼국수를 그리 미리 만들어서 가지고 나올 정도라면..하며 저거 왜 그런지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어요ㅋ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이진쓰

    676 330

    만두를 좋아해서 만두도 시켰는데 되게 당면이 많네요. 당면때문에 목이 메일지경ㅋㅋㅋㅋ당면이 모든 수분을 흡수해서인가. 만두는 촉촉하기보다 푸슬푸슬합니다. 칼국수는 면이 부드러우면서 후루룩 후루룩 잘 넘어가여. 일반 칼국수면에 비해 얇고 원형(?)의 모양이구요. 국물은 걸쭉하면서 계란 맛이 강해용~ 먹다보면 계란 푼 진라면순한맛 국물(?)맛이 연상되는 느낌이랄까. 확실한건 겨울에 문득 생각날 맛이라는 거! ㅋㅋㅋ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이보나

    468 129

    강남 고속터미널 맛집을 치면 항상 높은 순위에 있었던 베테랑 칼국수!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마침 기회가 와서 먹으러 갔습니당 우선 가격 넘나 좋구여 강남 쪽에서 만원 이하 식사하기 너무 힘든데 ㅠㅠ 가격부분에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메뉴는 쫄면이랑 칼국수, 그리고 만두 세개밖에 없어서 자리에 앉으면 직원분이 오셔서 칼국수랑 쫄면 중 어떤거 먹을지 물어보세요! 저희는 칼국수만 먹어보기로 했습니당 칼국수가 한번에 끓이고 쭉쭉 배분하는 시스템인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조금 오래 기다렸어요 ㅠㅠ... 복불복 ㅠ.. 우선 칼국수라고 하면 흔히 두꺼운 면을 생각하는데 베테랑 칼국수는 면이 생각보다 얇아요! 일반 칼국수 면이랑은 확실히 달라요! 여기서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는데 저는 호였어요 :) 국물도 진하고 간도 적당하고 시원하고... 너무 자극적이지도 그렇다고 너무 심심하지도 않는 적당한 농도의 적당한 국물이었던 것 같아요 맛있는 식사였습니당! 아 참고로 그릇이 생각보다 작은데 양은 진짜 많아요!!! 재방문의사 있음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슈슈

    12 2

    전주에서 유명한 베테랑 칼국수지만 고속터미널 센트럴시티에서 먹었어요. 칼국수(7000₩), 쫄면(7000₩) 주문! 평소 즐겨먹는 명동교자는 고기육수고 여긴 멸치로 육수를 내서 완전히 다른 맛이에요! 면발이 부드러운건 비슷하네요~ 칼국수는 계란이 풀어져 있고 김가루, 들깨가루, 고춧가루의 삼색의 고명이 독특하게 올려져 있어요~ 국물은 많이 걸쭉해요! 작은 그릇에 비해선 많이 담겨 있지만 그렇다고 양이 많지는 않아요. 쫄면은 예상 가능한 보통의 쫄면 맛이에요!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어 좀 불편해요~ 혼자가서 먹어도 어색하지 않아요! 언제나 사람이 많이 있어요~버스타는곳 근처고 가격도 다른 곳에비해 저렴해요. 다들 후딱 먹고 나가셔서 회전율이 좋아요.

주변 인기 식당
  • 딘앤델루카 4.3
    Rachel
    간단히 점심먹으러 들렀지만 의외로 괜찮은 파스타 맛에 놀란 프랑스 빵집!ㅋㅋㅋ 일단 빵은 ...
  • 바비오네 3.7
    서래12-
    이영돈pd 착한맛집이라고 해서 궁금했는데 마침 배달할수 있길래 시켜봤어요 내가 시킨 너비아니...
  • 카페마마스 3.8
    김별
    처음 리코타치즈샐러드와 청포도쥬스로 유명해진 이곳이었던것 같은데.. 맞나요? 한 6~7년 전...
  • 스노우폭스 3.8
    빵쥬
    다이어트 할때 다이어트 안하는 친구와 같이 식사 하기 딱 좋은곳! 일반식과 다이어트식 다 있...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